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름 빼고 다 바꿔라" 결단…1년 만에 롯데마트서 벌어진 일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3-10-17 14:51:14
MZ세대(밀레니얼+Z세대)의 상품기획자(MD)들의 주도하에 10개월에 걸쳐 진행됐다. 명칭만 유지한 채 콘셉트, 전략, 패키지 등을 소비자 관점에서 전부 바꾸는 게 핵심이었다. 기존 제품의 레시피는 꾸준히 개선했고 조리 후의 시각적 완성도도 고려했다. 강 대표는 프랑스 유통업체 프로모데스그룹, 한국까르푸 등을 거쳐...
11번가, 아동 상품 전문관 '키즈키즈' 개관 2023-10-17 08:54:13
트렌드와 엄마가 된 밀레니얼 세대의 가치 소비 경향과 함께 키즈 상품을 더 깐깐하게 고르는 추세를 반영했다"고 말했다. 11번가는 키즈 전문관 오픈을 기념해 매일 3천원 장바구니 할인쿠폰을 한정 수량으로 발급하는 등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모남희 키링'에 '뉴진스 패션'까지…롯데백화점 이색 팝업 2023-10-16 06:00:02
갈색 '브레드' 2종으로 501개씩, 모두 1천2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오는 23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는 리바이스의 글로벌 앰버서더인 '뉴진스'를 테마로 한 팝업 매장을 연다. 매장에서는 뉴진스가 2023년 가을·겨울(FW) 신상품 화보를 촬영한 당시 착용한 제품을 전시한다. 매장 내에 화보 촬영...
패션-예술 경계를 허물다…롯데百, 日유명 디자이너 팝업·전시 2023-10-15 06:00:03
설명했다. 우순형 롯데백화점 PB부문장은 "한정판 제품, 체험형 팝업, 예술 작품 등에 열광하는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자) 트렌드를 고려해 패션과 예술의 결합을 주제로 지난 2년간 정성을 들여 준비한 이벤트"라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회장님 차' 벤츠, MZ세대 열광 '롤드컵' 4년째 후원…왜? 2023-10-10 14:02:10
세대가 주 이용자층인 롤 대회에 공을 들이는 이유는 40대 이상에 한정돼 있는 현재의 고객층을 다변화하기 위해서다. 벤츠 관계자는 "EQ(전기차) 브랜드의 핵심 타깃층으로 혁신적이며 최신 기술에 빠르게 적응하는 '테크 새비(Tech-savvy·기술을 익히는데 능숙한)'족과의 소통 강화 차원의 일환"이라고 말했다....
"인기 상품 최대 90% 할인"…'가을 빅세일' 쏟아진다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3-10-09 20:54:51
'어그' 등 브랜드 상품을 시간별 한정수량 특가에 판매하는 '타임딜' 행사를 준비했다. 같은 기간 또다른 신세계그룹 계열사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자사 운영 패션·화장품 브랜드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시 멤버십 회원에게 평소보다 10배의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멤버십 위크'를...
들어는 봤나? 김치 팝업? 2023-10-06 18:22:52
있는 음식을 한정 수량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크림은 김치 카라멜을 베이스로 만들었어요.] 종가의 김치 국물을 동결해 만든 김치 파우더를 뿌려 먹으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대상은 김치에 대한 관여도가 낮은 MZ세대는 물론,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김치 콘텐츠를 선보이기 위해 이번...
신라면 레드·순하군 안성탕면…농심 '장수상품' 재해석, 왜? 2023-10-05 17:47:03
농심의 실험은 새로움을 추구하는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에게 적중했다. 1971년 새우깡에서 시작한 ‘깡’ 시리즈 제품인 먹태깡은 지난 6월 출시된 이후 3개월 만에 600만 봉 이상 팔렸다. 주요 유통 채널에선 아직도 품절이 이어지고 있다. 기존 신라면 제품보다 매운맛을 두 배 강화해 한정 출시한 신라면 더...
"내가 알던 '안성탕면' 맞아?"…농심 '파격 변신' 나섰다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10-05 15:45:22
농심의 실험은 새로움을 추구하는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에게 적중했다. 1971년 새우깡에서 시작한 ‘깡’ 시리즈 제품 먹태깡은 지난 6월 출시된 이후 3개월만에 600만봉 이상이 팔리며 주요 유통채널에서 품절대란이 이어지고 있다. 기존 신라면 제품보다 맵기를 두 배 높여 한정 출시한 ‘신라면 더 레드’는 8월...
보령 최중심, 신규 아파트 ‘보령 엘리체 헤리티지’ 10월 분양 예정 2023-10-05 10:48:21
특히, 신축 공급 물량 자체가 희소하고 중심 입지가 한정되어 있는 지방 중소도시의 경우, 핵심지역 신축 단지에 청약 통장이 몰리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충남 보령에서 동대, 명천동 신주거타운 중심에 ‘보령 엘리체 헤리티지’가 10월 공급 예정이다. 단지는 총 971세대 29층 지역 최대 단지, 최고층으로 조성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