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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서울어워드 글로벌소싱페어' 내 매칭상담회 성황 2019-10-31 14:33:18
통한 B2B(기업간 거래) 매칭상담에 참여했다. 매칭상담회에 참가하는 서울어워드 기업은 상담장 외부에 마련된 유통컨설팅 부스에서 전문가들의 컨설팅을 제공받았다. 이베이코리아, 티몬, K쇼핑, SK스토아, 큐텐재팬, 쇼피 등 국내외 온라인 커머스 플랫폼 관련 실전 컨설팅을 포함해 경험마케팅, 해외 물류, 지식재산권...
SK텔레콤, 3분기 영업익 3천21억원…0.66% 감소(종합2보) 2019-10-31 11:40:30
밝혔다. 보안 사업의 매출은 ADT캡스와 IT 보안업체인 SK인포섹의 성장에 힘입어 전 분기 대비 3.0% 증가한 3천60억원을 기록했다. 커머스 사업 매출 역시 11번가의 수익성 중심 경영과 SK스토아의 매출 증가로 1천885억원을 달성했고, 영업 이익은 15억원으로 3분기 연속 흑자를 기록했다고 SK텔레콤은 설명했다. 다만...
SK텔레콤, 3분기 영업익 3천21억원…"비무선매출 실적 견인" 2019-10-31 11:01:01
시장에 단계적으로 진출하겠다는 계획이다. 동시에, SK브로드밴드와 티브로드의 합병을 추진하며 정부 인허가 절차를 밟고 있다. 보안 사업 매출은 ADT캡스와 SK인포섹의 성장에 힘입어 전분기 대비 3.0% 증가한 3,060억원을 기록했다. 커머스 사업 매출은 11번가의 수익성 중심 경영과 SK스토아의 매출 증가로 인해...
[종합] SKT, 5G 투자확대에 영업익 감소…'非무선사업' 실적 견인 2019-10-31 10:22:30
매출은 ADT캡스와 SK인포섹의 성장에 힘입어 전분기 대비 3.0% 증가한 3060억원을 올렸다. 커머스 사업 매출은 11번가의 수익성 중심 경영과 SK스토아의 매출 증가로 인해 1885억원을 달성했다. 영업익 15억원으로 3분기 연속 흑자를 달성했다. SK텔레콤은 비무선사업 확대를 위해 최근 카카오와 3000억원 규모의 지분을...
SK텔레콤, 3분기 영업익 3천21억원…0.66% 감소(종합) 2019-10-31 10:00:15
SK스토아의 매출 증가로 1천885억원을 달성했고, 영업 이익은 15억원으로 3분기 연속 흑자를 기록했다고 SK텔레콤은 설명했다. 다만 별도 기준 영업이익은 5G 마케팅비, 네트워크 투자비 증가로 전년 대비 18.6%, 전 분기 대비 8.2% 감소한 2천528억원을 기록했다. SK텔레콤 관계자는 "미디어·보안·커머스 사업이 실적을...
방심위 광고소위, 여행상품 간접광고 부각 KBS 베틀트립 '주의' 2019-10-30 12:18:20
전체회의에 상정하기로 했다. 다만 SK스토아에 대해서는 유사한 내용으로 상조 서비스를 소개했지만 상대적으로 월 납입 금액에 대한 오인 가능성을 줄이기 위해 노력했다고 보고 행정지도인 '권고'를 결정했다. '법정제재'는 소위 건의에 따라 전체회의에서 최종 의결되며, 지상파, 보도·종편·홈쇼핑 PP...
현대홈쇼핑 "LGU+ 채널 사용료 과도한 인상"…방통위에 중재 요청 2019-10-29 17:06:25
보유 중이다. SK브로드밴드의 ‘SK스토아’, KT의 ‘K쇼핑’ 등이다. 이들은 생방송을 못 하고 방송화면 크기가 작지만 홈쇼핑과 다를 바 없다. 이들은 채널도 점점 내려와 홈쇼핑과 거의 붙어 있는 2번, 12번을 쓰고 있는 곳도 있다. 홈쇼핑업체들은 이를 ‘불공정 거래’라고 주장한다....
서울시-서울산업진흥원, '2019 서울어워드 글로벌 소싱페어' 개최 2019-10-29 08:27:17
티몬, K쇼핑, SK스토아, 큐텐재팬, 쇼피 등 국내외 온라인 커머스 플랫폼 관련 실전 컨설팅을 포함해 경험마케팅, 해외 물류, 지식재산권 등에 대한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올해 2회째를 맞는 글로벌 소싱페어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해 행사의 내실을 다지고, 향후 대한민국 MICE(마이스) 산업을 선도해 나갈...
"SK텔레콤 무선ARPU 반등, 非통신사업 호전…매수 타이밍"-키움 2019-10-01 08:42:24
예상된다. 이커머스도 11번가 손익분기점 지속과 SK 스토아 흑자전환으로 이익률 성장을 기대할 수 있다”며 “통신·비통신 역량 확대를 통한 기업가치 향상이 계속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어 “주가 측면에서 SK텔레콤의 기업가치(밸류에이션) 대비 현저히 저평가되는 구간이 길어지고...
T커머스도 가세…더 뜨거워진 패션 PB 경쟁 2019-09-16 17:27:21
T커머스 기업 SK스토아는 홈쇼핑업계 후발주자다. CJ오쇼핑, GS샵 등과 같은 TV 홈쇼핑의 후광을 기대할 수 없는 약점이 있다. SK스토아 경영진은 채널 인지도를 크게 높일 방법을 찾기 위해 고민한 끝에 백화점 등이 성공시킨 ‘패션 자체상표(PB)’를 만들기로 했다. 핵심고객은 TV 리모컨을 통한 소비 빈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