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감성MICE로 부산만의 이야기 알릴 것" 2013-02-08 16:14:18
우리 소비자는 감동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감성이 감동으로 연결되는 부산관광, 부산 마이스가 되기를 기원하겠습니다. 사장님 장시간 너무 소중한 말씀 감사드립니다. 우리 엄경섭 사장님과 부산관광공사의 발전을 기원합니다. 아울러 부산관광이 더욱더 커져서 우리나라 관광을 이끄는 주요 핵심도시로서의 역할을...
'펄펄 끓는' 용기면, 2조 라면시장 이끈다 2013-02-08 10:22:42
증가하자 라면업체들은 발빠르게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국내 용기면시장에서 점유율 70%를 차지하고 있는 농심은 올해 새로운 타입의 용기면 개발에 주력할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올해는 라면시장의 프리미엄화, 웰빙 저나트륨 라면, 쌀국수·건면, 새로운 타입의 용기면 등 기존에 없던 차별화된...
BMW코리아, "올해는 성장보다 내실 다질 것" 2013-02-07 13:26:04
위한 bmw 드라이빙 센터(인천 영종도) 착공 계획도 발표했다. 다음은 김효준 사장과의 일문일답. -2,000년 이후로 계속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어떤 노력 했나 "3p가 있었다고 생각한다. 좋은 제품(product)과 좋은 사람(people), 그리고 협력사(partner)다. bmw 가치를 공유할 수...
아우디코리아, 모바일 홈페이지 열어 2013-02-07 11:27:29
전시장과 서비스센터 위치 등도 개제해 소비자 편의를 고려했다. 또 뉴스레터와 e-카탈로그도 신청할 수 있다. 새 모바일 페이지는 안드로이드와 ios(아이폰 및 아이패드) 기기 모두를 통해 접속 가능하다. 모바일 기기의 웹브라우저에 회사의 기존 홈페이지 주소(www.audi.co.kr)를 입력해도 모바일 페이지로...
[따뜻한 기업] SK, 환경·복지 등 사회적 기업에 장기 투자 2013-02-06 15:31:02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행태가 자리잡아 가고 있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기업이 사회적 책임을 다해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이는 것이 필수가 됐다는 얘기다. 이를 위해 sk는 그동안 다듬어 온 사회적 기업의 개념과 활성화 방안을 올해부터 구체화하는 작업을 시작했다. 사회적 기업이 자본을 조달하는 경로를 만들어...
한국토요타, "올해 1만8,000대 판매할 것" 2013-02-06 14:08:49
사장의 설명이다. 올해 중점 추진사항에 대해서 회사는 소비자 제일 주의, 경쟁력 높은 신차 출시. 사회공헌 활동 강화를 강조했다. 구체적으로는 우선 토요타 특유의 '개선 정신'과 '현장력'을 살려 전시장과 서비스센터의 운영을 개선하고, '친절, 정확, 신뢰'의 3가지 기본정신으로 서비스 명...
알짜미분양 금호자이2차 통큰할인중 “놓지면 후회할걸” 2013-02-06 12:36:06
수 있는 '금호자이2차'를추천했다. 소비자의 선택을 받기 위해 또 하나 중요한 것은 단지 내외부 설계 및 각종 편의시설을 꼽을 수 있다. '금호자이2차'는 필로티설계를 도입하여 단지 내 개방감과 쾌적성을 높이고, 저층부 석재마감으로 차별화된 외관디자인을 선보인다. gs건설 자이만의 특화된 커뮤...
효성 벤츠, 청주 임시 서비스센터 개장 2013-02-06 11:41:38
올 하반기에 충북지역에 처음으로 개장하는 공식 서비스센터에 앞서 소비자 편의를 위해 임시로 꾸몄다. 지상 1층 규모에 2개의 작업대를 갖췄으며, 20여 대의 주차공간을 마련했다. 한편, 벤츠는 청주 임시 서비스센터 구축으로 전국에 총 27개 전시장과 30개 서비스센터를 확보했다.
[시승기] '미니밴' 코란도 투리스모, 레저용 車 가능성 봤다! 2013-02-06 09:00:11
소비자라면 이 차와 한 번쯤 비교하지 않을까 싶었다. suv의 실내 공간이 다소 좁다고 느낀 운전자라면 아웃도어 자동차로 코란도 투리스모를 이용해도 괜찮을 듯 하다.가장 눈에 띄는 장점은 실내 공간 활용. 총 4열 시트까지 갖춘 11인승 모델로 가족 단위 여행을 떠날 때 적합하다. 2열부터 4열까지 시트는...
10개 IB들 韓 경제성장률 평균 전망치 3%대 붕괴 2013-02-06 08:01:03
3.1%, 한국금융연구원이 2.8%로 예측했다. 올해 우리나라 소비자물가 상승률은 1월 현재 평균 2.6%로 예상했다. JP모건과 모건스탠리가 3.0%로 가장 높았고 바클레이즈와 UBS가 2.1%로 가장 낮았다. 크레딧스위스를 더한 11개 IB의 올해 세계경제 성장률 전망치는 지난해 말과 같은 평균 3.1%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