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T "해외여행 떠날 때 로밍하세요" 2013-07-10 14:50:45
kt는 여름 휴가철 해외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이 증가함에 따라 국내 외 로밍 전문 문자상담센터 운영하고,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로밍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kt는 최근 해외여행이 대중화 됨에 따라 국외에서도 데이터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수요 또한 급증하는 추세에 맞춰, 해외여행 중 문자를...
금융상품 중도해지 `30~40대 중간 소득층'이 많아 2013-07-10 10:19:49
출처로는 `금융기관 상담창구 또는 직원'을꼽은 응답자가 28.5%로 가장 많고, `주변 지인'(17.2%)이 그 뒤를 이었다. 중도해지자의 절반가량은 `향후 금융상품 중도해지 및 환매를 할 가능성이 있다'고 답했다. KB경영연구소 황원경 골든라이프연구센터장은 "저성장 기조의 지속, 부동산경기침체,...
30~40대 중소득층, 금융상품 중도해지 많다 2013-07-10 09:40:40
환매 시 의사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정보소스는 `금융기관 상담창구 또는 직원`(28.5%)이 가장 컸고, 다음으로는 `주변 지인`(17.2%)의 영향을 받아 결정하게 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KB경영연구소 골든라이프연구센터 황원경 센터장은 "저성장 및 저금리 기조의 지속, 부동산 경기 침체 및 소득 정체 등으로 인해 생활여...
소자본 창업 아이템, 커피전문점 ‘카페 이탈리코 멀티샵’ 출시 2013-07-10 09:03:02
낭만적이고 아늑해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가정에서 저렴하게 아메리카노 등을 즐기려는 소비층을 대상으로 초저가에 머신등을 렌탈하는 렌탈사업의 권한까지도 매장에 부여하고 있어 창업 점주들의 매출 신장을 위한 창구를 확장시켰다. 카페이탈리코는 새로운 창업모델 출범기념으로 최소...
카드사 해외여행자 마케팅 활발…"잘 살피면 아낀다" 2013-07-10 06:10:05
'에스트래블케어(S.TravelCare) 서비스'를제공한다. 현지에서 상담원(☎02-3140-1727)에게 전화하면 언제든 이용할 수 있다. KB국민카드는 오는 25일까지 홈페이지에서 모두투어 여행상품을 이용한 고객에게상품가 100만원당 백화점 상품권 3만원을 증정한다. 최대한도는 20만원이다. 또 8월 31일까지 홈...
해외 호텔 예약 대행서비스 피해주의보 2013-07-09 17:49:08
총 상담건수 191건 중 아고다가 75(39.3%)건으로 가장 많았으며 호텔스닷컴이 73건(38.2%), 익스피디아 30건(15.7%)으로 나타났다. 아고다, 호텔스닷컴, 익스피디아는 홈페이지 상으로는 한국어로 이용가능하며 고객센터 또한 일반 전화번호가 표기되어 있어 한국에 소재지가 있는 업체라고 알기 쉬우나 국내에는 사무실이...
[지금, 패션街는] 오늘의 패션계 소식 2013-07-09 17:01:20
청소년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어려운 점을 상담해 주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아날도바시니가 올 여름 시원한 바캉스를 위한 `여름 티셔츠 1+1` 행사를 진행한다. 7월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아날도바시니 전국 매장에서 여름 티셔츠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동일한 스타일의 티셔츠 상품을...
콘도, 골프, 스키, 오션월드를 하나로! 대명콘도회원권 특별분양 2013-07-09 12:30:00
서두르는 것이 좋을 듯 싶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을 원하는 고객에게는 이번 특별회원모집에 대한 분양 안내책자를 무료로 배송해 준다고 한다. 대명리조트 회원권 상담전화 02-2186-5614 (24시간 공휴일 상담가능) ▶[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공지] 2013 제 3회 대한민국...
금투협, "좋은 펀드·ELS 고르는 법 알려드려요" 2013-07-09 09:50:47
및 고객 상담능력을 제고하기 위해 마련됐다. 펀드와 els 투자에 관심있는 일반인도 수강할 수 있다.교육 신청은 다음달 2일까지다. 한경닷컴 이하나 기자 lhn@hankyung.com ▶[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공지] 2013 제 3회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평가 대상!! ▶[한경...
[2013고객접점 서비스품질지수] 한화생명, 주기적으로 현장체험하는 CEO…고객과 '살아있는' 소통 2013-07-08 15:30:16
이벤트 등이 대표적인 사례들이다. 아울러 쾌적한 고객상담과 휴게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고객센터 리모델링도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한화생명의 고객 서비스는 ‘3s’ 원칙을 기반으로 이뤄지고 있다. 고객센터를 찾는 고객을 대상으로 가장 신속(speed)하게 업무를 처리하며, 요청한 업무를 정확하게(sharp) 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