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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위와 '한판 승부'] 소주의 진화…슬러시처럼 사르르 녹고 자몽·포도·사과향 품고 2015-06-17 07:00:28
있도록 종이나 페트가 아닌 파우치 형태로 ‘처음처럼’을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처음처럼 순한 쿨’은 살짝 얼렸다가 녹여서 마시면 좋다. 영하 18도 이하의 냉동실에 2시간가량 보관하면 소주가 살짝 어는데 이때 가볍게 흔들거나 주무르면 슬러시처럼 시원하게 마실 수 있다.얼리지 않더라도...
무학,사회적 약자와 더불어 어울리는 기업으로 2015-04-28 16:44:12
및 무학의 수출용 페트제품 생산 등에 근무하고 있다. 강민철 무학 대표는 “우리 사회의 공동 구성원인 장애인들이 소외되지 않고 함께 어울릴 수 있도록 희망과 용기를 북돋는 데 앞장서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후원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아이 러브 커피] 年 1억4000만캔 팔리는 원두 캔커피 메가브랜드 2015-04-15 07:00:51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nb캔(new bottle 캔·페트와 캔의 장점을 합친 새로운 재질의 캔)을 업계 최초로 사용한 점이 소비자들에게 어필했다. 칸타타 nb캔은 온장고 보관이 가능해 겨울에도 여름철 못지않은 인기를 누리는 배경이 되고 있다.제품 종류도 ‘프리미엄 라떼’, ‘아메리카노’,...
[정성 가득 설 선물] "받을 때도 드릴 때도 부담없어 좋아요"…전통美 살린 포장까지 예쁜 주스세트 2015-02-03 07:00:40
한국 전통미를 살린 고급스러운 포장용기를 사용해 명절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페트병 세트에는 전통적인 보석함과 보자기 모양의 디자인을 포장용기에 적용해 선물로서 가치를 높였다. 소형 병 세트의 포장용기는 한옥의 기와지붕을 연상시킨다.롯데칠성은 1982년 미국 델몬트와 기술도입 계약을 맺고 다양한...
대선주조,시원블루 페트제품 출시 2015-01-15 09:53:56
간편한 ’시원블루 360ml‘ 페트 제품(사진)을 출시했다.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시원블루 360ml는 부산 경남지역의 대형마트와 소매점에서 모두 구입할 수 있다. 대선주조가 생산해오고 있는 시원(c1) 360ml와 같은 용기에 담겨져 있다. 페트 뚜껑의 덮개는 소주잔으로도 활용 가능하다.대선주조가 지난해 초...
[이 여름의 맛과 멋] 롯데칠성음료, 아라비카 원두 사용 '칸타타' 지난해 1억4000만캔 판매 2014-07-23 07:00:30
확고한 위치를 차지한 칸타타 브랜드를 활용해 대용량 무균페트커피, 파우치커피 등 다양한 용기의 커피음료를 선보이고 있다. 커피전문점 ‘카페칸타타’를 오픈하고 현재 약 80개 점을 운영하고 있다.또 롯데칠성음료는 현재까지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대회인 ‘롯데 칸타타 여자오픈’을...
롯데칠성음료, 생수 `아이시스` 7년만에 리뉴얼 2014-05-15 10:56:27
한층 경량화된 사각페트(500ml페트 기준 14g, 2L페트 38g)를 적용해 용기 경량화와 친환경성을 강화할 예정입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아이시스는 믿고 마실 수 있는 지역 명수(名水)를 찾는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것"이라며, "`아이시스`를 생수 1위 브랜드로 성장시키겠다"고 말했습니다.
[아이 러브 커피] 빙그레 아카페라 D.Black, 과테말라·브라질 원두…본토의 자존심을 마신다 2014-04-23 07:00:48
용기를 사용한 제품들과 차별화했다. 맛과 품질을 오래 보존할 수 있는 무균 충전 시스템 설비와 페트 용기를 적용한 것. 이는 소비자들이 rtd 제품은 간편히 마실 수 있지만 맛과 향은 커피 전문점 제품에 비해 떨어진다는 인식을 갖고 있다는 판단에서다. 또 1년여에 걸친 테스트 끝에 아라비카 원두가 한국인 입맛에...
[아이 러브 커피] 롯데칠성음료 칸타타, 명품 아라비카 원두로 프리미엄 캔시장 50% 석권 2014-04-23 07:00:17
신선도를 위해 업계 최초로 275ml nb캔을 포장 용기로 사용했다. nb캔은 병모양으로 만들어진 대용량 캔용기를 뜻한다. 돌려서 여는 뚜껑이 달린 nb캔커피는 커피를 쏟을 우려가 없어 대학교 도서관, 영화관, 야구장 등 장소를 가리지 않고 높은 인기를 끌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칸타타 nb캔 제품과 일반 캔 제품은...
남양유업, 중국시장 진출 2014-04-16 21:39:59
우유 제품(사진) 1만8000개를 중국으로 수출했다고 16일 발표했다. 또 매주 비슷한 규모를 정기적으로 내보낼 예정이다.남양은 이를 위해 국내 생산 후 5일 안에 현지 매장에 진열할 수 있는 ‘콜드체인 시스템’을 구축했다. 수출 제품에 저장성을 높인 페트 포장 용기를 사용하고, 깔끔한 맛을 위해 특허를 가진 gt공법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