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터뷰+] 황동혁 감독 "'오징어게임' 10년 전 거절 당한 아이템" 2021-10-01 14:17:21
등의 게임을 패러디한 영상이 봇물이 터질 만큼 화제가 되고 있다. 해외 유명 매체들도 '오징어게임' 흥행 비결을 분석하면서 찬사를 보내고 있다. '오징어게임' 대본을 쓰고 연출까지 맡은 황동혁 감독은 "이렇게 인기를 얻을지 몰랐다"면서 얼떨떨한 모습을 보였다. 그러면서 "이미 10년 전에 기획했고,...
`오징어 게임` 패러디 전세계 열풍… 딱지치기, 달고나 뽑기도 2021-09-30 16:40:13
역의 이정재와 딱지치기를 하는 모습을 패러디한 것이다. 음식점들도 드라마 속 게임을 차용해 손님을 유치하기 위한 이벤트에 나서고 있다. 필리핀 케손시티의 한 한국·일본 바비큐 전문 음식점은 세트 음식 주문 시 달고나를 서비스를 제공하고 그려진 모양에 따라 뽑기에 성공할 경우 무료로 음식을 제공하는 이벤...
'오징어 게임' 따라하기 글로벌 열풍…게임에 달고나 만들기도 2021-09-30 16:03:53
역의 이정재와 딱지치기를 하는 모습을 패러디한 것이다. 음식점들도 드라마 속 게임을 차용해 손님을 유치하기 위한 이벤트에 나서고 있다. 필리핀 케손시티의 한 한국·일본 바비큐 전문 음식점은 세트 음식 주문 시 달고나를 서비스를 제공하고 그려진 모양에 따라 뽑기에 성공할 경우 무료로 음식을 제공하는 이벤...
슈퍼주니어-D&E, 역대급 활동 예고…동해, 은혁 솔로→D&E 정규 앨범 발매 2021-09-30 09:50:17
(슈퍼주니어-D&E 정규 앨범 ‘카운트다운’ CF 패러디) 영상도 눈길을 끈다. 은혁은 “댸니 노래 듣는다 좋은 나를 만든다”며 익살스러운 춤이 포인트인 침대 광고를, 동해는 “흔들리지 않는 디앤이” 침대 광고를 각각 패러디해 웃음을 자아냈다. 개인 CF 패러디에 이어 30일부터는 슈퍼주니어-D&E가 함께 하는...
[인터뷰+] 이정재 "'오징어게임' 속 제 모습, 진짜 오징어 됐죠" 2021-09-29 14:23:52
본 시청자분들이 패러디하면서 영상 올려준 것들을 보는 것도 재밌다. 요즘 촬영을 시작해서 자주는 못 보는데 쉬는 시간마다 찾아본다. ▲ '오징어 게임'에 전 세계가 열광하는 이유가 무엇일까? 독특한 부분들이 많이 있다. 한국 콘텐츠를 떠나서 독특하면서 여러 측면에서 복합적으로 많이 어우러져 있는...
넷플릭스 없는 中서도 '오징어 게임' 돌풍…달고나·체육복 판매 2021-09-29 11:45:54
판매 연일 웨이보 인기 검색 화제…누리꾼들 패러디 영상 공유 (베이징=연합뉴스) 김윤구 특파원 = 넷플릭스의 한국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이 넷플릭스가 서비스되지 않는 중국에서도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타오바오(淘寶) 같은 쇼핑 앱에서 '오징어 게임' 관련 상품이 팔리기 시작할 정도다....
이베이에 등장한 `초록 운동복·달고나`…`오징어 게임` 돌풍 2021-09-27 16:50:00
시청 후기를 올리며 "`오징어 게임`을 완주하고 나니 갑자기 (영화 `쏘우` 시리즈의) 직쏘가 보고 싶다. 직쏘를 살려내라!"고 적어 화제가 됐다. 드라마 속 장면을 패러디한 사진과 영상까지 온라인에서 인기몰이를 하면서 `오징어 게임` 돌풍은 한동안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오징어 게임`은 오는 28일부터 이어지는...
'오징어 게임' 중국서도 화제…웨이보 인기검색 한때 9위 2021-09-26 15:19:53
짧은 동영상 앱 틱톡의 중국 내 버전 더우인(?音)에는 이용자들이 드라마에 나온 달고나 뽑기를 직접 해보는 영상이 잇따라 올라왔다. 이 밖에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 등을 패러디한 영상도 여러 편 있다. 중국 연예 매체들은 '오징어 게임'의 결말과 시즌 2 제작 가능성 등에 주목하는 한편 '오징어...
"넷플릭스 진출 안했는데…" 오징어 게임, 중국에서 역대급 인기? [연예 마켓+] 2021-09-26 08:35:30
더했다. '오징어게임'을 패러디한 영상까지 등장했다. 극 중 등장하는 '뽑기' 로고에 여러 유명 브랜드 로고를 합성하는 방식으로 브랜드를 홍보하는 곳도 등장했다. 집에서 직접 뽑기를 만드는 영상들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다. 중국의 숏폼 플랫폼 틱톡에서 중국어로 '오징어게임'을 검색해도...
'서산 머드맥스' 등 한국관광 홍보영상 1억뷰 돌파 2021-09-24 10:39:45
동영상은 한 남성이 경운기 시동을 거는 것을 시작으로 마을 주민들이 경운기 수십 대를 끌고 나와 갯벌에서 함께 내달리는 장면으로 이어진다. 이 영상은 할리우드 영화 '매드맥스-분노의 도로'를 패러디한 것이다. 조회 수는 1천644만 뷰로 가장 많고 뒤이어 강강술래가 1천387만 뷰, 아리랑1천304만 뷰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