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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몬스, 5년째 생활가구 1위 2021-07-22 18:27:59
14회인 KS-PBI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 경영연구소가 공동으로 개발한 브랜드 가치 평가모델이다. 브랜드의 강·약점 및 경쟁적 위치는 물론 미래 가치까지 진단해 자산 가치를 측정한다. 에몬스가구는 162개 부문 중 생활가구 부문에서 지난해에 이어 최고 점수를 획득하며 5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 에몬스가구는 가정용...
에몬스가구, 프리미엄브랜드지수 5년 연속 1위 2021-07-22 13:49:38
밝혔다. 프리미엄브랜드지수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 경영연구소가 공동으로 개발한 브랜드 가치 평가모델이다. 올해 프리미엄브랜드지수는 총 162개 부문의 547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해당 브랜드를 인지하고 있는 소비자 10만9400명을 대상으로 조사를 실시했다. 브랜드 인지,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편익, 마켓 리더십,...
벤츠코리아, 능률협회 만족도 조사에서 수입차판매점 부문 1위 2021-07-22 09:38:07
벤츠코리아, 능률협회 만족도 조사에서 수입차판매점 부문 1위 신설 중고차 부문에서도 1위 (서울=연합뉴스) 최평천 기자 =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발표한 '2021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에서 수입 자동차 판매점과 수입 인증 중고차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KSQI는...
예다함, 국내 6개 은행과 지급보증계약 … 상조업계 최다 2021-07-21 15:52:33
같은 예다함의 소비자 중심의 정도 경영은 업계 내 부도덕한 관행을 바꾸는 리딩컴퍼니 역할을 하고 있다. 그 결과 예다함은 정직과 신뢰의 아이콘으로 부상해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국가공인제도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2019년까지 3회 획득했다. 예다함은 또 사람과 사람이 서로 돕는...
에몬스가구, 감성 디자인 입힌 친환경 가구로 업계 선도 2021-07-21 15:50:42
에몬스 이용 경험이 있는 5만5800명의 소비자와 전문가를 대상으로 실시한 한국품질만족지수 조사에서 가정용가구 부문 9년 연속 1위 수상을 차지했다. 에몬스는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과 친환경과 같이 기업에 요구되는 사회적 의제를 파악하고 이를 제품 개발과 디자인에 반영함으로써 시대적 요구에 부응하고 있다. 김리...
신한은행, 2021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서 은행 부문 1위 2021-07-21 11:15:05
신한은행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 `2021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orean Service Quality Index)` 고객접점 부문 조사에서 11년 연속 은행 부문 1위로 선정되었다. 신한은행은 신한금융그룹의 ESG 3대 전략방향인 친환경, 상생, 신뢰에 발맞춰 탄소배출량 감축(Zero Carbon Drive), 혁신금융(Triple-K),...
하나은행,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고객접점 부문 6년 연속 1위 2021-07-21 09:58:25
주관하는 ‘2021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조사에서 고객접점 부문 6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하나은행은 금융소비자보호법 시행 원년을 맞아 올해 초 전직원의 ‘금융소비자 보호’ 실천 다짐 행사를 시작으로 ▲소비자보호 기반의 손님행복(CS)제도 개편/운영 ▲금융소비자보호법 대비 손님응대 시리즈 제작...
하나은행, 초개인화 니즈를 반영한 긍정경험 제공 2021-07-20 15:55:46
주관하는 ‘2021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부문 조사에서 은행산업 6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하나은행은 금융소비자보호법 시행 원년을 맞아 올초 전 직원의 ‘금융소비자 보호’ 실천 다짐 행사를 시작으로 △소비자보호 기반의 손님행복(CS)제도 개편·운영 △완전판매 강화와 상담의 전문성...
쉐보레, 긍정 에너지 넘치는 카매니저…고객도 '웃음꽃' 2021-07-20 15:50:45
창출’이라는 전사적인 목표 아래 지속적으로 고객만족을 추구해온 쉐보레가 ‘2021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부문 조사에서 국산자동차판매점 산업 9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1911년 미국 디트로이트에서 출범한 쉐보레는 세계 79개 국가에서 매년 320만 대 이상의 자동차와 픽업 트럭을 판매하고...
동양생명, 고객서비스 '혁신' 날개 달고 고객중심경영 앞장 2021-07-20 15:48:48
동양생명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 ‘2021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부문 조사에서 4년 연속 생명보험산업 분야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 동양생명은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매년 고객센터 직원을 대상으로 CS 스킬업 집합 교육을 한다. 지난해부터는 코로나19에 대응해 온라인으로 CS직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