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샤트렌, 직장 여성들의 감성적 캐주얼 스타일 주도 2013-03-18 15:32:07
러시아 모스크바에 출점해 시장 테스트를 진행 중이며 이를 발판으로 유럽 시장에 진출할 계획이다.유승호 기자 usho@hankyung.com▶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돌파! 비결은? ▶ 女직장인 "밤만 되면 자꾸 남편을…" 고백▶ 고영욱, '화학적 거세...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기넥신, 혈액순환개선제 대명사로 '우뚝' 2013-03-18 15:31:54
바탕으로 해외에서도 브랜드파워를 인정받았다. 미국, 유럽연합(eu), 사우디아라비아, 터키 등에 진출해 글로벌 혈액순환개선제로서 위상을 높이고 있다.최만수 기자 bebop@hankyung.com▶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돌파! 비결은? ▶ 女직장인 "밤만...
로봇이 인간 대체하는 시대 현실화 … 진화하는 로봇 혁명 2013-03-18 11:26:41
휴머노이드에 대한 연구는 일본뿐 아니라 미국, 유럽 등에서 활발하게 전개되고 있다. 미국 국무부에선 대규모 재난 사고에 대응할 수 있는 휴머노이드 개발 프로젝트에 착수했다. 아시모를 개발한 혼다도 후쿠시마 원자력 발전소에 투입할 수 있는 로봇 개발에 서두르고 있다.지난달엔 영국 bbc 채널 다큐멘터리를 위...
STX, 130여개 글로벌 네트워크로 해외에서 강해 2013-03-18 11:23:14
STX유럽을 주축으로 형성되어 있다. ㈜STX는 글로벌 네트워크 강화를 통해 본사 인력 만으로 돌파하기 힘든 해외지역에 보다 공격적으로 접근하여 그룹 전체의 사업역량을 키우는 첨병 역할에 힘을 실어주고 있다. 지난해 7월 STX그룹은 미국의 번기(Bunge), 일본의 이토추(Itochu)와 함께 투자한 곡물터미널의 완공을...
대원미디어, `곤` 캐릭터 유럽 진출 2013-03-18 11:16:29
회사로 유럽의 디즈니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전세계 130개국 이상에서 방영된 윙스클럽(Winx Club)이 대표작이며, 글로벌 캐릭터인 스펀지밥의 상품화를 이탈리아 내에서 담당하고 있고, 디즈니랜드 규모의 테마파크를 통해 년간 3천만 유로의 매출을 내고 있습니다. 유럽 애니메이션 시장은 전세계에서 북미권 다음으로...
대원미디어, 이탈리아 레인보우와 수출 계약 2013-03-18 11:13:36
대원미디어의 '곤(gon)'이 유럽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애니메이션 콘텐츠 전문기업 대원미디어(각자대표 정욱, 함욱호)는 이탈리아의 레인보우사와 '곤 마스터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계약으로 곤은 이탈리아 및 유럽 전역에 방송된다. 또 대원미디어는 이르면 올해 말부터 유럽...
CJ제일제당 30개 품목 할랄인증 획득…"올 매출 100억 목표" 2013-03-18 08:59:26
있는 유럽, 미국 등으로 판매영역을 확대할 예정이다. 김병규 cj제일제당 햇반 담당 부장은 "일본, 중국, 프랑스 등 많은 국가가 할랄식품 시장에 진출해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다"며 "대표 제품인 햇반과 김, 김치가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삼고 공격적인 영업·마케팅활동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S&F 경영학] CEO 친위대로 채운 사외이사…SONY '견제'를 상실하다 2013-03-17 17:20:13
위해 유럽과 미국 중심의 프리미엄 시장을 공략하는 전략을 택했다. 자연스럽게 신흥시장에 대한 집중도는 떨어졌다. 신흥시장에서는 유럽과 미국에서 판매하는 제품을 그대로 팔 수 있는 부유층만을 공략 대상으로 삼았다. 소니는 1994년에 주요 외국 메이커 가운데 가장 먼저 인도 시장에 진출했다. 그러나 후발 주자인...
"대통령 취임식 기획, MICE 도약의 시금석" 2013-03-17 15:20:30
있었던 능력들을 해외까지도 진출해서 많은 분들이 조금 더 채워가면서 감동하게 하자. 이것이 저희의 핵심 경영목표가 되겠고요. 스스로 자발적으로 창의력들을 발현해서 이러한 학습과 많은 경험을 통해서 경쟁력들을 갖고자 하는 것이 저희 기업의 핵심 가치입니다. 올해는 저희는 하던 대로 하던 방식으로 글로벌을...
"시진핑 시대 최대화두는 '도시화'…IT융합·환경설비에 주목을" 2013-03-15 17:07:03
공략할 필요도 없고 그럴 수도 없다. 미국 유럽의 기업들은 자기들이 중점 공략할 지역을 구분한다. 우리도 통할 수 있는 곳을 찾아야 한다. 뭘 잘할 수 있고 그 지역이 뭘 원하는지 파악하는 게 중요하다. 한국에 대한 수용성과 친화성을 갖고 있는 지역을 골라내 집중적으로 진출할 필요가 있다.▷중국시장에서 한국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