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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총 '1조 클럽' 도전 5인방 떴다 2013-01-27 16:53:02
lg생명과학과 영원무역홀딩스도 시가총액이 9000억원 안팎으로 ‘1조원 클럽’에 도전 중이다. lg생명과학은 최근 국내 제약업종의 상승세 속에 작년 4분기 실적 기대감까지 겹쳐 증권사들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 최근 삼성증권(7만원) kdb대우증권(6만5000원) 한화투자증권(6만2000원) 등이 목표주가를 줄줄이 상향...
교보생명 올해 상장 않기로…"급할 것 없다" 2013-01-27 08:01:11
시장 상황도 좋지 않기 때문이다. 교보생명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상장을 추진할 의지는 있으나 당장추가 자본을 조성해야 할 만큼 급하지 않고 대내외 경기도 좋지 않아 올해 상장하지는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그동안 주요주주였던 대우인터내셔널, 자산관리공사 등은 지분 매각 후 자금 회수를...
재계 "우리는 다보스로 간다"(종합) 2013-01-20 14:24:06
부회장이 한국 기업 알리기 선봉에 서고 김동관 한화솔라원 기획실장은 4년째 참석한다. 특히 아버지 김승연 회장의 손에 이끌려 2010년 다보스에 처음 데뷔한 김 실장은 최근 김 회장의 구속수감과 건강 악화 등 그룹의 리더십 위기 속에서 경영권 승계자로서 책임이 무겁다. 그동안 다보스에서 유창한...
재계 "우리는 다보스로 간다" 2013-01-20 06:09:05
부회장이 한국 기업 알리기 선봉에 서고 김동관 한화솔라원 기획실장은 4년째 참석한다. 특히 아버지 김승연 회장의 손에 이끌려 2010년 다보스에 처음 데뷔한 김 실장은 최근 김 회장의 구속수감과 건강 악화 등 그룹의 리더십 위기 속에서 경영권 승계자로서 책임이 무겁다. 그동안 다보스에서 유창한...
"보험상담 전화 수요일 오전 9~10시 20초 내 연결" 2013-01-17 14:16:32
수 있다. 한화생명[088350]이 지난해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한 249일간 콜센터로 걸려온 603만건을 분석한 결과로는 주중에 전화가 가장 적은 요일이 수요일이었다. 월요일은 다른 요일의 평균 1.3배 많았다. 주말 사이 문의할 내용을 점검했다가전화한 때문으로 한화생명은 풀이했다. 매달 첫 영업일과...
한화생명 "전화상담 오전 9~10시 편리" 2013-01-17 10:56:25
한화생명에 보험을 가입한 고객이 콜센터를 이용할 경우 오전 9시~10시, 오후 4시~6시가 가장 빠르게 연결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한화생명은 지난해 콜센터(1588-6363)에 걸려온 603만건의 상담건수를 분석한 결과 오전 9시~10시, 오후 4~6시가 가장 빠르게 상담원과 연결됐다고 17일 밝혔습니다. 요일별로는...
보험사의 빗나간 '자살 예측'…'무보장 2년'에도 보험금 年2000억 지급 2013-01-16 17:18:01
한 번 서류를 들여다봤다. a씨가 생명보험에 가입한 지 정확하게 2년하고도 하루가 지난 시점에서 목숨을 끊었기 때문이다. 우리나라에선 ‘고의 자살’을 막자는 취지로 보험 가입 후 2년이 지나지 않으면 보험금을 지급하지 않는다. 스스로 목숨을 끊은 보험 계약자의 유족 등에게 한 해 약 2000억원의 보험금을 지급하는...
한화생명보험 "ING생명 인수 검토 중단했다" 2013-01-15 16:08:59
한화생명보험은 ING생명 아시아태평양법인 인수추진 보도에 대한 조회공시 답변에서 "ING생명 인수 검토를 중단했다"고 15일 밝혔다. chopark@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한화생명, 보험금 지급시간 두 배 단축한다 2013-01-03 18:26:05
한화생명은 보험금 지급부문에서 고객만족도를 극대화한다는 취지로 입원·통원 등 사고보험금 지급절차를 대폭 간소화한다고 3일 발표했다. 이를 통해 실손보험금 지급을 종전보다 최소 2배 이상 빨리 처리하고, 전체 보험금지급 평균 처리기일도 약 20% 단축할 것이란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한화생명은 작년 10월 사명...
한화생명 사고보험금 지급 빨라진다 2013-01-03 11:13:43
밝혔다. 한화생명은 우선 신속한 보험금 지급과 심사의 정확성 확보를 위해 간호사, 의무기록사 등 의료전문가 등 30여명을 충원해 보험금지급 심사인력을 120명에서 150명으로 늘렸다. 또 전체 보험금 청구건의 약 70%를 차지하는 입원ㆍ통원 보험금의 지급 전담조직도 새로 꾸렸다. 복잡한 실손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