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달의 소녀, ‘해시’ 활동 마감…‘첫 음악방송 1위부터 걸그룹 브랜드 평판 1위까지’ 2020-03-16 07:37:10
2020년 걸그룹 브랜드 평판지수에서 2월에는 3위, 3월에는 1위에 오르는 등 자체 기록을 경신하며 무서운 성장력을 펼쳐보였다. 활동을 마무리하며 이달의 소녀는 “시간이 너무 빠르게 흘러 ‘So What’ 활동이 끝났다. 1년 동안의 공백이 잊혀질 만큼 많은 응원과 사랑을 보내준 오빛(공식 팬클럽명)과 함께 이룬...
‘내일은 미스터트롯’ "한계를 넘어 하나의 역사가 되다" 2020-03-15 10:23:00
써내는 대업적을 이뤄냈다. 뿐만 아니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집계하는 예능 브랜드 평판 순위, CJ ENM과 닐슨코리아가 내놓는 콘텐츠영향력평가 지수 순위, TV 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에서 집계하는 TV 화제성 순위 등 각종 리서치 기관이 실시한 예능 순위에서도 11주 연속 줄곧 ‘1위 자리’를...
[PRNewswire] 최신 전공별 세계대학순위 - QS World University Ranking 2020 2020-03-04 10:14:56
- QS 학술 조사 응답 94,000건을 토대로 산출 2. 고용주 평판: 고용주 관점에서 보는 각 대학 졸업생의 평판 - 대학별 졸업생에 대한 고용주 의견 수집. 44,000명 이상의 인사 담당자의 의견이 반영된 데이터 3. 논문 인용: 교수진의 논문 영향력 - Elsevier 's Scopus database에 저장되어 있는 225만 건의 논문에서...
면세점 브랜드 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롯데면세점 2020-03-02 08:11:30
25만6200, 미디어지수 46만9956 소통지수 63만4432 커뮤니티지수 86만1824 사회공헌지수 47만5060로 합계 269만7472로 분석됐다. 지난달 브랜드평판지수 354만7342와 비교하면 0.12% 하락한 셈이다. 신세계면세점은 참여지수 7만5720, 미디어지수 75만2503, 소통지수 50만486, 커뮤니티지수 58만4648, 사회공헌지수 25만48...
[마켓인사이트] 에프앤가이드, 코스닥으로 이전 상장 추진 2020-02-19 17:42:46
채권지수 등을 다른 기업·기관과 공동으로 개발하기도 했다. 에프앤가이드가 확장하고 있는 고부가가치 데이터 사업 성과에 따라 이전 상장 추진 시 기업가치가 결정될 전망이다. 김군호 에프앤가이드 대표는 “TBML 방지 솔루션처럼 금융정보 수요가 높은 분야에 적극적으로 진출할 계획”이라며...
‘글로벌 걸그룹’ 이달의 소녀, 아이튠즈 이어 빌보드까지 ‘세상을 향한 메시지 통했다’ 2020-02-12 09:17:18
전 세계 트렌드 이슈 1위, 2020년 2월 걸그룹 브랜드 평판지수 3위에 오르는 등 국내외에서 뜨거운 인기와 관심을 얻고 있다. 이달의 소녀는 새 미니앨범 ‘해시’(#)의 타이틀곡 ‘쏘왓’(So What)으로 컴백 1주 차 활동을 성공리에 마무리했으며 음악 프로그램과 예능 출연 등을 통해 ‘해시’(#) 활동을 이어나갈...
(여자)아이들, 2월 걸그룹 브랜드평판 1위…'첫 월드투어'ㆍ'LION' 영향 2020-02-10 14:44:00
민니, 수진, 소연, 우기, 슈화)은 브랜드평판지수 9,682,200으로 분석됐다. 지난 1월 브랜드평판지수 7,895,756과 비교하면 22.63% 상승한 수치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측은 "(여자)아이들 브랜드에 대한 링크분석에서는 "월드투어, 라이온, 전소연"이 높게 나왔고, 키워드 분석에서는 "예쁘다, 개성있다, 뚜렷하다"가 높게...
(여자)아이들, 2월 걸그룹 브랜드평판 1위 2020-02-10 14:26:21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수진, 소연, 우기, 슈화)은 브랜드평판지수 9,682,200으로 분석됐다. 지난 1월 브랜드평판지수 7,895,756과 비교하면 22.63% 상승한 수치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측은 "(여자)아이들 브랜드에 대한 링크분석에서는 "월드투어, 라이온, 전소연"이 높게 나왔고, 키워드 분석에서는 "예쁘다,...
이달의 소녀, 아이튠즈 56개국 1위→브랜드 평판지수 3위 '컴백 후 대세 행보' 2020-02-10 12:04:00
특히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서 분석한 2020년 2월 걸그룹 브랜드 평판지수 3위에 오르는 등 지난 1월에 비해 447.57% 상승한 추이를 기록, 국내에서도 엄청난 컴백 화력을 보여주는 등 관심이 집중됐다. 또한 글로벌 숏 비디오 플랫폼인 틱톡(TikTok)을 통해 '쏘왓챌린지'(#SoWhatChallenge)도 시작하며 팬들과 함께 컴백을...
‘글로벌 걸그룹’ 이달의 소녀, 신곡 ‘쏘왓’으로 일군 `기록 소녀들` 2020-02-10 09:41:39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서 분석한 2020년 2월 걸그룹 브랜드 평판지수 3위에 오르는 등 지난 1월에 비해 447.57% 상승한 추이를 기록, 국내에서도 엄청난 컴백 화력을 보여주는 등 관심이 집중됐다. 또한 글로벌 숏 비디오 플랫폼인 틱톡(TikTok)을 통해 `쏘왓챌린지`(#SoWhatChallenge)도 시작하며 팬들과 함께 컴백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