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김로아의 워너비] `잘생겼다?`라는 말 더이상 듣지 마세요~ 2014-07-18 09:11:00
있도록 사후 관리법까지 들을 수 있습니다. 이 놀라운 기회는 지금 이 글을 읽는 모든 독자들에게 돌아갑니다. 이미 메일(news@bluenews.co.kr)로 지원서를 받고 있으며, 앞으로도 자신의 사진을 포함한 지원서를 보내면 행운의 주인공이 되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 36호 모델의 고민은? 31살의 모델 준비생입니다....
7월 문 연 인선모터스 '車 자원순환센터' 가보니 2014-07-14 20:30:03
외제차도 눈에 띄었다.오종택 인선모터스 회장(사진)은 “값비싼 수입차 부품을 해체해 가장 싸게 팔고 있다”고 말했다. 이달부터 본격 가동에 들어간 이곳은 단순 폐차장이 아니라 ‘자원순환’에 초점을 맞췄다는 설명이다.자동차 자원순환센터는 폐차가 들어오면 먼저 ‘조금만 손보면 바로...
농구감독 정재근 심판 폭행, 코트 난입해 박치기에 욕설까지.."징계위원회 소집" 2014-07-11 09:18:43
주관의 대회였기에 정재근 감독의 사후 징계가 불가피할 수도 있다”며 “조만간 징계위원회가 소집돼 징계수위가 논의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경기는 고려대가 연세대를 87대 80으로 누르고 우승을 차지했다. 연세대 농구감독 정재근 심판 폭행 소식에 네티즌들은 “연대 농구감독 정재근 심판 폭행, 너무...
정재근 심판폭행 "이리와봐, XX야" 욕설에 박치기까지..사후 징계는? 2014-07-11 08:06:56
주관의 대회였기에 정재근 감독의 사후 징계가 불가피할 수도 있다”며 “조만간 징계위원회가 소집돼 징계수위가 논의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날 경기는 고려대가 연세대를 87대 80으로 누르고 우승을 차지했다. 정재근 심판 폭행 소식에 네티즌들은 “정재근 심판 폭행, 왜 그랬을까” “정재근 심판 폭행, 많이...
정재근 심판 폭행, 박치기에 욕설까지 ‘사후 징계 불가피’ 2014-07-10 21:38:16
주관의 대회였기에 정재근 감독의 사후 징계가 불가피할 것이다”며 “조만간 징계위원회가 소집돼 징계수위가 논의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날 경기는 고려대가 연세대를 87대 80으로 누르고 우승을 차지했다. 정재근 심판 폭행 소식에 네티즌들은 “정재근 심판 폭행, 왜 그랬을까” “정재근 심판 폭행, 많이...
팬택 눈물의 호소 "출자전환 제안 받아들여달라".. 이통사들 반응은 여전히 불투명 2014-07-10 17:32:48
고객들에 대해서는 "정상적 영업이 어려운 상황이 오더라도 사후서비스(A/S)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앞서 SK텔레콤과 KT, LG유플러스 등 이동통신 3사는 팬택에 대한 출자를 사실상 거부했었다. 지난 8일 채권단과 이동통신업계에 따르면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등 국내 이동통신 3사는 팬택으로부터 받아야...
[2014 한국서비스대상] 현대자동차, 생애 첫 차 구매고객에 '감동 마케팅' 2014-07-10 07:03:06
제공한다. 서비스 주재원이 직접 구매자를 방문해 사후서비스(as)를 제공하고, 차량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함께 다양한 무료 쿠폰과 할인권을 주고 있다.현대자동차의 사후 관리를 전담하고 있는 지정 정비업체 ‘블루핸즈’는 현대자동차와 가맹사업 관계로 운영 중이다. 블루핸즈는 현대차 구매자를 위한 홈...
[2014 한국서비스대상] 현대홈쇼핑, '신뢰·전문성·재미' 3박자…고품격 쇼핑서비스 2014-07-10 07:02:43
] 현대홈쇼핑(대표 김인권·사진)은 올해까지 5년 연속 표준협회의 한국서비스대상 홈쇼핑 부문 종합대상 1위를 차지했다. 현대홈쇼핑은 신뢰경영을 통해 이 같은 성과를 냈다. 상품의 과장 및 허위 광고 등을 없애고자 24시간 철저한 자체 심의를 해 매년 방통위 심의 평가에서 업계 최고점수를 받았다. 또 연간...
[2014 한국서비스대상] 신한생명, 철저한 리스크 관리로 지급능력 최고등급 2014-07-10 07:02:26
신한생명(대표 이성락·사진)은 1990년 창립 이후 ‘고객을 위한, 고객 중심의 따뜻한 보험’ 실천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신한생명은 자산 20조원을 달성하고, 한국신용평가의 보험금 지급능력평가 7년 연속 최고등급 ‘aaa’를 획득하는 등 우수 생명보험사로 자리잡고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현대, 호텔급 고객 응대·최대 200만원 포인트 적립 2014-07-08 07:00:30
현대자동차(대표 김충호·사진)는 지난 5월9일 현대차 최초의 브랜드 체험관인 ‘현대모터스튜디오’를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열었다. 이곳은 단순히 차량을 판매하는 전시장에서 한발 더 나아가 현대차의 브랜드 방향성이 반영된 예술작품, 자동차 전문 도서관, 새로운 고객응대서비스 등으로 꾸민 고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