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문체부, "게임산업에 2300억원 예산, 재도약하자!" 2014-12-18 15:44:00
구축할 예정이다. 심각한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청년 일자리 창출 및 창업 지원에 대해서는, 학교 및 인디게임 기업 지원을 통해 해결한다. 2016년 고등학교와 대학교, 대학원 게임 동아리의 창업 지원을 활성화하며, 학교별 창업지원센터 및 지자체와 콘텐츠코리아랩과 연계도 가능하다. 인디 게임 개발자들을 위해서는...
안드로이드 '개러지 밴드' 없나요?…'사운드 캠프'가 있죠 2014-12-17 14:37:55
협업했다. 러시아 분쟁사태로 위험지역이었던 우크라이나 내 전문 앱 디자이너를 폴란드로 데려와 합숙하며 머리를 맞대기도 했다.사운드캠프는 현재 전문가 수준의 오디오 및 미디(midi)환경을 실시간으로 구현하는 안드로이드 유일 daw다. 게다가 아직 무료다. 현재 갤럭시 노트4-엣지만 지원하지만 향후 안드로이드 전...
[Smart & Mobile] 삼성 '사운드 캠프', 안드로이드 음악 생태계의 중심을 꿈꾸다 2014-12-17 07:00:14
날아가 협업했다. 러시아 분쟁사태로 위험지역이었던 우크라이나 내 전문 앱 디자이너를 폴란드로 데려와 합숙하며 머리를 맞대기도 했다.사운드캠프는 현재 전문가 수준의 오디오 및 미디(midi)환경을 실시간으로 구현하는 안드로이드 유일 daw다. 게다가 아직 무료다. 갤럭시 노트4-엣지만 지원하지만 향후 안드로이드 전...
바스프 회장 "또 다른 150년 위해 혁신 지속"(종합) 2014-12-04 21:00:53
공통의 과제를 해결하고자 지난 9월 바스프연구진과 고객사뿐 아니라 외부 전문가와 일반인까지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참여할수 있는 대화형 온라인 플랫폼 크리에이터 스페이스(www.creator-space.basf.com)를열었다. 현재까지 이 플랫폼에는 2천명 이상이 참여해 실시간으로 의견을 나누고 있다. 복 회장은 "2050년...
<고침> 경제(바스프 회장 "또 다른 150년…") 2014-12-04 19:00:28
공통의 과제를 해결하고자 지난 9월 바스프연구진과 고객사뿐 아니라 외부 전문가와 일반인까지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참여할수 있는 대화형 온라인 플랫폼 크리에이터 스페이스(www.creator-space.basf.com)를열었다. 현재까지 이 플랫폼에는 2천명 이상이 참여해 실시간으로 의견을 나누고 있다. 복 회장은 "2050년...
바스프 회장 "또 다른 150년 위해 혁신 지속" 2014-12-04 11:00:10
공통의 과제를 해결하고자 지난 9월 바스프연구진과 고객사뿐 아니라 외부 전문가와 일반인까지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참여할수 있는 대화형 온라인 플랫폼 크리에이터 스페이스(www.creator-space.basf.com)를열었다. 현재까지 이 플랫폼에는 2천명 이상이 참여해 실시간으로 의견을 나누고 있다. 독 회장은 "2050년...
[인디게임 37] 지스타 2014에서 만난 인디게임 2014-12-02 00:04:00
모바일 플랫폼에 주로 집중된 이례적인 모습이 되었다. ■ 올해 새로 신설된 대한민국 게임대상 인디게임상 지스타의 부대행사로 열리는 대한민국 게임대상은 한국에서 가장 지명도가 높은 게임상이다. 올해에는 처음으로 인디게임 부문이 신설되었다. 처음 생긴 인디 부문 첫 수상자는 '용사는 진행중'을 만든 버프...
'제로 투 원(ZERO to ONE)' 강력한 반론- ② 경쟁하지 말고 독점하라 2014-11-28 10:36:25
기업들은 한결같다.”각각의 독특한 문제를 해결해 독점을 구축한 기업은 행복하고, 똑같은 경쟁을 벗어나지 못한 기업은 불행하다는 게 틸의 주장이다.경쟁하지 말고 독점하라! 그는 이윤 창출에서 기업의 도약으로 이어지는 연결고리에 주목한다. 기업이 매일 매일의 치열한 생존 경쟁을 초월해 장기적 계획을 세울 ...
싱가포르거래소, 亞지역 회사채 거래 플랫폼 구축 추진 2014-11-17 21:24:03
보도했다. 미국에선 트레이드웹 등 전자거래 플랫폼을 통해 회사채 거래의 15%가 이뤄지고 있지만 아시아 지역 회사채를 대상으로 한 전자거래 플랫폼이 나오는 것은 사상 처음이다.무수크리시난 라마스와미 sgx 대표는 “아시아 지역의 회사채 발행 시장은 커지고 있지만 유통 시장은 제자리에 머물고 있다”며...
"'배틀리그' 한국 출시 후, 일본-동남아-중국 갈 것" 2014-10-15 18:42:18
그 외의 글로벌 지역은 라인에 올라가는 만큼 해외 진출에 대한 질문이 있었다. 박 대표는 '한국 출시가 먼저다. 안정화 작업과 개선사항을 적극 수정한 후, 일본과 동남아, 중국 지역 순으로 진출할 것 같다. 목표는 내년 1분기쯤이다'고 설명했다. 라인은 까다롭다고 알려진 모바일 게임 플랫폼 중 하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