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시아 한류 프린스’ 박시후의 네버엔딩스토리 2014-01-27 20:20:07
중국 최대 포털사이트 시나닷컴이 실시한 ‘한류스타 인기투표’에서 1위를 차지했다. 시나닷컴이 실시한 ‘열두 별자리 한류 스타 중 가장 꽃미남인 스타는?’을 주제로 한 설문조사에서 양띠 자리로서 당당히 1위를 차지한 것. 또한 앞서 일본의 한 매체는 박시후를 집중 조명하며 한류스타 박시후의 입지를 재확인시킨...
카드사 고객정보, 제휴사에 마음대로 못넘긴다…신청서 전면 개정 2014-01-20 14:46:17
카드 고객에 대해서도 갱신 시나 재발급을 하는 경우 이런 방식을 적용하도록 카드사에 지도할 방침이다.제휴사의 마케팅 활용 목적이 포함된 개인정보 제공 동의서에는 정보 이용 기간을 기재하도록 할 계획이다.'계약 체결 후 3년' 또는 '개인정보 수집일로부터 1년' 등이다.앞서 금감원은 지난해 말...
카드사 고객정보, 제휴사에 마음대로 못넘긴다(종합) 2014-01-20 14:33:40
고객에 대해서도 갱신 시나 재발급을 하는 경우 이런 방식을 적용하도록 카드사에 지도할 방침이다. 제휴사의 마케팅 활용 목적이 포함된 개인정보 제공 동의서에는 정보 이용 기간을 기재하도록 할 계획이다. '계약 체결 후 3년' 또는 '개인정보 수집일로부터 1년'등이다. 앞서 금감원은 지난해...
<정보유출 불안한 고객…은행·카드사에 문의 빗발> 2014-01-20 10:38:43
'혹시나' 하는 마음에 농협카드 콜센터에 전화했지만 불통인 상태다. 농협카드는 근무자를 기존 250명에서 400명으로 늘렸지만 한꺼번에 문의 전화가몰리면서 연결이 원활히 되지 않고 있다. 고씨는 "카드를 해지한 경우에도 정보가 유출될 수 있다고 하는데, 홈페이지에는 카드번호를 넣어야 확인이...
카드사 고객정보, 제휴사에 마음대로 못넘긴다 2014-01-20 06:03:08
고객에 대해서도 갱신 시나 재발급을 하는 경우 이런 방식을 적용하도록 카드사에 지도할 방침이다. 제휴사의 마케팅 활용 목적이 포함된 개인정보 제공 동의서에는 정보 이용 기간을 기재하도록 할 계획이다. '계약 체결 후 3년' 또는 '개인정보 수집일로부터 1년'등이다. 앞서 금감원은 지난해...
에스엠, '중국 웨이보 100대 기업' 32위 선정…한국기업 최고 2014-01-16 13:28:47
유일하게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에스엠은 중국 최대 포털 사이트 시나닷컴이 발표한 년 웨이보 통계수치성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100대 기업 중 32위를 차지했다.이는 한국 기업 중 최고 순위이자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는 유일하게 선정된 것이다.이번 년 웨이보 통계수치성전'은 2012년 12월...
슈즈 멀티샵 슈마커, 윈드러너와 공동 이벤트 진행 2014-01-15 14:06:44
전국 슈마커 매장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국내 최다 200개 지점(백화점 내 시나주매장 포함)을 보유하고 있는 슈즈 멀티샵 슈마커(shoemarker)는 나이키, 아디다스, 뉴발란스 외에 바비번스, 짐리키, 디젤, 테바, 박스프레쉬, 쿠쉬등 다양한 독점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신라면세점, 중국 웨이보 100大 기업 선정 2014-01-12 12:58:04
포털사이트인 시나닷컴이 꼽은 `2013년 중국에서 영향력 있는 기업 웨이보 100大 기업` 96위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중국 시나닷컴은 `100大 기업`을 선정하면서 웨이보의 팬 수와, 웨이보에서 영향력을 측정하는 콘텐츠 게재 수, 댓글 수, 리트윗 수, 활발하게 활동하는 팬 수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했다고 밝혔습니다....
알리바바, 모바일게임 진출 소식 텐센트 '초긴장' 2014-01-11 01:41:29
준비해왔다. 알리바바는 중국판 트위터인 시나웨이보에 투자를 했다. 소셜네트워크과 게임을 붙일 수 있는 기반을 착착 쌓아온 것으로 평가받을 만하다. 거기에 타오바오와 알리페이를 날개를 단 알리바바의 모바일게임 플랫폼은 중국 게임업계에 새 무한한 가능성을 던져주고 있다. 2013년 중국 내 모바일게임 이용자...
스마트폰 보급 확대…SNS·모바일 쇼핑시장 가파른 성장 2014-01-10 06:58:11
비해 성장 기대감이 높다는 판단에서다. 페이스북과 링크드인, 시나 등 sns 업체의 2014년 주가수익비율(per)은 각각 50배, 140배, 92배에 달한다. ‘구글’과 ‘야후’ 같은 일반 인터넷 업체 per이 20배 수준인 점을 감안하면 향후 성장성 측면에서 상당히 후한 점수를 받고 있는 셈이다. 국내 디지털 콘텐츠 기업들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