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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이 '좋아요' 해주니…시장 지배자로 우뚝! 2022-12-20 16:49:05
기아가 2013년 이후 처음으로 KNPS 1위를 기록했다. 서비스업 역시 경쟁이 치열했다. 저축은행(SBI저축은행), OTT서비스(넷플릭스), TV홈쇼핑(현대홈쇼핑), T커머스(KT알파 쇼핑), 대형슈퍼마켓(GS THE FRESH), 전자제품전문점(삼성디지털프라자), 편의점(GS25), 고속버스(금호고속), 택배/소포(우체국소포) 등이 열띤 경쟁...
[스타트업 CEO] 폐자원 처리 ESG 스타트업 '리코' 김근호 대표 2022-12-19 19:30:27
한다. GS리테일은 업박스를 활용해 슈퍼마켓 GS더프레시와 신선 먹거리 전용 공장에서 발생하는 폐기물을 퇴비로 만들어 거래처 공장에 무상 공급했다. 리코는 GS리테일과의 지속적인 협업을 계기로 신세계푸드, 리솜리조트, CJ푸드빌, 아워홈, 한화호텔&리조트 등 대기업 고객사를 빠르게 확보했다. 스마트 폐기물...
`5년 새 50배`…편의점 수출 초고속 질주 2022-12-15 19:05:50
<앵커> 편의점을 운영 중인 BGF리테일과 GS리테일이 `전문무역상사` 지위를 획득한 사실, 알고 계셨습니까? 내수 사업을 위주로 하던 편의점이 수출 역량을 인정받은 건데요. 최근 편의점업계가 수출 국가와 품목을 빠르게 늘리며 수출 사업을 키우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 유통산업부 김예원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김...
GS리테일 '바로배달' 서비스…앱 주문시 1시간내 매장서 배송 2022-12-14 18:00:26
앱을 통해 상품을 주문하면, 인근의 GS더프레시 슈퍼마켓에서 곧바로 배송해주는 O4O(온·오프라인 결합) 기반의 서비스다. 지역 곳곳에 있는 GS더프레시 매장이 ‘세미다크스토어’ 역할을 하면서 GS프레시몰의 바로배달을 지원하는 구조다. 세미다크스토어는 영업하면서 물류 거점 역할까지 동시에 수행하는 오프라인...
GS프레시몰, 오프라인 GS더프레시 손잡고 바로배달 서비스 론칭 2022-12-14 08:51:36
GS리테일[007070]이 운영하는 온라인 장보기 플랫폼 GS프레시몰은 15일부터 바로 배달 서비스를 론칭한다고 14일 밝혔다. 바로 배달 서비스는 고객이 GS프레시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상품을 주문하면 인근에 있는 GS리테일의 슈퍼마켓 GS더프레시에서 1시간 내외로 즉시 배송해주는 서비스다. 주문 가능 시간은 오전 10시...
`최대 7% 금리` 편의점 적금 나왔다…전용 포인트도 제공 2022-12-13 13:48:52
1만7500 `더팝리워즈`를 지급한다. `더팝리워즈`는 GS리테일의 전용 포인트로 편의점 GS25, 슈퍼마켓 GS더프레시, 온라인 장보기 플랫폼 GS프레시몰 등 GS리테일의 온·오프라인 플랫폼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26주 적금 납입 실적에 따라 2500원 상당의 `더팝리워즈` 충전 쿠폰이 7차례에 걸쳐 제공될 예정이며,...
편의점과 만난 적금…"납입 실적 따라 포인트 지급" 2022-12-13 09:50:10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카카오뱅크의 `26주적금`에 편의점 GS25과 슈퍼마켓 GS더프레시(GS THE FRESH) 등 GS리테일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지급하는 상품이다. 26일까지 가입할 수 있고 1인 1계좌만 개설할 수 있다. 카카오뱅크 애플리케이션에서 `26주적금 with 우리동네GS`에 가입하면 납입 실적에 따라...
찬바람 불자 국물요리 인기…편의점 국밥·온라인 전골 매출↑ 2022-11-22 08:43:56
요리의 계절이 돌아왔다. GS리테일[007070]이 운영하는 간편식 브랜드 심플리쿡은 이달 1∼21일 주요 국물류 간편식 10여종 매출이 지난 8월보다 최대 7배 늘었다고 22일 밝혔다. 해당 기간 채널별 특성에 따라 가장 인기 있는 국물류 메뉴도 다르게 나타났다. 편의점 GS25의 경우 1인분 용량으로 전자레인지에 조리해...
환경에 진심인 GS…쇼핑백 로고까지 뺐다 2022-11-08 17:46:12
따르면 GS리테일은 지난달부터 편의점 GS25와 슈퍼마켓 GS더프레시에서 일회용 비닐봉지를 대체할 종이 쇼핑백을 활용 중이다. 이 회사는 오는 24일부터 시행되는 일회용 비닐봉지 사용 금지 조치에 대응하기 위해 8개월 전부터 종이 쇼핑백을 준비했다. 남극과 북극의 해양 생태계 등을 연구하는 극지연구소와 협업해...
GS건설, 하이엔드 브랜드없이 ‘프리미엄 포지셔닝’성공 2022-10-27 16:18:41
경우 슈퍼마켓의 더 많은 선반(shelf space)을 차지함으로써 결과적으로 더 높은 시장 점유율을 기대할 수도 있다. 하지만 여러 개의 브랜드를 동시에 운영한다는 것은 그만큼 더 많은 물적, 인적 자원이 요구된다는 단점이 있다. 또한, 각각의 세그먼트별 니즈가 확실히 구분되지 않을 경우 자칫 자사 브랜드간 자기잠식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