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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폐公 "금괴 거래 때 '잠상' 확인하세요" 2014-03-25 14:46:33
있는 '렌티큘러기법'이다. 또 선화인쇄, 미세문자, 특수잉크, 요판인쇄, 잠상기법 등이 들어 있는 보안라벨을 부착, 거래되는 금의 일련번호와 연계한 별도의 관리번호도 부여했다. 한국조폐공사는 지난해 7월 KRX 금시장에서 거래되는 금의 품질인증기관으로 선정됐다. KRX 금시장은 정부의 금거...
당국 '2차 유출' 국민·롯데·농협카드 특검(종합2보) 2014-03-17 18:39:29
했다. 금융회사와 첫 거래시에만 고객이 직접 인증센터와 연결된 전자단말기에 주민등록번호를 입력(Key-in)하는 '주민번호 과도 노출 개선 방안'도 내년 3월에서 연말로시행 시기를 앞당기기로 했다. 또 카드 등을 발급시 금융회사가 본인에게 이에 대한 정보를 문자메시지(SMS)등을 통해 알려주는...
통화화면에 프로필이.. 전화번호, 명함이 되다! 2014-03-17 12:43:17
기술 특허 등록, pct 출원, 벤처기업 인증 등 굵직한 업적을 이뤄 온 스타트업 기업 유니크래스(uniqlass)도 최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곳 중 하나다.모바일 솔루션 기획이나 개발 등 관련 분야에서 10년 이상의 경험을 갖춘 전문가들이 모여 설립한 유니크래스의 대표작은 바로 스마트 콜...
손 안으로 들어온 리니지, 모바일로 캐릭터 쑥쑥~ 2014-03-12 15:15:59
- 이용자가 온라인 게임이나 인터넷 사이트 인증시 사용자에게 매번 새로운 1회용 비밀번호를 휴대폰으로 통보해줌으로써 계정 도용을 원천 차단해주는 보안 서비스 (국내 업계 최초, 이니텍 개발) - 사용자 휴대폰에서 생성된 8자리 숫자의 1회용 비밀번호로 사용자를 인증 3. 스마트폰 시대 이후, 서비스 강화를 위한...
KT 개인정보 유출 확인 서비스, "또 개인정보 입력?" 불만 속출! 2014-03-11 10:00:31
인증과 아이핀(i-Pin) 인증을 통해 본인 확인 과정을 거쳐야 한다. 하지만 1000만명이 넘는 고객이 개인정보 유출 피해를 입은 상황에서 또다시 ‘개인정보 이용 및 제공에 동의합니다’라는 문구를 눌러야만 개인정보 유출 여부를 알 수 있게 해 논란이 일고 있다. 이에 대해 KT는 “입력하신 정보는 유출여부 조회...
금융거래 처음에만 주민번호…징벌과징금 매출 3%로(종합) 2014-03-10 10:21:08
동의서 전면 개정정보제공 철회권·금융전산 보안인증제 도입 올해 하반기부터 금융사들은 고객과 처음 거래할 때를 제외하고는 주민등록번호를 요구할 수 없으며 거래 종료 후5년 이상 거래정보를 보관해서는 안 된다. 불법 유출된 정보를 이용한 금융사들에 대한 징벌적 과징금은 관련 매출의 3%까지 상향...
<개인정보 유출 재발방지책 현오석 부총리 등 문답> 2014-03-10 10:17:30
주민등록번호 연구반에서 앞으로 주민번호를 대체할다른 인증 방법을 연구하고 있다. 또 2016년 1월 1일부터 주민번호 암호화가 의무화된다. 각계 전문가 의견을 듣고 어떤 범위에서 주민번호를 암호화할지 방법을 강구하겠다. -- 오늘 대책에서 정보공유를 통제한다고 했다. 롯데 등 재벌 계열사 등은 어떻게되나. ...
금융거래 처음에만 주민번호 요구…5년이상 정보보관 금지 2014-03-10 09:32:47
수 있도록 키운다.무차별적인 문자메시지 전송을 통한 영업 행위가 금지되며 전화나 이메일을 통한 비대면 방식의 모집·권유 행위는 개인정보 습득 경로 등을 안내해야 하는 등 제한된 범위에서만 허용된다.고객의 권리 확대를 위해 정보 이용 현황 조회권, 정보 제공 철회권, 연락중지 청구권, 정보보호 요청권, 신용조회...
OK캐쉬백 앱 다운받으면 최대 100만 포인트 지급 2014-03-10 09:31:42
휴대폰 또는 OK캐쉬백카드 번호로 인증하거나 스마트월렛 정보를 이용한 간편인증도 가능합니다. OK캐쉬백 앱을 인증한 고객들은 OK캐쉬백이 적립될 때마다 얼마나 적립되었는지 포인트 안내를 푸쉬 알림을 통해 확인할 수 있어, 포인트 사용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또한, 전월 OK캐쉬백 적립 실적이 있는 고객들은 월 1회...
<금융분야 개인정보 유출 방지 종합대책 Q&A> 2014-03-10 09:00:16
방안은. ▲무차별적 문자 전송(SMS)을 통한 권유·모집 등 영업행위는 금지된다. 마케팅목적의 문자 수신과 관련한 별도 동의를 받거나 기존 계약을 유지·관리(보험료 미납·연체·실효·해지·만기 안내 등)하는 경우는 제외된다. 동일인에 대한 전화상담은 통화 회수를 제한하는 방안도 검토하고 있다. 1주일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