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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느님' 카톡게임 대박 비밀은 '트래픽'과 '소셜' 2013-04-12 14:05:43
이어 '비즈니스 모델을 설계와 당구게임 '한큐'나 카드게임 '데빌메이커'같이 명확한 포지션이다.모바일 최적화도 중요하다. 카카오톡 게임 중 '카오스 베인'와 '카트라이더 코인러쉬'의 경우 이미 온라인에서 큰 성공을 거둔 게임이다. 하지만 카카오톡에서는 그만큼의 성과는 내지 못했다'...
[생글기자 코너] '대형마트 판매품목 제한' 찬반 토론 2013-04-05 14:13:16
것으로 보고 있다. ‘대·중소기업 상생협력 촉진에 관한 법률’에 따라 대형마트가 개점하기 전 사업조정제도를 통해 판매 품목 축소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면 중소기업청장이 대형마트에 권고할 수 있도록 돼 있어 문제가 없다는 반응이다. 그러나 이와 같은 주장과 정책은 실제 상황을 고려하지 않은 탁상행정의 결과다....
카드사-이동통신사, 수수료 인상 협상 타결 2013-04-04 17:01:43
200억~300억원의 추가 비용이 예상되지만 통신요금을 신용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의 편의와 영세 가맹점과의 상생을 위해 인상안을 수용키로 했다”고 설명했다.현대, 롯데, 하나sk, 비씨카드 등 카드사와 통신사 간 협상도 곧 타결될 것으로 예상된다.임기훈 기자 shagger@hankyung.com▶[핫이슈]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
카드사-이통사 수수료 협상 타결 2013-04-04 16:45:05
끌어온지 5개월만입니다. SK텔레콤은 나머지 카드사와도 원만한 협상이 이뤄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인터뷰> SK텔레콤 관계자 "(연간 200~300억원의) 비용 부담 증가가 불가피하지만 통신요금을 신용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의 이용 편익, 그리고 정부의 상생정책 방향에 부응하기 위해 대승적...
카드사-이통사 수수료 협상 4개월만에 타결(종합) 2013-04-04 10:46:33
1위 신한카드가 지난해 12월부터 4개월에 걸쳐 협상한 끝에 SK텔레콤[017670], LG유플러스[032640]가 대승적 차원에서 인상된 카드수수료율을 받아들기로 했다. KT도 조만간 인상안을 받아들일 것으로 알려졌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카드사와 이동통신사가 상생하는 방안을 모색해왔는데 SK텔레콤이 대승적 차원에서...
카드사-이통사, 수수료협상 4개월만에 타결 2013-04-04 10:21:13
카드사와 이동통신사가 상생하는 방안을 모색해왔는데 SK텔레콤이 대승적 차원에서 받아들이기로 한 것"이라면서 "대형가맹점과 수수료 협상이 큰 고비를 넘겼다"고 밝혔습니다. 또, KB국민카드 관계자는 "SK텔레콤측에서 각 카드사에 인상된 수수료율에 합의한다는 내용을 보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번 협상이 타결됨에...
카드사-이통사 수수료 협상 4개월 만에 전격 타결 2013-04-04 09:46:02
신한카드가 지난해 12월부터 4개월에 걸쳐 협상한 끝에 SK텔레콤[017670], LG유플러스[032640]가 대승적 차원에서 인상된 카드수수료율을 받아들기로 했다. 이에 따라 카드사를 통한 통신비 자동이체 접수 대행이 재개되는 등 정상화 국면을 맞을 것으로 보인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카드사와 이동통신사가...
전세계 스타2 리그, 이제 하나로 대통합한다 2013-04-03 11:46:24
e스포츠 발전의 상생과 발전으로 기록될 날이다. 돌이켜볼 때 한국 e스포츠는 어려운 곳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었다. 팬들이 떠나면 e스포츠는 존재할 수 없다. 그 고민의 첫 결실이 오늘이다. wcs는 보다 큰 시장을 개척하기 위한 발판이 될 것이다. 온게임넷은 그동안 스타리그를 개최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력을 다해...
이팔성 "우리금융 민영화는 발전 위한 필수조건" 2013-04-02 18:24:23
모아달라"고 당부했다. 우리금융은 카드대란과 글로벌 금융위기를 거치면서 부실이 심화해 지금까지 12조8천억원의 공적자금이 투입됐다. 우리금융은 2010년 이후 작년까지 모두 3차례민영화를 추진했으나 모두 무산됐다. 최근 출범한 박근혜 정부는 우리금융 조기 민영화 방침을 밝힌 바 있다. 이...
위메이드 '미친 존재감' 올해도 대박 행렬! 2013-04-01 00:56:06
카드게임 등 각종 장르의 대형 모바일게임들이 순차적인 출시를 앞두고 있어 업계에서 긴장하고 있다. 모바일 해외 시장 공략도 공격적이다. 전세계 1억 명의 이용자를 확보한 메신저 '라인(line)'을 통한 일본 열도 및 범아시아 지역 진출 및 글로벌 최대 게임시장 '중국', '북미' 시장 등을 정복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