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라네즈, 워터 드롭 틴트·네일 출시 2014-04-07 09:31:39
아모레퍼시픽 계열 브랜드 라네즈는 워터 제형의 ‘워터 드롭 틴트’와 ‘워터 드롭 네일’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워터 드롭 틴트는 올인원 멀티 틴트 제품으로 봄을 맞아 39오키드 바이올렛39, 39애프리콧39, 39라즈베리 핑크39, 39까멜리아39 등 총 4종을 새로 선보였다. 워터 피팅 포뮬러가 산뜻한...
하나대투증권 "아모레퍼시픽 1분기 실적 호조" 2014-04-04 08:42:10
것"이라며 "라네즈는 높은 브랜드 인지도를 통해 중국 온라인시장에서 호조세를 이어갈 전망"이라고 강조했다. 하나대투증권은 아모레퍼시픽에 대한 투자의견과 목표주가를 각각 39매수39와 146만원으로 유지했다. kong79@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아이패드 에어가 10만원대? GS샵콕 반응 '후끈' 2014-03-21 13:51:47
39콕!39하고 눌러 목표 콕을 달성하면 가격이 내려가고, 다음 날 해당 물건을 선착순으로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다. gs샵 앱을 통해서 참여 가능한데, 처음 앱을 받았다면 매일 3번 콕을 할 수 있으며, 이미 앱이 있다면 카카오톡으로 친구 초대메시지를 보낸 후 매일 3번 콕을 참여할 수 있다. gsshop은 2월에도 gs샵 콕...
아리따움, 3일간 최대 50% 싸게 '대박'…할인 품목은? 2014-03-13 15:18:17
39멤버십 데이39를 실시한다고 밝혔다.할인 적용 품목은 마몽드, 미쟝센, 해피바스, 에스빠아, 라네즈, 아이오페, 오가든 등이며 이외에도 존바바토스, 몽블랑, 미바이랑방 등 향수 일부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이번 행사는 아리따움 멤버십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아리따움 비회원 고객은 회원가입...
삼성증권 "아모레퍼시픽, 홍콩법인 지분 확대 긍정적" 2014-03-05 08:15:51
생겼다"고 봤다. 홍콩법인은 2001년 아모레퍼시픽의 해외지주사인 아모레퍼시픽 글로벌 오퍼레이션과 현지 투자자가 각각 30%와 70%의 지분을 갖고 설립됐으며 25개 라네즈매장과 7개 설화수 매장을 운영 중이다. 작년 매출액과 순이익은 848억원, 97억원이었다. prince@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아모레퍼시픽, 홍콩 조인트벤처 인수…"중화권 사업 확대" 2014-03-04 09:34:28
39amorepacific hong kong co., ltd.39를 인수했다고 4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은 2001년 amorepacific hong kong에 지분 30% 투자를 통한 조인트 벤처 형식으로 홍콩 사업을 시작했고, 그동안 간접적인 지원을 통해 홍콩 사업을 추진해왔다. 이후 ago는 지난 1월 amorepacific hong kong 지분 추가 인수를 통해 77%로...
"콕하면 천송이립스틱이 공짜" GS샵콕 이벤트에 누리꾼 관심 2014-02-20 14:39:09
상품은 일명 ‘천송이 립스틱’으로 불리는 라네즈 세럼인텐스 립스틱이다. 천송이 립스틱은 일정 콕 이상 모이면 0원에도 구매할 수 있어 특히 젊은 여성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기대된다. 이외에도 목표 콕을 달성하면 75만 원짜리 프라다 지갑을 9만9천 원에, 16만8천 원인 페라가모 선글라스를 5만9천 원에 구매할 수...
날씨 추워도 설레는 봄처녀…유통가 봄맞이 '분주' 2014-02-13 14:59:24
캔디 핑크39 등 7가지 색상의 락커루즈와 화사한 4가지 종류의 크림아이섀도를 선보였다. 아모레퍼시픽 계열의 라네즈는 봄에 어울리는 파스텔 색조부터 네온색까지 8종의 세럼 인텐스 립스틱 39러브미러브미39를 한정으로 출시했다.변명숙 맥 수석 아티스트는 "은은한 파스텔 색상으로 눈가 혹은 입술을 물들인다면...
롯데백화점, '요우커 명품' 들여다보니…MCM·까르띠에·샤넬 2014-02-11 11:02:00
고객이 선호하는 온라인 브랜드 39스타일 난다39가 새롭게 10위권에 진입해 눈길을 끌었다. 스타일 난다는 구매건수 기준으로 2012년부터 2년간 1위를 차지해오던 mcm을 2위로 밀어내고 1위를 자치하기도 했다. 저가 의류 브랜드가 매출 상위 10위권에 진입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알뜰한 쇼핑뿐만 아니라 개성이...
[청마의 해, 세계 달릴 일류상품①] 아모레퍼시픽, 독자 개발한 '쿠션 파데' 2014-01-17 14:01:43
39라네즈의 스노우 bb 수딩 쿠션39을 판매하고 있다. 첫 해인 2012년에만 해외에서 530만달러(약 56억원)란 수출 실적을 거뒀다. 미국 시장에서는 지난해 3월부터 아모레퍼시픽의 플래그십 브랜드인 amorepacific에서 39트리트먼트 cc 쿠션39을 출시했다. 최 상무는 "국가와 인종에 따라 맞는 색조와 선호하는 제형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