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백화점 끌고 자회사 밀고…신세계, 7분기 연속 성장 기록(종합) 2022-11-07 13:53:12
자체 패션 브랜드가 안정적인 성장세를 이어갔고 명품 브랜드도 두 자릿수 신장률을 기록한데다 신상품의 정상가 판매율이 높아진 덕이다. 9월에 론칭한 컨템포러리 브랜드 엔폴드도 한 달 만에 내부 목표 매출의 200% 이상을 달성하며 시장에 빠르게 안착했다. 코스메틱 부문은 딥티크와 바이레도, 산타마리아노벨라 등...
구찌 모회사 케링, 톰 포드 인수 협의 중 2022-11-04 09:56:26
날린 세계적 패션 디자이너 톰 포드가 2005년 자신의 이름을 걸고 창립한 톰 포드 브랜드는 남성 의류로 잘 알려졌지만, 여성 의류와 액세서리, 화장품과 향수 등의 제품군도 보유하고 있다. 케링은 구찌, 발렌시아가, 보테가 베네타, 생로랑 등 최고급 브랜드를 거느린 패션그룹이다. kp@yna.co.kr (끝) <저작권자(c)...
하루 만에 14억어치 팔렸다…너도나도 눈독 들이는 '이것' 2022-10-20 07:11:03
유통가 큰손으로 떠오르면서 향수 시장이 성장하고 있기도 하다. 주요 소비층으로 떠오른 MZ세대를 타깃으로 한 패션 기업들도 잇따라 향수 사업에 뛰어들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부터 한섬까지…패션기업, 향수를 탐하다 20일 업계에 따르면 국내 패션 대기업들이 최근 화장품 시장에 뛰어든 데 이어 고가 상품군인 향수...
"악어쌤이 오신다"…시리즈B 유치한 이 회사 [이번주 VC 투자] 2022-09-30 17:03:18
얘기 뿐만 아니라 와인, 향수, 재즈, 베이킹, 요리, 연애, 철학 등 폭넓은 주제에 관해 깊은 대화를 할 수 있도록 관심사에 따라 사람들을 매칭해준다는 설명이다. 에너지 IT 기업 해줌, 110억원 조달 에너지 IT 기업 해줌이 노틱인베스트먼트와 NH투자증권, GS에너지로부터 110억원 규모 투자를 유치했다. 2012년 설립된...
에스파, 프랑스 파리 패션위크 참석…다채로운 일정 소화 예정 2022-09-29 15:05:12
엔터테인먼트는 이어 “에스파는 이번 파리 패션위크를 통해 브랜드 앰버서더로서 지방시의 패션쇼를 관람하고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매튜 M. 윌리엄스와 만남을 가지는 것은 물론, 프랑스의 대형 서점 FNAC(프낙)에서 오프라인 팬 사인회를 열고 현지 팬들과도 가깝게 소통하는 등 다채로운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어서 뜨거...
뷰티 힘주는 삼성물산, 롯데百 본점에 레이블씨 매장 2022-09-05 13:42:31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뷰티 전문 편집숍 `레이블씨(Label C)`는 서울 중구 소공동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1층에 첫 번째 백화점 매장을 열었다고 5일 밝혔다. 레이블씨는 자연 친화적 원료를 사용하는 뷰티 브랜드를 엄선해 소개하는 클린 뷰티 전문 편집숍이다. 지난해 9월 문을 연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를...
듣는 것도 레트로…음원차트 뒤흔든 감성 'Y2K' [연계소문] 2022-09-03 20:33:19
뮤직비디오에서 멤버들은 Y2K 패션을 선보이는데, 이는 MZ세대와 X세대를 아우르겠다는 전략이다. 이 밖에도 지코, 트와이스 등이 컴백하며 'Y2K' 콘셉트를 전면에 내세웠다. 올해 데뷔한 신인 뉴진스는 팀 정체성 자체를 뉴트로에 기반해 선보였다. 자유로운 분위기를 강조한 이들은 스포티한 편한 의상에 긴...
제주 民家와 日 건축이 만난 고씨주택…'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촬영지 관음사…연인들이 사랑을 속삭이는 도두봉 2022-09-01 17:43:49
어우러져 묘하다. 에그타르트와 패션프루트가 들어 있는 에이드가 유명하다. 2층으로 올라서면 쇼룸이 보이는데 귀걸이와 향수, 패브릭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우진해장국=제주시 서사로 11빈티지 감성을 채웠다면, 이제는 주린 배를 채울 차례다. 3분 거리에 아는 사람들 사이에선 이미 입소문이 자자한 우진해장국이...
[여행소식] 1달러 1천340원? 사이판서 쇼핑할 땐 1천180원 2022-08-23 09:33:10
쇼핑할 수 있도록 했다. 고정환율 혜택은 쇼핑몰에서 파는 패션, 액세서리, 화장품, 향수, 식품, 기프트 품목(일부 브랜드 제외) 상품에 대한 신용카드 및 현금 결제 모두 적용된다. 마리아나는 고정환율 쇼핑 혜택을 6∼7월 2개월로만 계획됐으나, 관광객 호응이 이어지자 10월 말까지로 연장했다. polpori@yna.co.kr...
패션업계 2분기 최대 실적…거리두기 해제 영향 2022-08-14 22:03:58
필립플레인골프 등 골프 브랜드도 좋은 실적을 내면서 2분기 패션브랜드 매출만 15% 증가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섬의 2분기 매출은 14.3% 증가한 3천574억원, 영업이익은 16.8% 늘어난 274억원이었다. 타임, 마인 등 고가의 자체 브랜드가 지속해서 강세를 보였고 남성복 판매도 크게 늘면서 매출과 영업이익 모두 2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