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금융사 사칭 스팸문자 연내 사라진다 2014-03-16 06:01:19
서비스다. 최근 금융사기범들이 금융사와 공공기관 등을 사칭한 스팸메시지를 대량으로 발송해 많은 서민에게 대출 사기, 피싱 사기 등의 피해를 주고 있다. 2011년 9월 이후금감원에 신고된 피싱·파밍 및 대출 사기 피해(11만3천건) 중 금융사를 사칭한 금융사기 피해는 2만8천건에 달한다. 지난 13일 현재...
공정위, 네이버 상생안 수용…과징금 없이 조사종결 2014-03-13 12:00:36
지난달 26일 '일부 시정방안이 미흡해 보완이 필요하다'며 보류 결정을 내렸다. 지적된 내용은 ▲유료전문서비스에서 타사 서비스 검색 링크의 노출위치 보완▲검색광고임을 설명하는 문구 평이하게 보완 ▲동의의결에 따른 표기방법 변경 사실 일정기간 공고 등 비교적 세부적인 사안들이다. 공정위는...
롤챔스 스프링 16강 개막, 두달 간 대장정 돌입 2014-03-12 13:47:03
팬 서비스 개선 등의 다양한 논의가 오고가, 실제 롤챔스 관람 방식에도 변화가 있을지 주목된다. 개막전을 시작으로 약 두달간의 대장정에 돌입하는 롤챔스의 16강 경기는 매주 수요일, 금요일, 토요일 저녁 7시에 방송될 예정. 방송은 온게임넷을 비롯해 네이버, 다음, 아프리카 및 모바일 t-lol 앱에서 시청 가능하며,...
현대차, 잠실과 상암에서 비포서비스 연다 2014-03-09 11:07:14
비스를 실시하는 것을 시작으로 5월17일, 9월27일, 10월25일 등 4번에 걸쳐 잠실 탄천과 상암 월드컵공원에서 비포서비스를 열 계획이다. 대상은 엑센트, 아반떼(hd/md/하이브리드), 쏘나타(nf/yf/하이브리드), 그랜저(tg/hg) 등 승용 9개 차종과 투싼(구형/투싼ix), 싼타페(cm/dm), 맥스크루즈, 베라크루즈 등 suv...
[2014 한경 머니 로드쇼] "은퇴설계·절세비법 배우자"…강연장 '빼곡'·상담코너 '북적' 2014-03-04 20:45:23
달 일정액을 받는 즉시연금 등을 통해 세금을 줄이고 현금 흐름의 안정성을 높여야 한다”고 말했다. ○수도권 중소형 아파트 관심 주식 투자와 관련해선 수출주에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는 조언이 나왔다. 구재상 케이클라비스 대표는 “지난해 엔화 약세 폭이 커 수출 기업들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는데, 올해는 엔화...
통큰 아울렛 '퍼스트빌리지' 걸스데이&아웃도어 대전 실시 2014-02-27 11:47:48
비스, 미센스 등 여성복코너에서는 여성들의 봄패션과 대학 신입생, 사회 초년생을 위한 첫 출근 패션 제안전 ‘걸스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걸스데이' 이벤트에서는 다양한 원피스와 트렌치코트 등의 제품을 균일가 2만원대부터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젊은층으로부터 핫한 트랜드 브랜드인 코데즈컴바인의 경우...
통큰아울렛 `퍼스트빌리지` 걸스데이&아웃도어 대전 실시 2014-02-27 06:01:00
수 있다. 또한 로엠, 탑걸, ab.fz, 클라비스, 미센스 등 여성복코너에서는 여성들의 봄 패션과 대학 신입생, 사회 초년생을 위한 첫 출근 패션 제안전인 걸스데이를 실시해 다양한 원피스와 트렌치코트 등의 제품을 균일가 2만원대부터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젊은층으로부터 핫한 트랜드 브랜드인 코데즈컴바인의 경우 최대...
에오스 "시즌1 클라이맥스는 '카르딜라' 업데이트" 2014-02-26 14:58:04
서비스하고 엔비스어가 개발한 '에오스'가 첫 대규모 업데이트 '카르딜라'를 공개했기 때문이다. 최고의 간지를 지녔다고 평가를 받는 신규 직업 '워록' 등 김준성 엔비어스 대표가 직접 업데이트 소개, 에오스걸인 '다비치' 멤버인 강민경도 참여해 자리를 더욱 빛내주었다. 행사가 시작함과...
퍼스트빌리지 걸스데이&아웃도어 대전...`풀세트 4만원대` 2014-02-26 06:01:00
비스, 미센스 등 여성복 코너에서는 여성들의 봄패션과 대학 신입생, 사회 초년생을 위한 첫 출근 패션 제안전인 `걸스데이`를 실시해 다양한 원피스와 트렌치코트 등의 제품을 균일가 2만원대부터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젊은층으로부터 핫한 트랜드 브랜드인 코데즈컴바인의 경우 최대 95%, 최소 80%의 파격적인 초특가...
마트서 정수기냉장고 시음회?…유통업계 부는 '물 마케팅' 경쟁 2014-02-24 15:34:12
홈서비스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라고 설명했다. 생수 배달 서비스는 이제 선택이 가능하다. 생수배달 서비스는 롯데칠성음료가 2011년에 업계 처음으로 시도한 것으로 알려져 있고 2년 전부터 생수를 정기적으로 원하는 날짜에 배송해주는 정기배송서비스(서브스크립션) '물배달맨' 등이 소비자들의 인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