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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뚜벅이 직장인들 위한 버스 공유…출근길 꿀잠 보장합니다" 2019-12-03 17:07:54
이 서비스를 선호한다. 요금은 거리 30㎞를 기준으로 월 9만~11만원 선이다. 하루에 4500원 내외다. 모두의셔틀을 기업 복지 차원에서 활용하는 기업도 늘고 있다. 장지환 모두의셔틀 대표(사진)는 “서울 송파에 있는 집에서 압구정에 있는 회사로 출근할 때 환승을 두 번이나 해 힘들었던 뚜벅이 경험을 기반으로...
두산건설, ‘대곡역 두산위브’ 오늘(28일) 1순위 청약 진행 2019-11-28 14:36:25
대곡역은 지하철 3호선과 경의중앙선 환승역이기도 하다. 경의중앙선 능곡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제2자유로 등이 가깝다. 또 단지 인근에는 약 179만㎡ 규모의 대곡 역세권 개발사업이 예정돼 있다. 이곳에는 복합환승센터를 비롯해 첨단지식산업시설, 주거·상업·업무시설 등이 들어서게...
두산건설, ‘대곡역 두산위브’ 27일 특별공급 2019-11-26 09:00:04
대곡역은 지하철 3호선과 경의중앙선 환승역이기도 하다. 경의중앙선 능곡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제2자유로 등이 가깝다. 또 단지 인근에는 약 179만㎡ 규모의 대곡 역세권 개발사업이 예정돼 있다. 이곳에는 복합환승센터를 비롯해 첨단지식산업시설, 주거·상업·업무시설 등이...
두산건설, 능곡 1구역 재개발 대곡역 두산위브 견본주택 23일 오픈 2019-11-22 16:33:36
대곡역은 지하철 3호선과 경의중앙선 환승역이기도 하다. 경의중앙선 능곡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제2자유로 등이 가깝다. 또 단지 인근에는 약 179만㎡ 규모의 대곡 역세권 개발사업이 예정돼 있다. 이곳에는 복합환승센터를 비롯해 첨단지식산업시설, 주거·상업·업무시설 등이 들어서게...
철도 중심 광역교통망 개편의 의미와 영향 - 김대종 세종대학교 경영학부 교수 2019-10-31 17:58:17
것이 핵심이다. 철도중심으로 교통수단을 확대하고 합리적인 요금을 만들어 광역거점 간 통행 시간은 30분대로 단축하고 통행 비용은 30% 절감하고 환승 시간도 30% 감소하는 목표. `333 광역교통 비전` 골자다. "현행 광역철도 730㎞, 도시철도 710㎞인 철도 연장을 두 배로 확충하고, 새로운 교통수단인 트램 등을 ...
[일문일답]"광역도시권 통행시간 30분대 단축·비용 30% 절감" 2019-10-31 10:25:49
지하에 버스 전용차로 설치와 지하 환승 정류장 구축 등으로 M버스나 BRT보다 이동시간을 30% 단축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2층 전기버스 등 친환경 대용량 운송수단을 활용해 출퇴근 시간대 이용 수요 집중으로 인한 정류장 대기, 차내 혼잡 등도 해소돼 외곽지역 주민들이 보다 쾌적하게 출퇴근 시간을 보낼...
당정 "5대 광역도시권 광역철도 확충…통행시간 30분대로" 2019-10-31 10:11:15
발표했다. 거점간 통행시간을 30분대로 단축하고, 통행비용과 환승시간을 각각 30% 절감한다는 게 골자다. 민주당 이인영 원내대표는 31일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당정협의에서 "수도권, 부산·울산권, 광주권, 대구권, 대전권 등 5대 광역도시권 교통 인프라가 바뀌어야 한다"며 "다양한 교통수단을...
[표] 광역교통 2030 비전 2019-10-31 10:00:00
구축 │ │ 편리한 │ = 환승 유형·기능 중심으로 도심형, 회차형, 철도연계형 등 체계화│ │연계·환├────────────────────────────────┤ │승 시스 │대중교통 운행체계를 환승센터 중심으로 개편 │ │템 구축 │ = 광역급행철도 개통에 맞춰 버스노선 요금체계 전면 개편 │...
올림픽대로에 대심도 지하도로…수도권 달리는 2층 전기버스 2019-10-31 09:54:15
구축한다. S-BRT는 교차로 무정차 운행이 가능하고 지하철처럼 사전에 요금을 징수하는 정류장 등을 갖출 수 있다. 세종시에서 BRT 노선을 S-BRT로 전환하는 작업이 진행 중이다. 이와 함께 대광위는 속도 경쟁력과 대용량 수송능력을 갖춘 고속 BTX(Bus Transit eXpress) 서비스를 도입하기로 했다. 전기 2층버스가 투입...
칠레 시위대는 왜 지하철 요금 50원 인상에 분노할까 2019-10-21 14:07:32
급격히 폭력시위로 변질됐다. 장관은 요금 인상은 이미 결정된 사항이라 번복은 없다고 못 박았고, 정부의 보조금이 없다면 실제 요금은 두 배에 달한다고 말했다. 환승 혜택 등을 감안하면 요금이 다른 국가 대비 싼 수준이라고도 했다. 시위가 한창이던 18일 저녁 세바스티안 피녜라 대통령이 고급 이탈리아 식당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