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일본 언론, 아베 총리 추도사 비판 나서 2013-08-16 08:19:31
강해지게 됐다고 평가했다. 한국과 중국의 반발을 산 각료 3명과 국회의원 100여명의 15일 야스쿠니신사 참배와 관련, 야스쿠니의 대안을 찾아야 한다는 목소리도 나왔다.니혼게이자이신문은 사설에서 "천황(일왕)과 총리가 조용히 참배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며 "a급 전범의 합사에 문제가 있다면 다시...
[영·수야! 놀자] 이승민의 재미난 수학세계-박희성의 맛깔난 잉글리시 2013-08-09 15:14:13
수 있다. 함수(函數)라는 용어는 중국의 대미적습급(代微積拾級)이라는 책에 처음 나왔고 기능, 작용을 뜻하는 영어의 function을 중국어로 음역한 것이다. 함수는 x, y 두 변수 사이의 관계식을 y=f(x)로 나타내고, 이때 함수를 나타내는 기호는 오일러가 1734년 처음으로 사용했는데, y=f(x)에서 f는 function의 첫...
세계적인 마술사 류첸, 재벌 2세 여자친구와 ‘다정한 모습’ 2013-08-06 10:39:51
함께 공항에 있는 사진이 공개됐다. 중국 커뮤니티 사이트 마오푸 티에티에는 지난 5일 상하이공항에서 류첸과 여자친구 왕시이가 다정한 모습으로 함께 시간을 보내고 있는 장면이 포착됐다고 전했다. 사진 속의 류첸은 검은 색 뿔태에 회색 모자를 쓰고 휴대폰을 바라보고 있으며, 왕시이는 류첸 어깨에 팔을 올려놓고...
밀레, 신규 TV 광고 방영 기념 SNS이벤트 실시 2013-08-01 16:01:01
방영된 봄에 이은 두번째 tv광고이다. 중국 5대 폭포 중 하나인 운남성 구룡폭포를 배경으로 촬영했으며 쏟아지는 폭포수 가운데 하정우와 문채원이 담대하게 서 있어 웅장한 느낌마저 든다. 이번 광고는 밀레의 캠페인 슬로건 ‘진실이 오른다’를 주제로 촬영해 브랜드 스토리텔링을 이어간 점이 눈에 띈다. 특히 과정이...
아트리아 인터내셔널 ‘홍콩 K-패션 브랜드 프리뷰’ 행사 진행 2013-07-31 15:35:02
있도록 지원하고 있으며 일본, 중국, 홍콩, 싱가포르 등 동아시아권을 비롯해 전 미국 시장에 유통채널을 확보해주는 역할을 하고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시원한 바캉스를 위한 三色 팬츠 아이템 ▶‘대세’ 이다희, 6개월간의 스타일 변천사 화제 ▶잘 고른 ‘첫 돌’ 주얼리, 여든까지 간다!...
닉쿤부터 강예빈까지, ★셀카의 각도를 논하다 2013-07-31 08:00:04
눈길을 끌었다. 생일을 맞은 닉쿤을 위해 미국, 중국, 일본 등 세계 각국 500여명의 팬들이 모인 것으로 알려졌다. 감동한 닉쿤은 인증 셀카로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사진 속 은혁은 손으로 브이를 그린 채 칠레 풍경을 담아 셀카를 찍었다. 그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바이 칠레”라는 짧은 글과 함께 한 장의 사...
섹시 MMORPG '구미호:유혹의 탑' 공개서비스 실시 2013-07-30 17:58:13
빠르고 다양한 퀘스트 수행이 가능한 mmorpg로, 지난해 중국 박스오피스 13개 부문에서 최고점을 받은 판타지 멜로 영화 '화피2'의 내용 및 세계관을 담고 있다. 특히 게임 내 핵심 콘텐츠인 '구미호 시스템'을 통해 45인의 미녀카드를 수집 후 다양한 추가 능력치 발휘가 가능하며 핵심 인던인 '유혹의...
쇼핑과 여가의 집합체, 패션계 뉴 트렌드 ‘몰링’ 2013-07-29 19:29:59
20~30대 라이프 스타일 리더와 중국, 일본 등의 외국 관광객을 주요 수요층으로 삼고 있다. 특히 업무 후 도심 속 휴식을 즐기는 경제력을 가진 비즈니스족들이 늘면서 호텔연계 프로모션과 차별화된 마케팅을 선보이고 있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이들을 겨냥해 여성직장인들이 간편하게 마사지를 받으며 휴식할...
[인터뷰] 성동일 '미스터 고' 중국 무대인사 "관객들 눈물 흘리더라" 2013-07-29 08:29:03
18일 중국에 개봉해 화제를 모았다. 한국 영화가 다른 나라에서 동시 개봉은 흔치 않은 일. 특히 한국에서는 엇갈린 반응으로 개봉 10일 만에 100만 관객을 돌파했지만, 중국에서는 18일 개봉부터 21일까지 압도적인 스코어로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또한 '미스터 고'는 첫날 흥행수익 1,500만 위안(한화...
중국 1위 차이나모바일 브랜드 가치는 얼마? 2013-07-24 15:58:05
중궈핑안(中國平安)이 3위에 이름을 올렸으며 중국 최대 식음료업체 와하하(娃哈哈)그룹이 4위에 랭크됐다. 200위권에 진입한 기업들을 업종별로 살펴보면 금융회사가 33곳으로 가장 많았으며 금융과 부동산, 주류 및 요식업 등 4대 업종 기업 95곳이 이름을 올려 전체의 절반에 육박했다. 그러나 최근 중국 경기둔화색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