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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 따뜻한 동행] LG, 소외계층 자녀에게 언어·미술 교육 2014-02-06 06:57:53
자녀에게 체계적인 음악교육을 지원하는 ‘lg 사랑의 음악학교’도 열었다. 이런 청소년 대상 나눔사업에 lg는 임직원들을 자발적 참여시키고 있다. 2010년부터 일종의 ‘재능기부’ 방식으로 계열사별로 자원봉사팀을 꾸려 소외계층 자녀들에게 언어, 수학, 미술 등을 교육하는 ‘라이프스 굿 자원봉사단’이 대표적이다....
3월부터 모든 비행단계에서 전자기기 사용 가능 2014-02-06 06:01:00
전자기기의 무선간섭에 대한 영향을 자체 평가하고, 이행절차를 수립해 정부 승인을 받아 이르면 3월부터 비행기 모드로 설정된 휴대용 전자기기를 모든 비행단계에서 승객들이 사용토록 허용할 예정입니다. 이번 결정으로 국내 항공기에서도 연간 5천만 명 이상의 탑승객이 이·착륙과 1만 피트 아래 저공비행 중에도...
2014년 국내 콘텐츠산업 매출, 수출 '꾸준한 증가세' 2014-02-05 12:28:18
△국내 대작 온라인 게임의 해외시장 진출 △스마트기기 등 플랫폼의 다변화 △기능성게임 시장의 성장 △게임규제법 통과가 가져올 게임산업 축소 및 외산게임의 점유율 증가 등의 요인이 시장성장의 변수가 될 것으로 보인다. ○ 음악산업 - 2014년에도 케이팝(k-pop) 열풍의 확산이 지속될 것으로 보이고 아이돌 그룹...
카카오, '가장 혁신적인 앱' 최종후보 선정! 2014-02-03 12:34:23
어워드'는 모바일 발전을 주도하고 있는 우수 모바일 기기, 서비스, 앱 및 관련 기술의 발굴을 목적으로 지난 1995년부터 매년 개최되어 왔으며, 올해는 8개 카테고리의 다양한 부문에서 총 160여개의 기업 및 서비스가 수상 후보로 올랐다. '가장 혁신적인 모바일 앱'이란, 혁신적인 기술을 기반으로 새로운 커...
맞춤형 '구글 글라스' 나와…렌즈·테 선택 2014-01-29 19:34:44
이용하는 모습을 빠른 템포의 음악으로 편집했다. 그간 구글글라스를 포함해 다양한 웨어러블 기기가 등장했지만 실제 사용하기에는 디자인이 세련되지 않았다는 비판을 받아왔다. 이번 구글글라스 맞춤형 제작 공지는 웨어러블 기기에 대한 반감을 줄이고 대중화하겠다는 구글의 노력으로 보인다. 하지만 여전히...
소니의 몰락 `변화와 혁신의 중요성` 2014-01-28 18:19:43
세계 음악시장을 평정했고, 선명한 브라운관 TV로 전 세계 소비자들을 사로잡았습니다. 하지만 변화에 적응하지 못하면서 몰락은 시작됐습니다. 휴대용 음악기기는 애플에 밀렸고, TV시장 왕좌는 삼성에게 내줬습니다. 소니의 신용 등급이 결국 `투기 등급`으로 내려갔습니다. 국제신용평가기관 무디스는 27일 소니가...
투기 등급으로 전락한 '전자왕국'…소니 '자사표준' 고집하다 삼성·애플에 밀려 2014-01-27 21:33:25
tv, 게임기, 휴대용 음악기기 시장을 주도하던 ‘정보기술(it) 황제 기업’으로 군림했다. 하지만 현재 휴대용 음악기기는 애플에 밀렸고, tv는 삼성에 왕좌를 내줬다. 27일 소니의 신용 등급이 ‘투기 등급’으로 내려간 것에 대해 전문가들은 “2000년대부터 무리하게 ‘자사 표준’만 고집한 데다 기업에 깊게 뿌리박힌...
아이담테크,포터블 오디오 플레이어 `BOOM-R8`출시 2014-01-27 15:29:56
고급 AUDIO 제품에만 쓰이는 IC. 음악재생시에는 Class D로, FM청취시에는 Class AB로 자동 변환하여 양쪽 모드에서 손실없이 동작하므로 FM을 들을 때는 주파수를 잘 잡아주며, 음악재생시에는 음손실이나 왜곡없이 풍성한 스테레오 사운드를 들려줍니다. 세로형 디자인으로 손으로 잡아서 사용하는 그립감이 우수하고...
소니, 스마트워치2·엑스페리아Z1 앞세워 국내 시장 재공략 2014-01-16 11:10:17
스마트폰과 함께 쓸 수 있다. nfc를 지원하는 기기와 한번 터치하는 것만으로도 블루투스가 연동, 한 번에 제품끼리 연결하고 종료할 수 있다.4㎝ 크기 트랜스플렉티브(다층 컬러) 스크린을 채용했다. 어두운 곳에서도 광원 없이 화면 내용을 볼 수 있어 전력 소모를 최소화한다. 스마트폰 및 태블릿pc와 연동하면 스마트폰...
SNS의 진화…PC통신 동호회부터 속닥속닥 밴드까지 2014-01-14 07:08:00
좋아하는 음악과 폰트를 구입해 친한 ‘일촌’과 일상을 공유할 수 있었다. 2000년대 중후반까지 이어지던 싸이월드 인기는 과도한 유료화 정책, 메신저 네이트온과의 연동서비스 부재 등으로 사그라지기 시작했다. 결정적으로 2009년 국내에 아이폰이 들어오며 불기 시작한 모바일 붐에 대응하지 못했다. 스마트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