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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DB대우증권, 하반기 전망 세미나 2013-07-11 10:29:31
한국조세연구원 선임연구위원이 강의한다.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석 고객에게는 소정의 기념품과 세미나 현장에서 간단한 세무 상담을 무료로 제공한다. 문의는 kdb대우증권 고객센터(전화 1588-3322)로 하면 된다. 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르노삼성 "온라인 견적 받고 아이스크림 드세요" 2013-07-11 10:28:37
고객에게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고 밝혔습니다. 온라인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이 르노삼성자동차 영업지점을 방문해 상담을 받으면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100만원 권(7명), 카라반 1박 2일 숙박권(70명)도 제공합니다. 당첨자 발표는 9월 중순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를 통해 게시됩니다. 한편 르노삼성은...
장마철 최악의 알바 1위는 '오토바이 배달' 2013-07-10 17:37:37
불쾌지수와 싸우며 고객을 상대해야 하는 ‘전화상담 알바(5.2%)’, 장마철이면 유난히 일거리가 증가하는 ‘주점알바(2.9%)’와 ‘세탁소 알바(2.3%)’도 장마철에는 피하고 싶은 아르바이트로 꼽혔다. 반면 장마철 최고의 알바로는 날씨에 구애 받지 않는 ‘사무실 알바(28.0%)’가 꼽혔다. 이어 날씨 구애 없이 집에서...
교보생명, 소비자중심경영 4회연속 인증 2013-07-10 17:24:37
정확한 고객상담을 위한 `다모아 시스템` 등 인프라를 소비자 중심으로 개선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습니다. 또 소비자보호 전담조직인 `서비스회복센터`를 전국 7개 지역에서 운영해 현장을 직접찾아 불만을 해결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교보생명 관계자는 "4회 연속 인증은 교보생명의 고객중심경영을 인정받은...
[2013 고객접점 서비스품질지수] 한국지엠, 판매 부문 사업들과 신뢰 구축…고객 접점 서비스 강화 2013-07-10 17:00:32
▲고객 개별상담공간 운영 ▲쉐비 아카데미 운영을 통한 단계별 영업사원 능력 개발 ▲고객 눈높이 설명을 위한 6 포지션 차량 설명 교육 ▲고객 열광을 이끌어 내기 위한 차량인도 이벤트 ▲차량 판매 후 100일 이벤트 등 경쟁사와 차별화된 판매 서비스도 선보였다. 또한 지난 달 27일 판매 부문 사업 파트너들과 신뢰의...
[2013 한국서비스대상] 동부화재, 프로미 서비스로 고객과의 약속 실천 2013-07-10 15:30:41
있다. 고객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고객상담센터, 홈페이지, 전국 각 부서의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고객의 소리를 항상 경청하고 있으며 고객의 문의사항 및 불만사항을 신속하게 처리하기 위해 사내 인트라넷에 고객의 소리(voc)처리 시스템을 구축, 운영하고 있다. ▶ [2013 한국서비스대상] 마스타자동차,...
[2013 한국서비스대상] 신한생명, 스마트폰으로 상담·계약 원스톱 처리 2013-07-10 15:30:32
‘고객만족 경영’을 추진해 왔다. 전 상품에 스마트폰과 태블릿pc 등을 통해 고객상담부터 계약체결까지 한 번에 모든 서비스가 제공되는 ‘원스톱 스마트 보험체계’도 구축하고 있다. 2011년 10월 ‘따뜻한 보험’을 선포하고 다양한 실천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따뜻한 보험은 보험회사 본연의 업을 통해 고객이 어려울...
[2013 한국서비스대상] 한화생명, '소리샘' 통해 고객불만 해소 인기 2013-07-10 15:30:28
업계 최초로 파이낸셜플래너(fp)가 고객을 방문해 사고보험금 상담은 물론 보험금 신청서류를 접수해 처리해 주는 ‘찾아가는 서비스’는 현재 40만명 이상 이용한 명품서비스로 자리잡았다. 한화생명의 고객만족(cs) 강사가 고객사를 직접 방문해 직원의 서비스마인드 향상과 행복일터의 노하우를 전파하는 ‘우리들의...
[2013 한국서비스대상] 현대자동차, 여성 전용센터·찾아가는 정비로 고객 감동 2013-07-10 15:30:19
서비스다. 고객과의 생생한 소통을 위해 고객센터를 통한 상담과 고객만족도 모니터링, 이메일 설문을 시행하고 있다. 차종별 동호회를 대상으로 정기모임을 진행해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다. 신차를 내놓을 땐 연구원들이 직접 참여하는 행사도 진행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김여사 초보운전 탈출기’와 같은...
[2013 한국서비스대상] 아주캐피탈, 빠른 심사시스템 도입 등 고객경영 성과 2013-07-10 15:30:16
위한 노력이 계속되고 있다.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따라 상품을 세분화하고 기존 고객을 위한 멤버십 서비스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지난 6월에는 온라인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모바일 앱 ‘아주캐피탈 스마트m’을 새롭게 선보였다. 스마트 폰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대출상담부터 멤버십 서비스까지 이용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