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中수학대회서 직업고교생이 명문대생·AI 제쳐…"천부적 재능" 2024-06-17 12:20:44
증명할 기회가 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그는 현재 전공하고 있는 패션 디자인이 '플랜 A'로, 수학이 '플랜 B'라고 했지만 '플랜 B'가 실행 가능하면 좋겠다는 뜻도 밝혔다. 올해 6회째인 알리바바 수학경시대회는 초등학생, 중·고등학생, 대학생 등 참가 집단을 특정하지 않고 자격을...
서류 전형없이 현장서 취업 결정···고졸 인재 '파격 채용' [중림동사진관] 2024-06-15 11:00:01
148개 기업과 대학, 공공기관이 부스를 차리고 학생들에게 채용 정보를 제공했다. 학생들의 시선을 가장 많이 사로잡은 부스는 단연 삼성전자 DS부문이었다. 충북 음성군에서 온 전준우 군(충북반도체 고3학년)은 "삼성전자 입사가 꿈"이라며 "채용 담당자와 상담하며 어떤 자격증과 스펙을 준비할지 등을 구체적으로 정할...
"엄마, 나 내년부터 출근하래"…현장서 고졸 인재 '파격 채용' 2024-06-12 18:40:13
커졌다”고 말했다. 그는 부스를 찾은 학생들에게 “유튜브 콘텐츠 제작업체에 취업하기 위해서는 단순히 유튜브를 많이 보는 것을 넘어 자신만의 콘텐츠를 만들고 편집해보는 경험이 가장 중요하다”며 “학력 등 스펙보다 철저하게 능력 위주로 채용된다”고 설명했다. 최근 큰 관심을 끌고 있는 ‘퍼스널 컬러’ 전문...
삼성물산 패션부문, MZ세대 여성복 브랜드 '앙개' 출시 2024-06-11 10:19:03
= 삼성물산[028260] 패션부문은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 세대)를 대상으로 한 여성복 브랜드 '앙개'(ANGGAE)를 국내와 글로벌 시장에 동시에 선보이고 사업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11일 밝혔다. 국내에서는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을 중심으로 판매하고 미국, 일본, 중국 등에서는 주요...
밀키트 단골, 짜장면 검색하면 밀키트 추천 2024-06-10 18:41:59
시간은 물론 ‘어떤 브랜드’에서 ‘어떤 디자인’과 ‘어떤 색상’의 제품을 찾아봤는지 분석해 취향에 맞는 추천상품을 내놓는다. G마켓의 CTR은 이전보다 20% 올랐다. 패션 플랫폼에서도 추천 알고리즘이 활발하게 사용된다. 일반 공산품보다는 추천 과정이 상대적으로 복잡한데, 가격뿐 아니라 소비자의 개성과 디자인...
"이러다 내 '샤넬 백' 단종될 수도"…업계 '발칵' 뒤집힌 이유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06-10 15:08:44
샤넬의 입장이다. 패션 칼럼니스트 제이콥 갤러거는 “비아르는 코코를 쫓던 라거펠트를 쫓았는데 이같은 방식으로는 더 이상 새 고객을 끌기는 어렵다”며 “코코의 정체성을 유지해야 하지만 계속 그 정체성에 끌려가는 것이 아닌 현대성을 구현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이런 의도가 현실화한다면 리셀(재판매) 시장에서...
"국민볼펜 153의 무한 변신, 이제 시작일 뿐입니다" 2024-06-06 19:19:34
배합 기술과 사출 금형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다양한 컬러를 구현해야 하는 화장품산업은 모나미가 지닌 기술력을 발휘할 수 있는 최적의 분야”라고 자신했다. 패션업계와의 협업을 통해 친숙한 브랜드 이미지를 심으려는 노력도 한창이다. 모나미는 지난해 6월 이상봉 디자이너와 협업해 모나미 1...
"올여름 '품절 대란' 온다"…20대 직장인도 쓸어담은 제품 2024-06-06 13:20:57
전년 동기 대비 50배 이상(5000%) 증가했다"고 전했다. 지난해 품귀 현상이 빚어질 정도로 레인부츠가 불티나게 팔리자 주요 패션 기업들이 올해 선제 대응에 나서기도 했다. LF는 지난해보다 약 한 달 빨라진 3월 초부터 레인부츠를 입고하기 시작했고, 무신사는 일찍이 슈즈 브랜드 마크모크와 함께 협업한 레인부츠 기획...
"한국 가면 꼭 들러야"…MZ 외국인에 꽂히더니 매출 '폭발' 2024-06-05 09:49:04
수는 73개국으로 확인됐다. 외국인 고객은 대체로 트렌디한 디자인, 좋은 품질에 합리적인 가격, 깔끔하고 현대적인 실내 인테리어 등을 긍정적 요소로 꼽았다고 회사는 소개했다. 무신사 스탠다드 관계자는 "한국 패션에 대한 해외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자연스럽게 국내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브랜드를 갖춘 무신사...
무신사 스탠다드 명동점 K-패션 성지로…외국인 매출 45% 2024-06-05 08:39:46
73개국으로 집계됐다. 외국인 고객은 대체로 트렌디한 디자인, 좋은 품질에 합리적인 가격, 깔끔하고 현대적인 실내 인테리어 등을 긍정적인 요소로 꼽았다고 무신사 스탠다드는 소개했다. 무신사 스탠다드 관계자는 "한국 패션에 대한 해외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자연스럽게 국내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브랜드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