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지난해 부진은 잊어라"…1Q 실적 개선 기대株는? 2013-01-09 14:19:09
분석이다.다음은 지난해 10월 18일에 검색광고 1단 광고(스폰서링크) 영업을 직영화하겠다고 밝혔다. 시장의 우려와는 달리 11월과 12월을 통해 자체광고 단가(ppc)는 큰 폭으로 상승했다. 14만명이었던 자체 영업 광고주 수는 10월 오버추어코리아(야후코리아)가 보유하고 있던 18만명과 비슷한 17만명 수준까지 늘어났다....
현빈 제대했더니 '러브콜' 쏟아지네 … 몸값 4억 이상? 2013-01-09 10:05:24
발탁했다.롯데칠성음료는 현빈이 제대하기 전부터 칸타타의 광고 모델로 낙점하고 현빈 측과 꾸준히 접촉해 왔다. 지난해 말 해병대 전역 현장에 찾아가 '진짜 남자 현빈 씨의 제대를 축하합니다'란 플래카드를 내걸고 현장에서 칸타타 커피를 나눠줬다. 회사 관계자는 "칸타타는 공유, 소지섭, 이민호 등 ...
제일기획 온라인 설문결과, KT-수원…’긍정’ 2013-01-08 16:34:09
국내 1위의 광고/스포츠마케팅 대행사인 제일기획은 지난해 12월 26일부터 3일간 전국의 20~50대 남녀 500명(전국 300명, 수원시민 100명, 전북도민 100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설문을 통해 “프로야구 10구단 대상기업의 적합성”을 조사했다. 설문은 ▲안정적 구단운영 ▲스포츠에 대한 진정성 ▲고객중심 서비스 등 세...
`짝퉁 천국' 소셜커머스 가짜를 일제 명품으로 판매 2013-01-08 12:00:34
광고한 4개 소셜커머스 업체에 시정조치를 하고 과태료 총 2천300만원을 부과했다. 4개 소셜커머스는 티켓몬스터, 쿠팡, 위메이크프라이스, 그루폰이다. 이들은 지난해 6~7월 일본 유명상품인 `아루티 모공브러쉬'의 짝퉁을 정품인 것처럼 속여 모두 1천536개(6천747만원 어치)를 팔았다. 홈페이지...
소셜커머스서 산 '장인이 2년간 만든 세안솔' 알고보니 2013-01-08 12:00:18
'아루티 모공브러쉬' 정품이 아님에도 정품인 것처럼 광고했다. 인터넷 홈페이지 상품 광고화면에 '제조국: 일본', '제조사 alty','히노끼 원목', '장인이 무려 2년이라는 세월에 걸쳐 완성한 최고 품질의 세안브러쉬' 등의 문구와 정품 이미지를 사용했다.공정위 측은 "향후 위조상품 판매...
기아차, "홍명보 전 감독을 응원합니다" 2013-01-07 18:59:33
k9 출시를 맞아 홍 전 감독이 출연하는 새로운 tv 광고를 1월부터 방영할 계획이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친환경 패키지, 가격 대비 효과 있나? ▶ 준중형차, 관심 높았지만 시장은 축소됐네 ▶ 한 발 더 정점에 다가선 폭스바겐 7세대 골프 ▶ 현대차, 중대형 가격 인하는 '착한 전략'의 산물
다음 `아담`, 모바일 광고시장 본격공략 2013-01-07 18:26:45
제휴를 맺고 CPA(Cost Per Action) 광고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합니다. CPA는 유저가 원하는 반응을 보였을때 광고주가 광고비를 지불하는 방식입니다. 이번에 추가되는 CPA 상품은 총 5가지로 설치당 과금 방식인 PPI 상품, 아이콘 생성 상품, 페이스북과 트위터가 연계된 SNS 상품, 비디오 시청 상품, DB 콜렉션...
올 소비키워드는 '일상충동' 2013-01-07 16:45:29
구매하는 ‘충동 구매’ 성향이 올해 소비시장의 주요 흐름이 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경제 사회적 불확실성이 일상화되면서 외부 자극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충동적인 소비 경향이 강화될 것이라는 전망이다.제일기획은 서울을 포함한 전국 6대 도시에 사는 만 13~59세 남녀 3800명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 결과를...
코스닥, 510선 바짝…두달 來 최고치 2013-01-07 15:09:56
광고 단가 상승 기대에 6일째 오르며 3.80% 강세였다.이날 코스닥시장에서는 상한가 10개를 포함해 529개 종목이 올랐고, 389개 종목은 하락했다.한경닷컴 김다운 기자 kdw@hankyung.com▶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반전에 충격▶ 女교사, 트위터에 올린 음란한 사진 '헉'▶ 이봉원, 박미선 몰래 사채썼다...
다음, 티엔케이팩토리와 모바일 광고 본격 공략 2013-01-07 15:06:04
모바일 광고 플랫폼 `Ad@m`(이하 `아담`)이 모바일 광고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합니다. 이를 위해 다음은 모바일 광고사인 티엔케이팩토리와 제휴를 맺고 CPA(Cost Per Action) 시장을 타겟으로 모바일 광고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제휴로 아담은 다양한 광고주의 니즈를 반영해, 모바일 광고 플랫폼 1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