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타일난다, 오프라인 매장마다 설치 된 오브제 “그 정체는?” 2013-09-10 10:45:01
펜디의 장인과 협업을 통해 리미티드 에디션의 디자인 피스를 만드는 과정을 선보였다. 호스를 꼬고, 묶고, 구부리는 셀러리아 가공 방식을 적용해 스툴을 제작하고 작품을 만들어낸다. 한편 스타일난다는 2012년 9월 플래그십 스토어 홍대점을 오픈, 패션피플과 외국 관광객의 뜨거운 관심 속에 홍대의 핫 플레이스 매장으...
고척 돔구장, 프로야구단 외면·쇼핑몰 입점 꺼려 '수익성 빨간불' 2013-09-09 18:12:47
돔구장을 짓겠다는 계획을 발표했다. 당시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건설로 동대문야구장이 철거되자 그 대안으로 야구계의 숙원인 돔구장을 짓겠다는 계획을 내놨다. 서울시는 2년 후인 2009년 4월 ‘하프돔’ 형태에서 지붕을 모두 덮은 ‘전면돔’으로 계획을 바꿨다. 2009년 3월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 한국 대표팀...
"빈방 있으면 민박업 어때요"…서울시 '외국인관광 민박업' 활성화 2013-09-06 17:26:56
동대문디자인플라자와 신촌·홍대입구, 종로·삼청동, 창경궁 등 주요 관광 명소 주변을 ‘도시민박업 밀집(유도)지역’으로 선정했다. 시는 연말까지 350개소 신규 창업을 포함해 등록업체 수 550개소 이상을 목표로 잡고 있다. 지난 8월 말 현재 329개 업소가 ‘외국인관광 도시민박업’으로 등록돼 있다. 오는 12일에는...
서울디자인재단, 메종&오브제 참가…디자인태그 등 홍보 2013-09-06 11:20:58
개관예정인 ‘ddp(동대문디자인플라자)’ 및 ‘디자인서울’, 서울디자인재단이 운영하는 디자인제품 전문 브랜드 ‘디자인태그’에 대한 홍보가 이루어진다.서울디자인재단은 ‘메종&오브제’ 참가를 기회로 디자인태그 입점 브랜드의 세계화와 마케팅 및 유통채널 확장에도 적극 나선다는 방침이다. 또한 디자인태그의...
KT, '올레 스마트홈 폰 HD 미니' 출시 2013-09-01 09:00:00
mini(이하 홈폰 mini)’는 디자인과 기능을 개선시켰다. ‘홈폰 mini’는 삼성전자 갤럭시 070(모델명 yp-gi2) 단말로 전작의 5.8인치에 비해 작아진 4인치의 화면과 둥글고 작은 전용 스피커는 ‘mini’라는 명칭에 걸맞게 더욱 가볍고 깜찍해졌다. 넓고 시원한 화면을 원하는 고객은 기존 스마트홈 폰 hd를, 작고 귀여운...
CJ CGV, 미국·베트남에 복합문화공간 '컬처플렉스'를 심다 2013-08-30 18:21:36
디자인으로 오페라 극장 같은 느낌을 살린 ‘스윗박스 프리미엄’ 등이 대표적이다. cj cgv는 컬처플렉스를 중국과 베트남뿐 아니라 멀티플렉스 영화관의 본산지인 미국에도 수출하는 성과를 거두고 있다. ○베트남 극장 접수 cj cgv는 2011년 7월 베트남 최대 멀티플렉스 체인 ‘메가스타’를 인수했다. 인수 직후인...
하나금융, 해외시장 네트워크 대폭 강화…'글로벌 톱 50' 진입 목표 2013-08-20 15:29:02
재무 상담을 해주고 있다. ‘희망금융플라자’를 통해 서민들의 재산 형성과 채무 조정 등을 도와주고 있다. 앞으로 캠코와 협약을 맺고 저신용자를 대상으로 상담을 늘릴 계획이다. 하나금융은 최근 출범시킨 ‘행복나눔위원회’를 통해 사회책임 경영을 주도할 계획이다. 위원회는 김정태 그룹 회장이 위원장을 맡았으며...
"갤럭시 등 삼성전자 제품 액세서리 생산에 집중하겠다" 2013-08-19 15:29:10
크기에 밝은색을 좋아하고 트렌드와 디자인에 민감하다”고 설명했다. 놀먼 부사장은 “타거스의 제품 중엔 미국인의 선호도에 맞춰 투박한 제품들이 많았지만 앞으로 패셔너블한 아이템을 한국에 선보이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유통시장도 새롭게 개척하기로 했다. 롯데마트에 입점한 데 이어 이달 초 이마트에서도...
롯데는 온라인쇼핑몰 브랜드…신세계는 해외 브랜드, 백화점 라이벌 '너무 다른' 패션스타일 2013-08-14 17:04:13
영플라자에 있는 ‘스타일난다’는 23일 잠실점에 두 번째 매장을 열고 미아점에 있는 ‘난닝구’도 30일 잠실점에 들어선다. 이번 개편이 마무리되면 롯데백화점에 둥지를 튼 온라인 및 스트리트 브랜드(저가 캐주얼) 수는 30개에서 40개로 늘어나고 매장 수도 100개에서 170개로 증가한다. 최용화 롯데백화점 영캐주얼...
K-패션 발전소 스타일난다의 네버엔딩스토리 2013-08-13 18:55:00
플라자점에 매장을 오픈하게 된 것이다. 젊은 층을 유입시키기 위한 롯데백화점의 전략은 스타일난다의 입점을 통해 그 날개를 달았다. 새롭고 젊은 이미지를 어필이라는 완벽한 결과를 얻었으니 두 말할 것이 있을까. 스타일난다를 위해 일부러 매장을 찾아오는 고객이 증가했을 정도로 그 영향력은 막대했다. 롯데백화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