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4 한국서비스대상] 현대홈쇼핑, '신뢰·전문성·재미' 3박자…고품격 쇼핑서비스 2014-07-10 07:02:43
] 현대홈쇼핑(대표 김인권·사진)은 올해까지 5년 연속 표준협회의 한국서비스대상 홈쇼핑 부문 종합대상 1위를 차지했다. 현대홈쇼핑은 신뢰경영을 통해 이 같은 성과를 냈다. 상품의 과장 및 허위 광고 등을 없애고자 24시간 철저한 자체 심의를 해 매년 방통위 심의 평가에서 업계 최고점수를 받았다. 또 연간...
[2014 한국서비스대상] 신한생명, 철저한 리스크 관리로 지급능력 최고등급 2014-07-10 07:02:26
신한생명(대표 이성락·사진)은 1990년 창립 이후 ‘고객을 위한, 고객 중심의 따뜻한 보험’ 실천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신한생명은 자산 20조원을 달성하고, 한국신용평가의 보험금 지급능력평가 7년 연속 최고등급 ‘aaa’를 획득하는 등 우수 생명보험사로 자리잡고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현대, 호텔급 고객 응대·최대 200만원 포인트 적립 2014-07-08 07:00:30
현대자동차(대표 김충호·사진)는 지난 5월9일 현대차 최초의 브랜드 체험관인 ‘현대모터스튜디오’를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열었다. 이곳은 단순히 차량을 판매하는 전시장에서 한발 더 나아가 현대차의 브랜드 방향성이 반영된 예술작품, 자동차 전문 도서관, 새로운 고객응대서비스 등으로 꾸민 고객...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삼성전자서비스, 고객 부담 덜어주는 '수리비 상한제' 2014-07-08 07:00:00
삼성전자서비스(대표 박상범·사진)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2014년 ksqi 가전 as부문에서 4년 연속 1위, 휴대전화 as부문에서 3년 연속 1위 기업에 선정됐다. 소비자들이 요구하는 수준 이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서비스센터를 전국 184개로 늘렸으며 기존 센터의 입지도 접근성이 높은 곳으로 이전하는 등...
[김로아의 워너비] 인생에서 한 번쯤은 일탈을 꿈꿔봐~ 2014-07-04 09:11:01
있도록 사후 관리법까지 들을 수 있습니다. 이 놀라운 기회는 지금 이 글을 읽는 모든 독자들에게 돌아갑니다. 이미 메일(news@bluenews.co.kr)로 지원서를 받고 있으며, 앞으로도 자신의 사진을 포함한 지원서를 보내면 행운의 주인공이 되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 35호 모델의 고민은? 27살 이직 준비생입니다....
[제4회 한·중기술이전대회] 박영서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 원장 "한·중 기업 협력의 場 넘어…실질적 투자 확대에 힘쓸 것" 2014-07-04 07:00:18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kisti) 원장(58·사진)은 “그동안 한·중기술이전대회가 한·중 기업이 서로 협력할 기회를 모색했다면 이번 한국 대회를 계기로 실질 투자가 이뤄지도록 대회 이후 사후관리에 힘쓰겠다”고 말했다.2014 한·중기술이전대회에서는 모두 23건의 기술 상담이...
[다산칼럼] 유병언을 비호하는 사회 2014-07-03 20:36:12
정부는 사전 감독만 부실했던 것이 아니라 사후 구조처리에서도 우왕좌왕 무능했다. 대부분 어린 학생들인 수백 명의 목숨을 앗아간 대참사라는 점만 빼면 그동안 있어 왔던 다른 안전사고 유형과 크게 다르지 않았다.그런데 그 이후 전개과정은 기가 찬다. 온 국민을 경악과 슬픔 속에 몰아넣은 세월호 사태의 핵심 책임자...
이원락 한화證 상품전략팀 상무 "'주진형號' 최전방서 파격 실험 나선다" 2014-06-30 09:27:23
사진)를 여의도 한화투자증권 본사에서 만났다. 이 상무는 지난 달 레버리지펀드의 신규 판매를 중단한다고 밝히며 대대적인 상품 조정 신호탄을 쐈다."고객이 지점에 찾아오면 짧게는 매달, 길면 분기별로 바뀌는 추천 상품을 권했습니다. 이건 증권사가 선취 판매수수료 등의 수익을 염두에 두고 판매를 극대화하기...
[주거복지 대상] 최치훈 삼성물산 사장 "사후관리 서비스 업그레이드…만족도 높일 것" 2014-06-30 07:03:28
앞으로도 주택 평면 설계는 물론 조경, 첨단 관리시스템, 사후관리 서비스까지 업그레이드해 수요자 만족도를 높여 가겠습니다.”최치훈 삼성물산 사장(사진)은 “한경주거문화대상에서 ‘래미안 강동팰리스’가 주거복지 부문 대상을 수상한 것은 입주자의 생활 편의를 강조하는 래미안의 가치를 수요...
[고객만족 대상] 강영길 일성건설 사장 "고객이 행복할때까지 더 나은 서비스 제공" 2014-06-30 07:01:59
고객만족 대상을 수상한 강영길 일성건설 사장(사진)은 “급변하는 사회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처해 사전에 위험인자를 제거하고 관리하는 시스템을 갖추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이처럼 말했다. 그는 이어 “품질, 안전관리뿐 아니라 고객 불만 사항이 발생하면 즉각 문제를 해결하고 재발을 방지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