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JW그룹, 임원 승진 인사 단행…차성남 JW생명과학 대표 `사장 승진` 2016-12-05 15:44:38
서울대 약학과를 졸업하고 JW중외제약 이사와 생산본부장, 경영기획실장을 거쳐 지난해 JW생명과학 대표에 올랐습니다.△ 수석상무최지우 / 재무관리본부장△ 상무김경복 / 정도경영실장△ 전무이경준 / 신약연구센터장△ 수석상무김용관 / 마케팅전략본부장△ 상무구자형 / 부산지점장정윤주 / 품질보증1부장편도규 /...
동아제약, 소비자의 날 '대통령 표창' 수상 2016-12-02 14:41:21
소비자중심경영을 위해 대표이사 직속으로 품질경영실을 신설했다. 고객관계관리(crm) 시스템을 구축해 고객의 요구 및 불만 사항을 신속히 해소하도록 운영하고 있다. 동아제약은 2010년 소비자 불만 자율관리 프로그램을 도입한 이후, 소비자의 권익 증진을 위한 노력을 인정받아 2010년, 2012년, 2014년 3회 연속으로...
KT, 고객 1등 성과입증…`황창규의 혁신적 사고` 2016-11-29 17:11:44
초 최고경영자(CEO) 직속 고객 최우선 경영실을 신설했다. 2016년에는 최우선 과제로 `고객인식 1등`을 강조하며 고객 혁신을 위해 지속적인 방안을 모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KT는 고객센터 앱이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한 `웹/앱 어워드 코리아 2016`에서 커뮤니케이션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KT 고객 경험 세분화한 품질혁신, "황창규 리더십 통했다" 2016-11-25 14:11:42
취임 초 황창규 회장은 최고경영자(CEO) 직속 고객 최우선 경영실을 신설했고, 2016년에는 최우선 과제로 `고객인식 1등`을 강조해 왔다. 최근 KT는 한국표준협회 주관 콜센터품질지수(KS-CQI) 이동통신, 초고속인터넷/IPTV 부문에서 1위를 달성 한데 이어 전사적으로 고객 품질 혁신을 위한 지속적인 방안을 모색하고 있...
[고객중심 경영혁신] 고객 경험 2000여개로 세분화해 품질 혁신 2016-11-17 16:36:48
고객최우선경영실을 신설했고, 올해에는 최우선 과제로 ‘고객인식 1등’을 선정했다.kt는 5대 핵심영역(cs, 네트워크, product, 채널, b2b)에서 고객의 경험을 2000여개로 세분화해 품질을 측정하고 이를 향상시키기 위한 과제를 도출해 개선하는 등 전사적으로 고객 경험 기반의 품질 혁신을 위해 노력하고...
제네시스 브랜드 독립 1년…현대차 '품질·이미지' 높였다 2016-10-31 11:59:12
현대차 부사장(재경본부장)은 지난 26일 3분기 경영실적 발표에서 "제네시스 수출을 확대해 브랜드 이미지를 개선하고 수익성도 높이겠다"고 말했다.제네시스 라인업 확대도 수익성 측면에서 기대를 모은다. 내년 상반기엔 제네시스 브랜드의 첫 디젤 모델이, 하반기엔 젊은 층까지 타깃으로 하는 중형세단 g70이...
현대차 노조, 63% 찬성으로 임금협상 타결 "1인당 최소 150만원 인상효과" 2016-10-15 14:50:14
현대차 관계자는 "올해 임금협상은 작년 경영실적과 올해 경영환경 등을 감안한 합리적 수준에서 임금인상이 이뤄졌고 과거 불끄기식으로 타결한 그릇된 교섭 관행을 탈피하는 등 교섭 패러다임에 새로운 변화를 가져왔다"고 평가했다.이어 "올해 교섭을 발판으로 삼아 노사간 상호 신뢰와 협력을 더욱 공...
현대차 노조, 잠정합의안 통과 "교섭 패러다임에 새로운 변화" 2016-10-15 09:53:17
현대차 관계자는 "올해 임금협상은 작년 경영실적과 올해 경영환경 등을 감안한 합리적 수준에서 임금인상이 이뤄졌고 과거 불끄기식으로 타결한 그릇된 교섭 관행을 탈피하는 등 교섭 패러다임에 새로운 변화를 가져왔다"고 평가했다.이어 "올해 교섭을 발판으로 삼아 노사간 상호 신뢰와 협력을 더욱 공...
SKT, 3대 고객만족도 평가 이통부문 석권…최장기간 연속 3관왕 2016-10-12 17:04:25
부문에선 19년 연속 1위, 지난 7월 한국표준협회 선정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에선 17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안근 sk텔레콤 고객중심경영실장은 "고객의 신뢰를 얻고 고객과 더불어 성장하기 위해 노력한 결과 3대 고객 만족도 평가에서 최장기간 연속 3관왕을 달성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목소리에 더...
[시선+] 글로벌 900만대 바라보던 정몽구 회장의 고민 2016-10-05 15:01:47
우려 2년 연속 글로벌 판매목표 차질 예상 경영실적 악화 및 시가총액 4위로 뒷걸음 [ 김정훈 기자 ] '파업은 끝나지 않고 경영실적은 나빠지고…'최근 현대자동차의 고민이다. 올해 노조 파업으로 인한 손실은 현대차 추산 3조원 가량 된다. 신흥국 침체와 환율 불안에 따른 실적 악화도 부담스럽다. 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