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렉서스, "언제 어디서든 렉서스와 연결하세요" 2014-12-02 13:33:18
구성된 긴급출동서비스가 이뤄지는 것. 사고 현장 사진과 상대 차 정보 등을 리포트 형식으로 앱에 저장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자동차 퀵메뉴얼과 경고등, 표시등 설명 등의 서비스 메뉴와 도로교통정보, 주유소 유가, 주차장 정보 등을 포함한 스마트라이프 메뉴를 갖췄다. 이와 함께 회사는 모바일 전용...
‘회식의 정석’ 어플 출시, 맛집 예약부터 공짜 회식까지 ‘원스톱’ 2014-11-27 14:31:30
‘즐거운 회식을 위한 모든 정보’를 제공한다. 구글 플레이와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는 ‘회식의 정석’ 어플리케이션의 가장 큰 기능은 맛집 리스트 소개와 할인 기능이다. 리스트에 있는 맛집에 어플을 통해 예약하면 가맹점에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문화상품권을 어플리케이션에 등록해 놓으면, 회식비를...
[경찰팀 리포트] "신촌 OO술집 뚫린다"…SNS 공유하면 고등학생 우르르 술 파티 2014-11-22 09:00:00
지능화되는 청소년 탈선을 막아라sns 생년월일 정보 조작해 신분증 대신 제시 후 담배 구입 나이들어 보이려 여장하기도 단속 건수 매년 줄어들지만 탈선 방식은 더욱 교묘해져 개인정보보호법으로 인해 신분 확인 때 곳곳서 마찰 '대체신분증' 도입 검토 필요 [ 김태호 / 윤희은 기자 ] 대학 수학능력시험이 치러진...
고려신용정보 회장, 반포대교 투신 왜?..."검찰조사 압박 때문?" 2014-11-03 10:21:47
검찰 수사를 받고 있는 채권추심업체 고려신용정보 윤모(65) 회장이 한강에 투신했다가 구조됐다. 경찰에 따르면, 윤 회장은 지난 2일 오전 10시50분께 한강 반포대교에서 투신했다가 신고를 받고 출동한 한강순찰대에 구조돼 병원으로 옮겨졌다. 현재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는 윤 회장은 의식이 돌아온 상태이며,...
'10억 돈상자' 주인은 사설 인터넷 복권업자? 입국 즉시 소환 예정 2014-10-30 05:04:05
출동한 경찰은 현금 10억 원이 든 상자임을 확인했다. 이 사건이 발생하고 네티즌들은 돈의 정체에 대한 궁금증과 함께 누구의 돈인지에 대해 추론하기 시작했다. 대부분 검은 돈일 것이라는 추측이 난무한 가운데 11일 오후 돈의 주인이 밝혀졌다. 서울 영등포경찰서는 물품보관업체의 지문 감식 시스템에 입력된 디지털...
현대차, 자동차 관리 앱 '마이카스토리' 선봬 2014-10-16 11:53:51
긴급출동 예약을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 신청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자신이 원하는 지역에서 소모품에 대한 가격 비교 서비스 등을 받을 수 있다. 이용을 원하면 앱스토어에서 '마이카스토리'를 검색해 다운받으면(단, ios는 11월 초 오픈) 기존의 현대차 블루멤버스 계정으로 로그인이 가능하다. 블루멤버스...
현대차 "스마트폰 앱으로 내 차 관리하세요" 2014-10-14 11:33:07
교환주기, 보증서비스 만료 예정일, 해당 차량 리콜 정보 등을 자동으로 알려준다. 세부적으로는 수리내역과 서비스, 가이드, 네트워크, 커뮤니티 등 다섯 개 항목으로 구성돼 있다. 수리내역 항목에서는 차량 정비 이력 조회와 소모품 교환 주기에 대한 정보를제공하며, 차량을 서비스센터에 맡겼을 때 수리 ...
아슬란, SOS 긴급 출동 서비스 5년 무상 제공 2014-10-09 23:51:35
출동 서비스에 대해 별도로 추가 3년을 무상으로 제공할 계획입니다. 양사는 향후 고객 안전을 최우선에 두고 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기로 협의하고, 아슬란 이후 출시되는 차종에 대해 블루링크 안전서비스 5년 무상 제공의 확대 적용을 검토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현대차의 텔레매틱서비스 브랜드인 블루링크는 현대차를...
현대차, 아슬란에 블루링크 안전서비스 5년 무상 제공 2014-10-09 14:47:21
긴급 출동 서비스다. 블루링크는 현대차의 텔레매틱서비스 브랜드로 현대차를 상징하는 '블루'와 연결성을 뜻하는 '링크'의 합성어다. 현대차는 신차 구매 시 블루링크 품목을 선택하면 스마트폰을 활용한 원격 제어(자동차 상태 확인, 주차위치 확인 등)와 관리 서비스(자동차 진단, 운행정보 등), 안전...
[2014 산업별 고객만족도(KCSI)] 삼성화재·삼성생명 10년 넘게 '독주' 2014-10-07 07:00:57
고객관리, 사고 조치 및 보상처리, 긴급출동 서비스 등에서 경쟁사 대비 높은 점수를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고객 의견을 반영해 차별화된 상품개발 노력에 힘입어 장기보험 산업의 고객 만족도는 지난해보다 상승했으며, 삼성화재가 4년 연속 1위(역대 4회 1위)를 차지했다. 삼성화재는 전반적 만족도와 재이용의향 모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