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선주조, 부산사랑 제품 마케팅 효과 2013-05-08 09:18:46
부산 소주회사인 대선주조(주)는 ‘부산 사랑’을 앞세운 즐거워예 제품 마케팅이 시장에서 효과를 얻고 있다고 8일 밝혔다. 대선주조는 2011년 6월 28일 출시한 즐거워예가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임직원들의 다각적인 마케팅 노력으로 매출 신장과 브랜드 인지도 정착 등의 성과를 내고 있다는 것이다. 즐거워예...
스코틀랜드 존 스위니 재무장관, 하이트진로 본사 방문 2013-05-07 12:19:47
사장을 비롯한 경영진과 환담을 나누고, 당사 맥주 소주 등 주요 제품에 대한 소개를 비롯해 글로벌 주류회사로의 성장성에 대해서도 심도 있는 대화를 나눴습니다. <사진설명 : 좌 - 하이트진로 김인규 사장, 우 - 스코틀랜드 존 스위니 재무장관> 한편 존 스위니 재무장관은 한국과 스코틀랜드의 우호친선 관계 강화 ...
오비맥주, 진한 맛의 에일맥주 내놓는다 2013-05-06 17:29:29
소비자를 대상으로 ‘맛있는 맥주 만들기 콘테스트’를 열고 우수작을 제품화할 계획이다. 홍콩시장에서 많이 팔리는 ‘블루걸’을 역수입하는 방안도 검토 중이다.최만수 기자 bebop@hankyung.com ▶ 생각보다 술 덜 마시는 한국인▶ 무학 '전국구 소주' 되나…16.9도 '좋은데이' 돌풍에 점유율 2위 재탈환▶...
"3등의 반란?"…'좋은데이' 무학 최고가 경신 2013-05-03 14:25:26
저도 소주 '좋은데이'의 빠른 성장 속도 때문이다.최근 주류산업협회 발표에 따르면 지난 2월 무학은 109만8000상자의 소주를 출고, 101만8000상자를 출고한 롯데칠성을 제치고 2위로 올라섰다. 무학이 롯데칠성을 제친 것은 지난해 5월, 8월에 이어 이번이 3번째다. 무학은 최근 4년간 매년 롯데칠성과의 시장점유율...
대선주조, 부산시생활체육회와 업무협약 2013-04-30 16:01:03
부산시생활체육회에 자사 생산 제품인 ‘시원’과 ‘즐거워예’소주를 포함해 총 4000만원을 지원하기로 했다.이날 협약식에서 박희채 부산시생활체육회장은 “2년 연속 부산지역 생활체육인 후원에 기꺼이 나서준 대선주조에 감사드린다”며 “부산 최고의 향토기업인 대선주조 살리기에 우리 160만 동호인들이 앞장설...
하이트진로, 인도 수출 계약 체결 2013-04-29 17:18:48
갖춘 ABH가 수입해 인도 현지에서 희석, 병입 과정을 거쳐 제품화 해 판매할 계획입니다. ABH의 인도 내 생산, 마케팅, 영업망을 적극 활용하게 돼 강력한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예상됩니다. 초도수출 물량은 `JINRO24` 원액 2만1천600리터 규모이며, 다음달 첫 선적해 6월부터 인도 현지인 시장을 대상으로 본격...
하이트진로, 소주 원액으로 인도시장 진출 2013-04-29 16:31:06
및 마케팅을 전문으로 하는 브랜드 매니지먼트 회사다. 이 회사는 소주 제품 'jinro24'의 원액을 수입해 인도 현지에서 제품화, 판매할 계획이다.초도 수출물량은 jinro24 원액 2만1600ℓ이며 다음달 첫 선적해 6월부터 인도 현지에서 본격 판매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는 수출 첫해인 올해 1만8000상자(1상자 기준...
소리없이 강한 PPL효과‥브랜드 인식 효과 만점 2013-04-24 09:50:03
`젠틀맨`의 뮤직비디오에는 하이트진로의 소주 `참이슬`과 `드라이 피니시 d`가 등장한다. 뮤직비디오에서 싸이와 그룹 브라운 아이드걸즈의 가인은 술을 마시며 자연스럽게 제품을 노출시킨다. 이 뮤직비디오는 지난 13일 공개 후 유투브 조회수 4000천만 건을 넘어서는 기염을 토했다. 이러한 PPL 방법으로 하이트진로는...
대선주조,즐거워예 파격포장 상자 4종 출시 2013-04-23 09:32:29
소주 업계의 디자인 공식을 새로 쓰고 있다.대선주조는 23일 다양한 콘셉트의 즐거워예 제품 6본입 ? 20본입 포장 상자 4종을 이날부터 출시한다고 밝혔다.2~30대 젊은 소비층을 겨냥한 4개 상자 디자인은 기존 소주제품 상자와 확연히 구분되는 다채로운 색상과 감각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대선주조는 ‘획일성 탈피’를...
수입맥주 '대공세'…김 빠지는 국산맥주 2013-04-18 17:12:55
제품이 특색 없는 맛을 갖고 있다는 점”이라며 “수입맥주가 앞으로 수년간 2000년대 초반 매년 20~30%씩 증가했던 와인과 비슷한 속도로 성장할 것”이라고 내다봤다. 이에 대한 국내 맥주업계의 생각은 다르다. 우선 ‘국산맥주가 외면받고 있다는 전제 자체가 잘못됐다’고 본다. 맥주업계 관계자는 “대형마트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