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MS, '핫메일' 대신 '아웃룩닷컴' 정식 서비스…어떻게 달라졌나 2013-02-20 13:16:01
있도록 했다. 광고 배너나 공간을 차지하는 검색 창은 없앴다. 특히 사용자들이 전체 메일 확인 가운데 약 20%를 스마트폰에 의존하는 것에 주목해 스마트폰의 웹브라우저를 통해 메일과 연락처, 메신저, 스카이드라이브 등을 화면에 최적화해 표시해준다.아웃룩닷컴에선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웹 앱이 무료로...
구글, 주가 사상 최고‥주당 800달러 돌파 2013-02-20 08:26:33
오른 806.85달러에 마감하면서 지난 2007년 10월 700달러를 돌파한 이후 5년 4개월 만에 800달러를 넘어섰습니다. 시장 전문가들은 구글의 주가 상승이 광고 수익 증가와 실적 호조에 따른 것으로 분석했습니다. ...
[인터뷰] "일본 광고 100년 노하우, 한국 상륙하는 이유"…이케다 츠토무 덴츠미디어코리아 대표 2013-02-20 07:26:20
등 글로벌 기업을 갖고 있는 한국. 광고회사로서 한국 진출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의미합니다. 도요타자동차, 의류업체 유니클로 등 한국인의 마음을 잡으려는 일본 회사들도 늘고 있죠. 한국의 광고시장 성장성은 일본보다 낫다고 판단합니다."이케다 츠토무 덴츠미디어코리아 대표(45ㆍ사진 )는 "올해 '한국...
이젠 '아톰 인사이드'…인텔, 모바일 공략 가속 2013-02-19 16:56:31
방송에 광고할 때 인텔의 로고를 부착하거나 인텔 로고송을 삽입하면 광고 비용의 50~70%를 보전해주는 프로그램이다. 하지만 2000년대 중반 큰 인기를 끈 넷북에는 보조금을 주지 않았다. 인텔이 최근 들어 아톰 프로세서를 ‘인텔 인사이드’ 프로그램에 포함시킨 것은 모바일 시장에서 영향력을 키우기 위해서다. 최근...
배우 '현빈' 보자마자 감탄한 삼성 TV 뭔가 보니… 2013-02-19 14:39:21
광고를 촬영하면서 가장 감동을 받은 것이 이 에볼루션 키트"였다며 "다시 봐도 정말 놀랍다"고 말했다. 실시간 tv 방송 프로그램에 대한 대화형 추천과 5가지 카테고리별 구성으로 새로워진 사용자경험(ui) 등 2013년형 신제품의 핵심 기능도 포함됐다. 김현석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부사장은 "tv를 새로...
정몽구 회장 "현대차에 모던 프리미엄을 입혀라" 2013-02-18 16:51:15
현대차는 제네시스를 비롯한 고급 세단을 북미 시장 외에 유럽에도 내놓을 방침이다. bmw와 메르세데스 벤츠의 본토인 독일과 프랑스, 영국 등지를 공략해 브랜드 이미지를 높일 계획이다. 정 회장은 임원회의에서 “좋은 차를 만들어야 비싸도 팔린다. 차를 bmw처럼 만들라”고 수차례 강조한 것으로 알려졌다.현대차는 브...
롯데주류, 저도주 시장 공략 강화‥`청하` 광고 론칭 2013-02-18 15:24:41
롯데주류(대표 이재혁)가 저도주 시장 공략을 위해 인기 개그맨을 앞세운 2013년 `청하` 신규광고를 선보입니다. `청하`의 새 광고는 `20대 좋은 술자리를 시작하다`라는 슬로건으로, 신입생 환영회에서 독한 술을 권하는 나쁜 선배 때문에 곤란에 처한 신입생에게 또 다른 선배가 깔끔한 `청하`를 청하며 좋은 술자리를...
꿈의 화질로 TV시장 선도한다 2013-02-18 10:45:13
부사장, 광고모델 소녀시대 등이 참석한 ‘lg 시네마 3d 스마트tv 신제품 발표회’를 열었다. lg전자는 2013년형 tv 신제품 11개 시리즈 50여 개 모델을 이날부터 순차적으로 출시한다. 14일 출시하는 lg 시네마 3d 스마트tv la7400시리즈의 판매가는 55인치 360만원, 47인치 220만원, 42인치 185만원이다. lg전자는...
'중견의 힘' 아파트 분양에도 예외없네 2013-02-18 08:30:06
시장에도 일고 있다. 1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중견 건설사들은 택지지구를 중심으로 분양에 사활을 걸고 있다. 대단위로 공급되는 택지지구에서는 중견사나 대형사 할 것 없이 입지여건이 비슷하기 때문에 제품만 좋으면 성공 가능성이 높기 때문이다. 더불어 한 번의 성공으로 두고두고 수백억원의 광고효과를 톡톡히...
<'카드업계 잡스' 이번엔 세계 최대 디자인도서관>(종합) 2013-02-18 08:27:24
정 사장은 2000년대 중반부터 카드와 광고, 서비스, 업무 전반에 혁신적인 디자인 기법을 도입하고 슈퍼컨서트 등 창의적인 발상으로 카드업계 뿐만 아니라 금융권에 신선한 충격을 줬다. 우리나라 미래 운명은 '디자인'에 달렸다는 게 정 사장의 소신이다. 그는 디자인이 대중과 먼 전문 영역이 아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