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선착순 1만명"…삼성스토어, 갤럭시 구매자에 한정판 굿즈 제공 2024-06-28 13:19:10
새 갤럭시 제품을 산 뒤 쿠폰 번호를 제시하면 선착순 1만 명에게 키트가 배송된다. 갤럭시를 구매하지 않아도 뉴 갤럭시 키트를 받을 수 있다. 삼성스토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는 퀴즈 이벤트에 참여해 제품의 실루엣과 설명을 보고 어떤 굿즈인지 댓글로 정답을 작성한 뒤 이벤트 폼을 입력하면 참여자 중...
신차 전시에 이벤트까지…부산모빌리티쇼 르노코리아 부스 '눈길' 2024-06-28 10:32:32
‘르노 익스피리언스’ 부스도 조성했다. 이번 부산모빌리티쇼 기간 중 르노코리아 부스에서는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르노 디 오리지널 키링과 일렉트로 팝 스티커를 제공하는 브랜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르노코리아 부스 또는 온라인을 통해 그랑 콜레오스를 사전 예약한 고객에게는 특별 제작한 디 오리지널...
'입주 대기자만 2000명'…어르신들 홀린 건물의 정체 [집코노미-집 100세 시대] 2024-06-27 10:38:20
한창이었다. 어르신 20여 명이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퀴즈는 '오늘 날짜 맞혀보기'부터 시작됐다. 어르신들이 퀴즈를 맞히기 위해 차례로 손을 들었다. 서초빌리지에선 주 11회(매회 40분) 여가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물리치료실은 가장 인기가 많은 곳이다. 휠체어를 탄 어르신들이 물리치료실에 그려진 트랙을 따...
"송일국 씨 아니세요?"…유재석도 깜짝 놀란 '삼둥이' 근황 2024-06-27 09:46:18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 퀴즈')'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는 송일국과 삼둥이가 유재석, 조세호와 만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삼둥이는 깔끔한 하늘색 셔츠에 넥타이 차림으로 등장했다. MC 유재석, 조세호를 보고는 90도로 깍듯하게 인사했다. 이에 조세호는 "저보다 (키가)...
송일국 삼둥이 벌써 13살…폭풍 성장 '깜짝' 2024-06-26 22:16:18
글과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는 '유퀴즈' 녹화장을 찾은 송일국과 삼둥이의 모습이 담겼다. 올해 13세인 삼둥이는 아빠 송일국의 키를 넘볼 정도로 폭풍 성장한 모습으로 놀라움을 줬다. 조세호는 "나보다 크다"며 놀라워했고, 유재석은 아빠를 똑 닮은 만세를 향해 "송일국 씨 아니에요?"라고 묻기도 했다....
인공지능이 한글 문서 편집…'한컴독스 AI' 공개 테스트 2024-06-26 18:19:33
한 후 새로운 기능도 추가했다. AI가 퀴즈를 생성해주는 기능이 대표적이다. 주제를 입력하거나 출제 범위를 지정하기만 해도 AI가 주제에 맞는 퀴즈를 만들어준다. 설문 서비스인 한폼을 거쳐 객관식·주관식 등 문제 형태와 난이도, 풀이 대상자, 문항 보기·개수 등을 입력하면 된다. 이승우 기자 leeswoo@hankyung.com
생성형 AI가 한글 문서 편집…한컴, ‘한컴독스 AI’ 공개 테스트 2024-06-26 10:44:46
퀴즈를 만들어준다. 설문 서비스인 한폼을 거쳐 객·주관식 등 문제 형태와 난도, 풀이 대상자, 문항 보기·개수 등을 입력하면 된다. AI 퀴즈 서비스에는 오픈AI의 최신 파운데이션 모델인 GPT-4o, 이미지 생성에는 달리3를 적용해 품질을 높였다. 다수 사용자가 AI 문서에 동시에 접속해 실시간으로 편집할 수도 있다....
한컴, 구독형 문서 서비스 '한컴독스 AI' 베타 공개 2024-06-26 09:23:16
한컴독스 AI는 지난해 말 시행한 비공개 베타 테스트(CBT) 이후 퀴즈 생성 기능 등 여러 가지 새로운 기능을 도입했다. 다수 사용자가 AI 문서에 동시 접속해 실시간으로 편집할 수 있다. 한컴은 이용자의 피드백을 반영해 출시 서비스의 완성도를 높일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noja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구성환 '1일 1식' 효과?…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방송은 2024-06-24 14:27:56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KBS2 예능 '1박 2일 시즌4'(각 1.8%) 등 순이었다. 한편 한국갤럽은 2013년 1월부터 매월 '좋아하는 TV프로그램'을 조사해 발표해왔다. TV 시청률과 달리, 시청 시간대/공간/채널/매체를 초월한 한국인의 감성적 프로그램 선호 지표로 활용돼왔다. 최근...
"담배 끊으세요"…미래에셋생명, 금연·건강관리 캠페인 2024-06-21 16:18:31
OX 퀴즈, 음주 고글 착용 체험, ‘오늘 하루 수고한 나에게 따뜻한 한마디’ 써보기 등 전 임직원이 참여할 수 있는 간단한 체험 활동들이 마련됐다. 금연 캠페인은 서울금연지원센터의 대면 및 비대면 금연 상담 서비스를 통한 금연 유도 프로그램이다. 약 6개월간 9회를 걸쳐 진행되는 상담 형식으로, 참여하는 직원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