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해상, 전기차 전용 자동차보험 출시…"배터리 보상부터 견인까지" 2021-03-04 10:08:29
교환해주는 `전기차 배터리 신품가액 보상 특약`과 사고로 차량 수리비가 차량가액을 초과하더라도 수리 후 차량 운행을 할 수 있도록 차량가액의 130%까지 보상해주는 `전기차 초과수리비용 지원 특약`을 신설한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충전 중 발생할 수 있는 화재, 폭발이나 감전사고와 차량에 발생하는 전기적 손해에...
삼성화재, 건강보험 '간편한 335-1 유병장수' 출시 2021-03-02 08:26:18
암 진단·입원·수술 여부를 의미한다. 위의 확인 사항에 해당하지 않는다면 간편하게 보험을 가입할 수 있다. 업계에서 유일하게 5년내 다른 중대 질병 고지 없이 오직 암하나만 확인하는 것이 특징이다. 삼성화재는 이런 장점을 부각해 상품명에 숫자 1을 포함했다. 간편한 335-1 유병장수는 암, 뇌출혈, 급성심근경색증...
"입지에 '목'을 거는 시대는 갔다"…'죽은 상가' 살리는 처방전 [더 머니이스트-박대원의 상가시장 X파일] 2021-02-28 07:59:23
정도는 계약전 필히 파악해 보고 위험을 대비한 특약사항도 협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한 점포를 여러개로 쪼개 유사 업종을 유치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이른바 ‘공유 상가’입니다. 2~3명 이상의 임차인이 한 공간을 사용하고 월세를 똑같이 나눠내는 방식으로 월세 부담을 낮출수 있습니다. 실평 20~30평대 이상의 공실...
"보험료 왜 올랐지?"…내일부터 차보험 할인·할증 조회된다 2021-01-13 12:00:00
사항으로, 작년 연평균 보험료는 74만원에 달한다. 그러나 운전자들이 보험을 갱신할 때 보험료 할인·할증 이유를 파악하기 어렵다는 지적이 제기돼왔고 이에 금감원은 내역을 조회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게 됐다. ◇ 사고 이력·법규 위반·연령 등 상세내역 제공 할인·할증 조회시스템은 운전자 자동차보험 갱신...
“운전면허, 따고 나서는 어떡하죠?”…초보 운전자가 ‘꼭 알아야 하는’ 보험 가입 팁 2020-12-30 22:42:00
강조했다. △보험사 사이트 자동차 보험 특약 관련 화면 캡쳐 저렴하게 형사적 문제도 해결할 수 있는 운전자 보험? 필수적인 사항이 아닌 운전자 보험에 관해서는 어떨까. 운전자 보험 역시 자동차 보험과 같은 운전 보험의 한 종류다. 하지만 비교적 저렴한 월 1만 원대에서 이용이 가능하다는 차이점이 있다. 그러...
동양생명, `(무)수호천사간편한내가만드는보장보험(갱신형)` 출시 2020-12-25 09:00:01
사항을 간소화해 유병력자와 고령자도 가입할 수 있는 간편심사보험이다. 보장 내용과 금액이 확정되어 있는 기존의 상품과는 달리 가입자가 세분화된 특약 급부를 활용해 원하는 보험료 수준에 맞춰 필요한 보장을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무)수호천사간편한내가만드는보장보험(갱신형)`은 재해사망을...
"이렇게 사면 새 아파트 날아갑니다"…재개발 분양 완전정복 [집코노미TV] 2020-11-17 07:00:02
정확한 용어는 부동산등기사항전부증명서, 이걸 발급해서 보셔야 돼요. 말소사항 포함해서 발급받으셔서 하나하나 분석을 하셔야 됩니다. ▶전형진 기자 우리가 물건을 사고팔 때 이 사람이 다주택자인지 아닌지 모르잖아요 사실. ▷김정우 변호사 모르죠. ▶전형진 기자 그럼 그건 어떻게 확인해요? ▷김향훈 변호사...
네오비, ‘공인중개사 성공창업 및 매출상승 위한 중개실무 완벽 가이드’ 오는 18일 온라인설명회 개최 2020-11-12 15:32:33
▲정규과정(중개실무, 계약석, 특약, 확인설명서, 경매, 마케팅등) ▲특별 세미나(신도시 중개, 외국인 중개등) ▲무료강의로 나눠 부동산 관련 실무교육과정을 선보이고 있다. 이외에도 최근 대한민국 소상공인의 애로사항인 홍보 및 마케팅에 도움을 주고자 ‘네오비 비즈아카데미 동영상 홈페이지’를 개설하여 블로그,...
리치앤코, GA 설계사 영업 솔루션 '굿리치플래너' 출시 2020-11-10 08:42:30
보험사의 보장과 특약을 한 눈에 비교할 수 있는 사용자환경(UI) 디자인을 적용했다. 편의성을 확대한 UI로 설계사와 고객 모두 보험 상품, 보장 내용, 보험료 등을 손쉽게 비교할 수 있다. 기존에는 법인보험대리점(GA) 설계사가 고객을 직접 만나 니즈를 분석하고 추후에 보험 상품을 비교한 출력물을 준비해 고객을...
보험가입 끝났는데 귀찮게 걸려오는 전화의 정체 2020-11-08 18:26:02
다양한 형식으로 이뤄진다. 예전에는 ‘예’ 또는 ‘아니오’ 등 단답형 성격이었지만 지금은 선택지를 주고 고르는 방식을 가미해 보험가입 희망자가 상품의 중요사항을 잘 이해하고 있는지 보다 정확하게 알 수 있도록 했다. 주계약뿐만 아니라 특약에 대한 질문도 이어진다. 보험에 가입했다면 계약 완료 전에 걸려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