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명품 예물 브랜드 뮈샤, LG웨딩박람회 참가 “파격 이벤트 진행!” 2013-07-13 11:56:43
gia 최고등급 다이아몬드를 선착순 10명의 고객에게 스페셜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뮈샤 부스에서 상담을 받는 고객에게 김정주 뷰티의 다이아몬드 스노우 마스크팩 1ea를 증정한다. 가계약 시에는 최대 20%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상담 후 정계약을 진행하는 선착순 30명의 고객에게는 마스크팩...
다양한 문화시설로 입소문 난 `멀티플레스형 카페` 2013-07-12 18:53:56
건강 라이프스타일 음료를 지향하는 만큼 고객들의 건강을 관리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하루 한끼 스무디를 마셔 디톡스/다이어트/빌드업 중 원하는 효과를 볼 수 있는 ‘뷰티&헬스’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전국 매장을 방문해 스무디 전문가인 ‘스무디오’와 상담하면 한달 중 21일동안 최적화된 매뉴얼로 ...
신보 대전지점 리모델링 준공 2013-07-12 17:32:13
등 60여명이참석했다. 신보 대전지점은 1976년 12월 대전 중구 은행동에 개점한 후 1982년 11월 현 소재지 건물로 신축 이전했다. 이번 리모델링으로 편안한 고객상담 창구와 휴게시설을마련하는 등 고객서비스의 질을 한 단계 높였다. 외관도 밝고 세련되게 단장했다. jchu2000@yna.co.kr(끝)<저 작 권...
‘상어’ vs ‘우와한녀’ 드라마 속 오현경의 엘레강스는 바로 ‘이것’ 때문! 2013-07-12 12:15:01
후 상담고객에 한하여 이어캡을 증정하고 7월부터 한 달 동안 결혼 예물 베스트셀러 제품을 한 데 모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력상품인 ‘클로리스’를 포함한 금액대별 예물 기획전을 실시하며 관련된 사항은 렉스다이아몬드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출처: kbs ‘상어’, tvn ‘우와한녀’ 방송...
‘상어’ vs ‘우와한녀’ 오현경 캐릭터 완성짓는 ‘주얼리’의 비밀! 2013-07-12 12:11:01
후 상담고객에 한하여 이어 캡을 증정하고 7월부터 한 달 동안 결혼 예물 베스트셀러 제품을 한 데 모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력상품인 ‘클로리스’를 포함한 금액대별 예물 기획전을 실시하며 관련된 사항은 렉스다이아몬드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출처: kbs ‘상어’, tvn ‘우와한녀’ 방송...
보험금 청구서비스! 스마트인 보험청구 서비스 2013-07-12 11:41:36
스마트인보험청구서비스에서는 고객의 보험가입사항을 꼼꼼히 체크하여 누락되는 보험금이 없도록 전문적인 보상상담을 통해 ‘보험청구서비스’를 구축, 상용화를 시작했으며, 이벤트기간중인 현재는 무료로 보험금청구를 진행해 주고 있다. 이 서비스는 보험금 신청접수 시 해피콜과 내용파악을 위한 보상상담원과의...
팔색삼겹살, '색'다른 메뉴로 고기집 창업시장서 훨훨~ 2013-07-12 11:31:58
가맹상담이 끊이지 않는 등 가맹점 확대에 탄력을 받고 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한 맛과 서비스 업그레이드는 물론이고, 고기집창업비용 대비 높은 수익률로 고객과 가맹점주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최고의 삼겹살 브랜드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콘도, 골프, 스키, 오션월드를 하나로 대명리조트 특별분양! 2013-07-12 11:31:00
골프장 부킹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경기8곳, 강원3곳, 충청5곳, 영남5곳, 호남2곳, 제주도 8곳 등 전국 31곳의 골프장에서 4인전원에게 주중30%, 주말 20%의 그린피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자세한 내용을 원하는 고객에게는 이번 특별회원모집에 대한 분양 안내책자를 무료로 배송해 준다고 한다. 대명리조트 회원권...
고객들과 거리 좁히는 체험형 마케팅 활발 2013-07-12 09:15:15
고객의 편의를 위해서 커피를 마시며 노트북이나 넷북, 스마트폰 등으로 업무를 수행하는 `코피스(Coffee+Office)족`을 위해 공간도 재구성하였다. 학부모 5명만 모이면 간담회 열어, 웅진 씽크빅 웅진씽크빅 초등 공부방 브랜드 웅진홈스쿨은 초등학교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시험대비 간담회’를 실시하고...
[한국서비스대상 '명예의 전당'] 현대백화점, '공개형 고객의견 게시판' 14년째 운영 2013-07-11 17:32:07
약 2만2000개의 고객 의견이 인터넷과 상담실 등을 통해 접수됐다. 접수된 고객 의견을 400여건으로 정리해 개선 과제로 도출했다. 그중 20건은 전사적 차원에서 조치해 개선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현대백화점은 또 2012년부터 현장에서 고객의 소리를 듣고 경영에 반영하기 위해 지점별로 고객서비스팀을 운영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