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日입맛도 사로잡는다"…맘스터치, 도쿄 시부야에 첫 해외 팝업 2023-10-11 15:12:01
코스튬과 굿즈, 한정 일러스트를 감상할 수 있다. 메뉴는 ▶ 국내 시장을 평정한 시그니처 치킨버거인 '싸이버거' ▶ 주문 즉시 고온의 그릴에서 눌러 굽는 스매쉬드 방식으로 만들어지는 '그릴드비프버거' ▶ 美 남부 루이지애나 스타일의 비법 시즈닝으로 만든 '케이준양념감자'를 비롯해 총...
2년 만에 다시 돌아온 이 버거…벌써 90만개 팔렸다 2023-10-10 19:41:28
요청을 반영해 지난달 18일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돌아온 메뉴다. 버거킹은 트러플 마요 소스를 2배로 늘리고, 패티가 두 장인 '더블 트러플 머쉬룸 와퍼'와 작은 사이즈의 '트러플 머쉬룸 와퍼주니어' 등 3종으로 재출시했다. '트러플 머쉬룸 와퍼'의 재출시를 알리는 버거킹 공식 SNS에는 "오늘...
들어는 봤나? 김치 팝업? 2023-10-06 18:22:52
종가의 김치를 활용해 만든 특별한 메뉴도 맛봅니다. 백김치 타르트부터 배추 아란치니, 김치 케이크 등 김치의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는 음식을 한정 수량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크림은 김치 카라멜을 베이스로 만들었어요.] 종가의 김치 국물을 동결해 만든 김치 파우더를 뿌려 먹으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맛을...
버거에 진도대파·음료에 청송사과…'농가 상생메뉴' 봇물 2023-09-30 10:01:01
따르면 맥도날드는 전남 진도군에서 재배한 대파를 넣은 메뉴 '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 버거'를 이달 재출시했다. 이 메뉴는 맥도날드의 '한국의 맛' 프로젝트를 통해 개발돼 지난 7월 한정 출시됐다. 맥도날드는 이 메뉴가 출시 일주일 만에 50만 개가 팔리고서 약 한 달간 150만 개가 판매되면서 인기를...
전국 맛집 '홈스토랑' 세트부터 '고든 램지 한우기프트'까지…백화점 이색 선물세트 '눈길' 2023-09-26 16:00:44
주요 메뉴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홈스토랑’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1세대 바비큐 전문점인 ‘로코스’의 ‘BBQ 백립세트’가 대표적이다. 서울의 유일한 미쉐린 3스타 레스토랑인 ‘모수서울’의 안성재 셰프가 직접 사용하는 재료를 담은 ‘시즈닝 모둠 세트’도 인기다. 다시마 소금과 마라쌈장, 랍스터 간장 등으로...
산적·동태전·잡채… "혼추족 잡아라" 편의점 명절도시락 경쟁 2023-09-18 10:30:34
30일까지 한정 수량으로 1+1행사도 진행한다. CU는 편의점 상품만으로도 충분히 명절상을 차릴 수 있도록 도시락 외에 간편식 등으로도 상품을 확대했다고 설명했다. GS25는 추석 명절을 겨냥해 '어남선생꽈리찜닭 도시락'을 출시한다. 이 제품은 지난 15일 방영된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배우 류수영이...
명절 준비도 편의점에서…추석 간편식·도시락 출시 2023-09-18 10:14:14
내놓는다. 냉동 간편식 4종은 이달 24일부터 30일까지 한정 수량으로 1+1행사도 진행한다. CU는 편의점 상품만으로도 충분히 명절상을 차릴 수 있도록 도시락 외에 간편식 등으로도 상품을 확대했다고 설명했다. GS25는 추석 명절을 겨냥해 '어남선생꽈리찜닭 도시락'을 출시한다. 이 제품은 지난 15일 방영된...
편의점업계, '혼추족' 겨냥 명절 도시락·간편식 출시 2023-09-18 09:33:42
24일부터 30일까지 한정 수량으로 1+1행사도 진행한다. CU는 편의점 상품만으로도 충분히 명절상을 차릴 수 있도록 도시락 외에 간편식 등으로도 상품을 확대했다고 설명했다. GS25는 추석 명절을 겨냥해 '어남선생꽈리찜닭 도시락'을 출시한다. 이 제품은 지난 15일 방영된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배우...
가을향 메뉴 찾아 먹거리 여행 가볼까 2023-09-13 16:16:55
한정 출시하는 ‘블랙 글레이즈드 라테’를 지난달 29일부터 판매 중이다. 진한 커피에 휘핑크림을 올린 이 제품은 스타벅스만의 아인슈페너다. 이외에 국내산 단호박과 밤을 활용한 케이크 2종(크림치즈 펌킨 케이크·몽블랑 보늬 밤 케이크)도 내놨다. 할리스는 스페셜티 원두를 블렌딩한 블랙아리아에 연유와 보늬밤...
롯데리아, 불고기·새우로 'K-버거' 위상 높인다 2023-09-13 16:03:57
베스트셀러 메뉴들을 모티브로 다양한 메뉴들을 선보이고 있는 행사다. 핵심 키워드는 ‘한국적인 K-버거’다.○한국형 버거의 뿌리를 찾아서롯데리아는 K-프랜차이즈의 위상을 높이고자 다시 한번 ‘불고기’를 아이템으로 활용한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했다. 2004년 출시한 한우불고기 버거를 약 18년 만에 새롭게 선보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