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모레퍼시픽, '제2의 내수시장' 중국 공략기…'K뷰티' 역사를 쓰다 2015-06-10 14:17:51
브랜드 설화수, 이니스프리, 마몽드, 에뛰드를 성공적으로 안착시켰다. 설화수는 명품 한방화장품으로 중국에서 인기가 높다. 2011년 3월 베이징 백화점 입점을 시작으로 현재 52개 백화점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상하이 한 백화점에선 화장품 매출 상위 6~7위 권에 오를 정도로 입지가 탄탄하다. 2004년 론칭한 홍콩에선...
[포커스] 아모레퍼시픽 화장품 한우물 70년…K뷰티 전세계를 물들이다 2015-06-05 19:35:39
설화수·마몽드·라네즈·에뛰드·이니스프리는 모두 k뷰티(화장품 한류)의 대표주자로 자리 잡았다.중화권을 넘어 세계 최대 화장품 시장인 북미에서도 선전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2003년 미국에 진출했다. 랑콤·에스티로더 등이 입점한 세계 최대 화장품 편집매장 세포라에서 어깨를...
종가집, 2015 세계 명품 수상식 'TOP브랜드 부문 대상' 수상 2015-06-02 09:59:57
갤럭시, 설화수, mcm 등 총 10개 브랜드와 함께 한국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선정은 한국면세점협회 및 실제 면세점 판매 우선 순위 등 별도의 심사위윈회 구성을 통해 진행됐다. 이날 수상식에 참석한 이상철 대상fnf 대표는 “한국의 대표 식문화인 ‘김치’를 종가집의 이름으로...
"요우커 특수에 화장품 매장 키운다" 2015-05-25 21:46:37
브랜드 설화수와 오휘는 올 들어 지난 4월까지 중국인 매출 증가율이 각각 30%, 60%에 이른다.신경덕 롯데백화점 본점 화장품 플로어장은 “최근 중국인 고객의 실속 구매 성향을 고려해 합리적 가격의 브랜드를 추가했다”며 “입생로랑 등 명품 화장품도 보강해 요우커뿐 아니라 국내 소비자들도 끌어들일...
‘아시아를 넘어 세계로’ 차세대 한류스타 박해진 집중분석 2015-05-21 10:20:03
‘설화수’ 공식 홈페이지, 가수 션 인스타그램, w스타뉴스 포토db)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화정’ 차승원, 이연희에 “어쩐치 낯이 익는 듯 했다” ▶ [포토] 김성규 39마음을 울리는 보이스39 ▶ ‘풍문으로 들었소’ 이준, 고아성에 폭풍 키스‘여전한 마음’ ▶ [포토] 베스티...
서경배 회장, 한국 두 번째 '10조 주식부호' 됐다 2015-05-14 16:18:56
그룹은 굴지의 재벌이 아닌 1945년 39해방둥이39 화장품 회사 태평양화학공업을 모태로 성장했다. 39개성상인39 고(故) 서성환 회장이 창업해 방문 판매를 통해 성장해오다 차남인2세 경영인 서경배 회장이 경영을 해오면서 마몽드와 설화수, 아이오페 등의 세련된브랜드 출시와 수출 호조로 급성장했다....
K뷰티 호황…아모레·LG생건 최대 실적 '승승장구' 2015-05-14 11:24:38
채널에서 매출이 양호하게 증가했다. 설화수, 헤라 등 고급 브랜드가 좋은 성과를 기록했다. 면세 채널에서는 중국인 관광객 및 내국인 구매가 꾸준히 증가, 매출이 고성장했다. 해외 사업의 경우 40% 성장한 2693억원을 달성했다. 특히 중국을 비롯한 아시아의 성장시장 매출은 50.6% 급증한 2412억원을 기록했다. 중국...
아모레퍼시픽, 1분기 최대 실적 재경신…해외매출 40% 급증 2015-05-14 09:41:37
등 전 채널에서 양호하게 증가세를 보였다는 설명이다. 설화수, 헤라 등 고급 브랜드가 좋은 성과를 보였다. 면세 채널에서는 중국인 관광객 및 내국인 구매가 꾸준히 증가, 매출이 고성장했다. 해외 사업의 경우 40% 성장한 2693억원을 달성했다. 특히 중국을 비롯한 아시아의 성장시장 매출은 50.6% 급증한 2412억원을...
'황제주' 아모레퍼시픽 건재함 과시…1분기 '어닝 서프라이즈' 2015-05-14 09:27:41
상품군에서 매출 호조를 보인 라네즈를 비롯해 설화수와 이니스프리 등의 브랜드가 고성장을 견인했다.한국희 nh투자증권 연구원은 "아모레퍼시픽은 중국 현지 생산시설은 물론이고 설화수에서 에뛰드까지 다양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가지고 있다"며 "2분기에도 전반적인 고성장 기조는 유효하다"고...
`한류 파워` 중국이 사랑하는 제주도…여수 수학여행 명소 부상 2015-05-14 04:58:19
13곳(1605명), 중학교는 39곳(6081명), 고등학교는 37곳(5011명인 것으로 알려졌다. 여수시는 올해 관광객 1천300만명 유치를 위해 힘을 쏟고 있다. 한편, 이런 가운데 중국이 뽑은 한국 명품 42종에 `제주도`가 포함돼 눈길을 끈다. 중국 일간지 인민망이 지난해 중국인 1만768명을 대상으로 ‘중국인이 사랑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