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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 `마케팅비용 감소` 1분기 영업익1547억‥전년비 36.7%↑ 2015-04-28 13:41:31
비해 36.7% 늘어난 수치입니다. 지난해 10월 단통법 시행이후 번호이동 시장 안정화로 마케팅비용 감소 등에 따른 것으로 분석됩니다. 매출액은 2억5559억원으로 지난해 같은기간에 비해 8.1% 줄었습니다. 4분기 일회성 수익소멸, 1분기 영업일 수 감소 등 계절적 요인으로 단말수익 감소 원인인 것으로 분석됩니다....
LG유플, 1분기 매출 줄고도 영업익 '껑충'…"마케팅비 감소 영향" 2015-04-28 12:12:48
동기 대비 36.7% 증가했다고 밝혔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8.1% 감소한 2조5560억원을 기록했다. 영업이익이 늘어난 배경으로는 마케팅 비용 감소가 꼽힌다. lg유플러스는 올해 1분기 직전 분기 대비 2.8% 줄어든 5038억원을 마케팅비로 지불했다.지난해 10월 시행된 단말기유통개선법(단통법) 이후 과열 경쟁이 잦아들면서...
LG유플러스, 1분기 영업익1547억 ‥전년비36.7% ↑(2보) 2015-04-28 11:34:26
LG유플러스가 1분기 영업익 1547억원을 기록했습니다. 지난해 같은기간에 비해 36.7% 늘어난 수치입니다. 같은기간 매출액은 2억5559억원으로 전년보다 8.1% 줄었고, 순이익은 822억원으로 지난해 같은기간에 비해 206.4% 늘었습니다.
LG유플러스, 1분기 영업익 1547억 ‥전년비36.7% ↑(1보) 2015-04-28 11:30:43
LG유플러스가 1분기 영업익 1547억원을 기록했습니다. 지난해 같은기간에 비해 36.7% 늘어난 수치입니다.
외제차업체 '수지 맞네'…순이익 2.5배로 불어 2015-04-20 04:01:07
매출은 8조6천258억원으로 전년(6조3천110억원)보다 36.7% 증가했다. 특히 당기순이익은 2013년 798억원에서 지난해 1천977억원으로 147.8% 급증했다. 업체별로 보면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는 매출이 2013년 1조3천606억원에서 지난해 2조2천45억원으로 62% 증가하고 순이익은 345억원에서 969억원으로 180.6%...
[초점] '유동성 수혜' 코스피…아직 안오른 주식은? 2015-04-16 11:04:53
36.7%, 화장품·의류가 33.5%, 미디어·교육이 27.9%나 뛰었다.코스피100 내에서도 현대증권과 대우증권이 70% 넘게 올랐고 아모레퍼시픽 68.9%, nh투자증권이 64.9%, 현대산업이 59.2%로 가장 많이 올랐다.송흥익 대우증권 수석연구원은 "결국 글로벌 유동성이 유입되는 국면에서도 철저하게 이익이...
‘블러드’ 안재현, 여심 사로잡는 무방비 비하인드 사진 ‘공개’ 2015-04-13 21:55:00
연출 기민수)에서 안재현은 단 하루라도 36.7도의 평범한 인간으로 살고 싶다는 소망 속에 하루하루 고군분투하는 뱀파이어 의사 박지상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이와 관련 ‘블러드’ 촬영장에서 포착된 안재현의 생생한 ‘여심 폭격’ 비하인드 컷들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무뚝뚝한 성격의 뱀파이어 서전으로...
"국가재정 개선은 재정집행 효율성 제고로" 2015-04-06 11:19:43
‘소득재분배’(36.7%), ‘세수 확보’(11.0%) 등의 순으로 조사됐습니다. 조세정책 운영시 가장 중요하게 고려돼야 할 사항에 대해서는 ‘중장기적 조세정책방향 설립 후 일관되게 추진할 것’(48.2%)을 첫 손에 꼽은데 이어 ‘비과세·감면 축소 등 세부담 늘리는 정책시행 시 점진적 변경, 충분한 홍보 통해 혼란을...
"기업 10곳중 7곳 '법인세율 인상 부정적 영향' 우려" 2015-04-06 11:00:32
절반이 넘는 52.3%가 '경제성장'을 꼽았다. 이어 '소득재분배' 36.7%, '세수 확보' 11% 등의 순으로 조사됐다. 2008년 이후 법인세율 등이 인하됐지만 기업의 60.3%는 '비과세·감면의 정비,기업소득환류세 도입 등으로 인해 세부담 감소 정책으로 보기 어렵다'고 주장했다. 전수봉...
3월 수입차, 신규 등록 최초 월 2만대 돌파 2015-04-06 09:46:02
구매유형은 2만2,280대 중 개인이 13,342대, 59.9%를 차지했다. 법인은 8,938대로 40.1%를 기록했다. 개인 지역별 등록은 경기 3,569대(26.8%), 서울 3,512대(26.3%), 부산 797대(6.0%) 순이었고, 법인 지역별 등록은 인천 3,278대(36.7%), 경남 1,560대(17.5%) 부산 1,491대(16.7%) 순으로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