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서울베이비페어] 사전등록·현장 선착순 입장객에게 푸짐한 경품 2013-04-11 11:39:18
물론 영유아 식품, 영유아 가전, 아동도서 등 다양하다. 온라인 사전등록을 하고 현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는 160만원 상당의 오르시아 엄마아기 커플 금목걸이(1등)을 비롯해 lg스마트폰 옵티머스g(2등), 그랜드워커힐 호텔 숙박권(3등), 이천 테르메덴 스파온천 연간회원권(4등), 얌얌 이유식용기 세트(5등), 유아용...
'봄나들이 100% 즐기기' 야외활동에 편리한 글라스락은? 2013-04-09 15:08:33
먹거리도 좋지만 가족의 건강을 위해서라면 식품을 담는 용기에도 각별히 마음을 써야 한다. 친환경 주방생활용품전문기업 삼광글라스㈜(대표 황도환)가 봄 나들이 철을 맞아 야외에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내열강화 유리밀폐용기 글라스락을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온라인 이...
아이들 성장 지연, 추나요법으로 척추·골반 불균형 개선 2013-04-01 15:51:03
패스트푸드와 인스턴트식품을 많이 섭취하는 등의 잘못된 식습관으로 인해 신체에 필요한 영양을 공급하지 못해 성장에 좋지 않은 영향을 주는 사례가 많다.또 야외에서 활동하기보다 스마트폰이나 컴퓨터를 이용, 게임을 하며 여가를 즐기는 아이들이 많아지고 있는 것도 한 요인이다. 이는 성장판을 자극하지 못해 성장을...
설레는 봄, 가까운 경기도서 '봄 향기 여행' 즐기자 2013-03-29 15:25:26
직접 따서 선택한 용기에 가득 담아오는 체험과 함께 딸기잼 만들기 체험도 할 수 있다. 또한 작은 동물농장이 있어 당나귀와 산양, 염소, 토끼 등에게 직접 먹이도 주고 만져볼 수도 있다. 따뜻한 봄날 딸기농장에서의 하루는 향기로운 추억이 될 것이다. -이용요금: 딸기 따기 성인(1kg) 15,000원 어린이(500g) 10,000원...
[中企 맞수 열전] 기술력 1위 대륙제관 vs '대용량 캔' 저력 원정제관 2013-03-24 16:45:59
용기)으로, 주로 보관과 운반이 어려운 윤활유 페인트 등 산업용 기름과 식용유 등 식품용 기름을 담는 데 쓰인다.대륙제관이 지난해 1880억원의 매출로 1위인 가운데 1424억원의 매출을 올린 원정제관이 그 뒤를 바짝 쫓고 있다. 주력 제품은 서로 다르다. 대륙제관은 소형 부탄가스(맥스) 쪽에서 최근 매출이 크게 늘고...
'1조원 규모' 식사대용식 시장, 전쟁 본격화 2013-03-19 09:39:28
앞다퉈 출시하고 있는 상황이다.이 같은 움직임은 식품업체는 물론 차(茶) 제조업체와 음료업체 등 식음료업계 전반에서 나타나고 있다. 제품 또한 간편식과 식사대용차, 식사대용 음료로 다양하게 등장하고 있다.라면 제조업체로 잘 알려진 팔도는 최근 식사대용식 통합브랜드인 'the spoon(더스푼)'을 론칭하면서...
식사대용 제품 출시 봇물‥1조원 시장 경쟁 가열 2013-03-19 07:59:45
움직임은 식품업체는 물론 차(茶) 제조업체와 음료업체 등 식음료업계 전반으로 확산되고 있다. 제품 또한 간편식과 식사대용차, 식사대용 음료로 다양하다. 라면 제조업체로 잘 알려진 팔도는 최근 식사대용식 통합브랜드인 ‘THE SPOON(더스푼)’을 론칭하면서 1조원 규모의 식사대용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더스푼은...
예비 신부, 냉장고에 돈 '팍팍' 들이는 이유는 2013-03-15 09:44:44
보관 식품의 종류와 용기에 따라 원하는 대로 높이를 조절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냉장고 전체 문을 열지 않아도 돼 전기세 절감효과까지 있다. 이 제품은 최소형 1도어 냉장고 1대와 비슷한 50리터 용량으로 세계 최대다. 기존 양문형 냉장고의 사이즈를 유지해 주방 가구의 변형 없이 기존 냉장고 위치에 설치할...
[라면 50년] 팔도 '도시락'은 '러시아의 국민라면' 2013-03-13 15:30:47
용기면 시장의 60% 차지 국내 식품업체의 해외 진출 성공 사례를 얘기할 때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제품이 팔도의 용기면 ‘도시락’이다. 러시아에서는 용기면 시장의 약 60%를 차지하는 ‘국민 라면’으로 꼽힌다.도시락은 러시아 사람들의 일상에서 친숙한 제품이다. 한국인이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가락국수를 즐겨...
[라면 50년] 싱글족·편의점 늘어나니…'용기면' 급성장 2013-03-13 15:30:32
반면 용기면의 비중이 커지고 있어서다. 식품업계에 따르면 국내 라면시장 규모는 2010년 1조9000억원에서 지난해 1조9800억원으로 늘었다. 이 기간에 봉지면은 1조3400억원에서 1조3500억원으로 0.7% 증가하는 데 그쳤다. 하지만 용기면은 5600억원에서 6300억원으로 12.5% 성장했다. 이에 따라 봉지면과 용기면의 비중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