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터뷰] 임성훈 나주시장 "지역생존 교육에 달렸다… 교육 살리니 떠나던 사람들 돌아왔다" 2013-06-25 13:23:53
교육과 일자리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지역 발전은 요원하다는 게 그의 지론이다. 그 중에서도 교육 문제를 선결 과제로 봤다.그는 2010년 취임 후 교육지원과를 신설하고 교육 예산을 2011년 25억7000만 원에서 2012년 56억9000만 원으로 두 배 이상 늘렸다. 공교육 정상화를 목표로 초·중·고 실력향상 (방과후 학교)...
[대한민국 최고기업대상] 최고의 CEO…서진원 신한은행장·조규승 화천기계 대표·천종윤 씨젠 대표 2013-06-24 15:35:00
것이고, 외부적으로는 고객, 주주, 지역사회와 함께 미래 가치를 키우는 것이다. 서 행장은 신한 사태라는 조직의 급박한 위기 상황에서 2010년 말 취임했다. 그가 취임 이후 가장 집중했던 일은 고객·직원과의 소통을 활성화하는 것이었다. 그는 영업점을 수시로 방문하고 전국 직원 간담회 등을 열어 현장의 목소리를...
현대증권 "아시아지역 리더로 도약하겠다"(종합) 2013-06-24 14:21:52
팬 아시아 지역 리더로 도약하겠다"며 "해외 수익 비중을 2015년 5%, 2020년 10%까지 높이겠다"고 말했다. 윤경은 사장은 홍콩 현지법인의 금리·통화·원자재(FICC) 판매거래, 싱가포르현지법인의 헤지펀드 운용 등 신규 사업을 통해 수익원을 다변화하겠다고 설명했다. 현대증권은 국제파생영업부를 신설하고...
현대증권 "해외수익 비중 2년 내 5%로 끌어올린다" 2013-06-24 11:19:54
팬 아시아 지역 리더로 도약하겠다"며 "해외 수익 비중을 2015년5%, 2020년 10%까지 높이겠다"고 말했다. 윤경은 사장은 홍콩 현지법인의 금리·통화·원자재(FICC) 판매거래, 싱가포르현지법인의 헤지펀드 운용 등 신규 사업을 통해 수익원을 다변화하겠다고 설명했다. 현대증권은 국제파생영업부를 신설하고...
[강군 도약 '軍 3.0시대'] 야간훈련 LED燈으로 밝히고 도서관서 자기계발…전투력 '쑥' 2013-06-23 17:26:53
“소통과 민군 협력을 강조하는 ‘국방 3.0’ 시대를 맞아 2포병여단과 태원전기는 대표적 모범사례”라며 이같이 말했다. 지난해 10월 국방부와 한국경제신문이 공동 진행하는 ‘1사1병영’ 캠페인을 통해 2포병여단과 한 가족이 된 태원전기가 지난 4월 지원해준 350개 발광다이오드(led) 투광등으로 전투력이 향상됐기...
정부, 행복주택 주민의견 더 듣는다 2013-06-23 12:08:40
인근 주민들과의 소통을 위해 추가 의견수렴에 나섭니다. 국토교통부는 오늘(23일) 행복주택 시범지구 7곳의 주민공람 기간을 당초 계획보다 2주간 연장한다고 밝혔습니다. 지난 5일부터 공람공고에 들어간 시범지구 7곳 가운데 가좌와 공릉, 고잔, 목동 등 6개 지구는 지난 19일, 오류동지구는 21일에 각각 공람이 끝난...
블소 업데이트 "4개 신규 지역-7개 던전 강력" 2013-06-22 22:34:28
존재하고 던전도 준비되어 사냥을 즐기기에 적합한 지역이다. 이 중 부유도 지역은 세력옷을 입어야만 입장할 수 있는 곳이다. 쾌적한 pvp를 즐길 수 있다. ■ '얼음으로 얼리고 불에 태우는 강력한 수라왕 보스 등장한다' 던전에 대한 자세한 설명도 있었다. ''부활의 제단'은 2개의 보스가 있다. 몬스터가...
[뷰티 핫플레이스] 동안얼굴 만든다? 동안인걸 에스테틱 방문기 2013-06-20 21:49:55
타겟이지만, 목동점의 경우 아파트 주거단지라는 지역특성 때문에 20대부터 40대 이상까지 폭넓은 연령층이 찾고 있다. q 타 스파와의 차별성 및 매니아층 확보를 위한 전략이 있다면? a 피부고민의 원인과 결과를 찾고 그에 대한 변화를 관리 진행 중간에 살필 수 있다. 따라서 고객들도 스스로 달라진 본인의 모습을 느낄...
‘설국열차’ 7월4일, 온라인 라이브 쇼케이스 ‘글로벌 생중계’ 2013-06-20 21:24:35
와인스타인 컴퍼니를 통해 국내 영화로는 최초로 북미 지역 대규모 개봉을 확정 지었다. 2013년 1월 1일 0시, 탑승객 모집 이벤트 당시 단 하루 만에 총 23,256명이 신청하고 캐릭터 포스터 공개 후 네이버 영화 서비스 사상 최고인 300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은 ‘설국열차’는 네티즌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영화...
'바람의나라' 운영진, "유저 만나러 갑니다~" 2013-06-20 17:27:42
별도 신청 페이지를 통해 지역 별로 진행되며, '서버' 및 '캐릭터명', '참가사연' 등을 올린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최종 참석인원을 선발할 예정이다. 바람의나라 개발을 총괄하는 박웅석 실장은 ''바람의나라' 유저들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 보다 다양한 소통의 창구를 마련하고자 이번 행사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