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5조 매출 화장품 빅2…핵심 동력은 `럭셔리 브랜드` 2016-02-04 10:38:40
# 국내 매출 기반은 면세점 유통 아모레퍼시픽, 이니스프리, 에뛰드, 에스쁘아, 퍼시픽글라스, 퍼시픽패키지 등 계열사 실적을 포함한 아모레퍼시픽그룹의 2015년 매출액은 5조6,612억원이다. 전년의 4조7,119억원보다 20.1%가 증가했다. 전년 6,591억원이었던 영업이익은 38.6%나 늘어 9,136억원에 달했다. 또 연간...
나이는 한 살 늘어도, 피부 나이는 거꾸로 되돌리세요 2016-02-03 11:48:34
라인 `리프트라(LIFTRA)`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였다. `리프트라` 패키지는 피부탄력, 수분 충전은 물론 리프팅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는 컨투어 크림, 컨투어 픽서, 컨투어 쉐이퍼 총 3종의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크림 및 픽서 제품에는 피부과 리프팅 시술 시 사용하는 성분과 유사한 피엘에이 컴플렉스(PLA Complex)가...
[BH 1월 4주차 화장품 신상] 글로벌 브랜드의 도전, 리뉴얼 인기는 현재진행중 2016-01-30 09:39:54
쿠션 파운데이션은 한국 화장품기업 아모레퍼시픽이 최초 개발한 대표적인 한국의 아이디어 상품이다. 아모레퍼시픽이 쿠션 파운데이션을 출시한 후 많은 국내 화장품기업이 자사의 기술력을 결합해 새로운 형태의 쿠션 제품을 앞다퉈 선보였고, 이러한 `쿠션 붐`이 글로벌 화장품사에까지 영향을 미친 셈이다. `겨울` 하...
[정성 가득 설 선물] 아모레퍼시픽, 올해는 더 어려지도록 '꿀피부' 선물하세요 2016-01-29 07:00:43
] 아모레퍼시픽은 올해 설을 앞두고 전통공예 장인과 함께 만든 생활용품부터 설화수, 리리코스 등 인기 화장품 브랜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종류의 선물세트를 선보였다.생활용품으로는 인간문화재인 자수장(刺繡匠) 한상수 장인과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선보인 ‘명품 1호 선물세트’(5만5000원)가 눈길을 끈다....
설 화장품 선물, "이제는 비주얼이다" 2016-01-26 11:01:19
훈훈하게 하고 있어 주목된다. 아모레퍼시픽의 `명품 1호 선물세트`는 인간문화재로 지정된 자수장(刺繡匠) 한상수 장인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한땀 한땀 정성스럽게 수놓은 자수 작품은 선물 패키지에 품격을 더하며, 금방이라도 나비가 날아들 것만 같은 느낌을 준다. 애경의 `희망세트`는 국내 최초 청각장애인...
코스피, 1870선 사흘째 하락…코스닥, 680선 반등 2016-01-18 15:17:57
신한지주 등은 올랐다. 한국전력 현대모비스 아모레퍼시픽 lg화학 sk하이닉스 등은 내렸다.동아원은 한국제분과 패키지 매각이 추진된다는 보도가 나오자 가격제한폭(상한가)까지 솟구쳤다.현대상선은 4.72% 빠지면서 주당 3000원대가 무너졌다. 52주 최저가도 갈아치웠다.코스닥지수는 사흘 만에 반등에 성공했다. 지수는 ...
코스피, 낙폭 만회 후 1880선 진입 시도…외인vs기관 '공방' 지속 2016-01-18 13:26:36
아모레퍼시픽 삼성생명 lg화학 sk 등은 약세다. 현대차 삼성물산 네이버 sk하이닉스 삼성에스디에스 신한지주 등은 상승세다.동아원은 한국제분과 패키지 매각이 추진된다는 보도가 나오자 가격제한폭(상한가)까지 솟구쳤다.현대상선은 4% 이상 빠지면 52주 최저가를 갈아치웠다.코스닥지수는 보합권에서 오르내리고 있다....
코스피, 저가 매수세에 1870선 낙폭 줄여…코스닥, 소폭 반등 2016-01-18 11:31:37
아모레퍼시픽 삼성생명 sk텔레콤 등도 하락세다. 현대차와 삼성물산 네이버 삼성에스디에스 등은 반등세다.동아원은 한국제분과 패키지 매각이 추진된다는 보도가 나오자 가격제한폭(상한가)로 직행했다.코스닥지수는 반등에 성 幣杉? 지수는 전 거래일보다 1.23포인트(0.18%) 내린 679.66을 기록하고 있다. 개인과 기관이...
[금주의 화장품 유통가] 겨울 한파도 무색한 세일·프로모션 열전 2016-01-15 17:45:14
클렌징 워터`까지 할인 대상에 포함했다. 아모레퍼시픽의 멀티 브랜드숍 아리따움은 올해 첫 `아리따움 페스티벌`을 16일까지 실시한다. 아리따움 또한 최대 할인폭이 50%로, 특히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3대 브랜드인 아이오페, 라네즈, 마몽드의 안티에이징 제품들이 눈길을 모은다. ▲ 라비오뜨 명동1호점(왼쪽),...
[뷰티인터뷰] 글로우 레시피 대표 사라 리 “미국에서 K-뷰티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싶다” 2016-01-15 11:27:00
아모레퍼시픽, 빌리프, 토니모리, 닥터 자르트 등 여러 브랜드들이 참여한 이벤트를 진행했는데 선풍적인 인기와 이슈 몰이를 했었다. 12월에는 크리스틴과 함께 공중파 방송에 출연했는데 파급력 있는 프로그램이다 보니 시골에 있는 사람들도 한국 화장품을 알게 되는 큰 효과가 있었다. 투자 유치 프로그램이다 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