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신한생명, 고객패널제도 운영…보험 서비스 차별화 2013-01-28 15:31:52
‘고객만족’에 두고 서비스 혁신, 전사적 고객서비스 마인드 확산, 정도 영업과 현장중시 경영을 펼쳐왔다. 신한생명은 소비자보호에 대한 대표이사의 철학을 전 임직원 및 설계사들과 공유하기 위해 본사 및 영업점 직원, 설계사 등을 대상으로 조찬간담회, 현장간담회, ceo 특강 등을 진행하고 있다. 또 매년 대표이사가...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kt금호렌터카, 렌터카에 IT 접목…토털 안전관리 서비스 2013-01-28 15:31:51
고객들이 풍요로운 삶을 꾸밀 수 있도록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전략을 세웠다.이를 위해 kt금호렌터카는 모든 지점 및 영업 현장에서 △깨끗하고 △성능이 우수한 차량을 △항상 친절한 미소로 △최고로 신속하게 제공한다는 대고객 서비스 ‘4대 가치’를 만들었다. 차별화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통합 고객...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울산광역시 시설관리공단, '서비스 3진 아웃제'로 고객감동 2013-01-28 15:31:24
가장 중시하는 것은 고객감동 경영이다. 직원들이 친절을 생활화할 수 있도록 내부 직원 22명이 국가공인 고객만족(cs) 리더 자격을 취득했다. 아울러 매일 아침 직원들이 친절 교육을 받고 있다. ‘직원 서비스 실명제’와 함께 이용객이 직접 불친절 직원들에게 벌칙을 부여하는 ‘서비스 3진 아웃제’도 시행하고 있다....
발등에 '영업정지' 떨어진 SKT…'기기변경' 파격 할인 2013-01-28 08:41:06
측은 밝혔다. '착한 기변'에 해당되는 고객은 약 300만 명일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sk텔레콤은 해당 프로그램을 1회선 이벤트에 그치지 않고 장기적으로 고객만족 대표 프로그램으로 정착시킨다는 계획이다. 번호이동 가입자 쟁탈 경쟁에서 벗어나 기존 고객에게 혜택을 강화하는 고객서비스 경쟁으로 분위기를...
상류층을 위한 이색마케팅이 뜬다! 2013-01-25 16:18:33
지닌 고객들을 대상으로 더 많은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식으로 고객들에 대한 db를 기반으로 한 지속적인 cs(고객만족 서비스)로 진행되는 경우가 많다. 다만 기존 몇몇의 비슷한 마케팅으로는 감도 높은 고객들을 사로잡을 수는 없는 법. 특히 소수의 부유층, 상류층을 대상으로 전개하는 마케팅 기법인 만큼 단지...
나이키하면 '저스트 두 잇'…핵심가치를 브랜드에 담아라 2013-01-24 15:30:39
성공 요소를 진단해 보고자 합니다.”2000년대 초반 마케팅 분야를 뜨겁게 달군 키워드는 고객관계관리마케팅(crm·customer relationship marketing)이었다. 이제 crm 시대는 가고 고객경험마케팅(cem·customer experience marketing)의 시대가 왔다는 것이 윤 교수의 분석이다.“고객에게 기능적인 만족만 주는 것은...
수익형 부동산이 뜬다! 강남의 기적을 7천만원대로 품에 안아라! 2013-01-24 12:52:07
동시 만족시키는 세금절약형 도시형생활주택 서초 중흥 s-클래스는 교대역 4번 출구 앞에 모델하우스를 개관 중이다. 모델하우스 방문고객에게는 사은품을 증정한다.문의:1644-0377 ▶ 소유진 남편, 연대 나왔는데 17억 빚 떠안고…▶ '개콘' 김대희, 족발집 '몰빵' 한달 챙기는 돈이▶ 박신양이 자랑한...
[기업과 함께] 세일·차별화 경쟁…中企, 내실경영으로 불황파고 넘는다 2013-01-23 15:35:04
‘고객 만족을 통해 시장을 선도한다’는 업계 리더로서의 저력을 유감 없이 발휘한다는 각오다. 2위 청호나이스는 추격에 가속도를 붙일 전망이다. 이미 “올해는 업계 1위 도약의 원년”이라며 선전포고도 했을 정도다. 올해로 설립 20주년을 맞아 ‘청년기업’으로 우뚝 선 만큼 성숙한 추격자다운 노하우로 무장한 채...
청담동 ‘그곳’, 상위 1%를 위한 귀족마케팅 엿보기 2013-01-23 13:27:01
와인 세미나, 명사들과의 티타임 등 고객 전담 프라이빗한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고 있다. 한편 문화복합공간 라베르샤를 운영하게 된 취지에 대해 코리아테크 정진규 부장은 “고객들이 자사 제품의 기능을 더욱 활용할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로 쿠킹 클래스 등을 회원 예약제로 시작했다”며 “현재 라베르샤는 고객만족을...
한화證, PB브랜드 '엘리저' 런칭 2013-01-23 09:50:00
된다.한화투자증권은 이번 'elisor' 서비스 대상을 최상위 부유층뿐만 아니라 전체 보유 금융자산 2억5000만원 이상(거래금액 1억 이상)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중산층 이상의 자산보유자들에게 변화된 세제 및 금융환경에서 필요로 하는 맞춤형 pb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박미경 한화투자증권 pb전략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