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금투협, 1기 '자산관리 MBA 과정' 수강생 모집 2013-06-27 10:16:16
및 상품리서치, 고객발굴, 고객투자관리, 고객투자상담 등 종합자산관리 전문가의 핵심 직무역량을 키우기 위해 마련됐다. 재무컨설팅, 자산관리(wm) 금융상품 분석, 고객관계 관리, 금융세무 컨설팅 등 4개 모듈과 1개 특강으로 구성했다. 4개 모듈 전부 또는 일부를 선택 수강할 수 있다. 교육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게시판> 금투협, 자산관리 MBA과정 수강생 모집 2013-06-27 10:08:24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과정은 국내외 시장·상품 리서치, 고객발굴, 고객투자관리, 고객투자상담 등 종합자산관리 전문가의 핵심 직무역량을 높이는 방향으로 꾸며진다. 모집 관련 자세한 사항은 금융투자교육원 홈페이지(www.kifin.or.kr)에서 확인하면 된다. (서울=연합뉴스)(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SK텔레콤, 고객과 '행복동행'…장기가입자에 혜택 2013-06-27 09:43:21
마련하고 있다. 이뿐만이 아니다. ceo가 직접 정기적으로 고객센터를 방문해 고객상담 전화를 청취하고 있다. 이 같은 cem 활동은 sk텔레콤이 롱텀에볼루션(lte) 가입자 1000만을 돌파하는 데 큰 힘이 됐다. 고객과의 약속 이행을 통한 유통 경쟁력 강화, 상담 프로세스 고도화 등 다양한 성과를 거뒀다.○최고의 lte 서...
김문수 지사, 伊 기업과 350만 달러 투자협약 체결 2013-06-26 17:50:46
“고객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서울 사업소를 통해 투자유치 가능성을 타진해왔으나 2012년 상반기까지는 국내에서 별도의 지원을 기대하지 못했다”며, “지난 9월 경기도로부터 매력적인 제안을 받아 오성에 새로운 제조공장을 설립하기로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최근 경제 침체로 유럽 기업들이 한국에...
타투를 넘어 하나의 아트로, 홍대타투 ‘타투엠파이어’ 2013-06-26 17:01:41
믿고 시술 받을 수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고객이 원하는 작품의 느낌과 표현까지 100% 소화할 수 있는 감각과 디자인 실력을 갖춘 미대출신의 이곳의 타투이스트는 보다 창의적이고 유니크 한 디자인으로 많은 이들의 만족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고객이 원하는 모양의 타투를 시술하기 위해 시술 전 고객과의 1:1...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기아자동차, 서비스센터에 문화공간·여성고객 쉼터 2013-06-26 15:50:37
또는 기아차 고객센터(080-200-2000)에 연결되는 정비 상담 서비스다. 디지털 영상진단 서비스는 정비 거점 방문을 하지 않고도 영상전화 한 통화로 고장 내용을 파악, 현장 조치를 취할 수 있게 돕는 것이다.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서 차량을 인수하고 수리한 후 차량을 인도하는 방문진단서비스는 지난 3월부터 전...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삼성전자서비스, 휴대폰·TV 원격AS…'수리비 상한제'도입 2013-06-26 15:43:51
원격 진단이기 때문에 고객 대기 시간, 엔지니어 방문으로 인한 출장비 등이 발생하지 않는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엔지니어와 상담원의 전문성을 측정하는 서비스 기술경진대회도 매년 개최한다. 기술력 측정, 기술연구 리포트와 서비스개선 사례 발표, 업무와 관련된 지식재산권 출품...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동부화재, 접수된 민원은 무조건 1시간 이내 처리 2013-06-26 15:41:14
상품 및 서비스 개발 강화 등을 바탕으로 고객과 주주, 직원의 가치를 높여 나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먼저 고객과 원활한 소통을 위해 고객상담센터, 홈페이지, 전국 각 부서의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고객의 목소리(voc)를 경청하고 있다. 소비자의 문의사항 및 불만사항을 신속하게 처리하기...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서울성모병원, '수술 잘하는 병원, 소통하는 병원' 추구 2013-06-26 15:40:02
대고객 서비스 활동이 빛을 발했다. 먼저 의사서비스 상시 모니터링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2013년 3월 도입한 제도로 태블릿 모니터를 통해 당일 외래진료환자 및 퇴원환자를 대상으로 진료의사 추천도 및 병원이용 만족도를 모니터링하는 것이다. 수집된 자료는 의사서비스에 대한 만족도 수준을 파악하는 데 쓰인다....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KT, 주말·공휴일에도 고객불만 상담 '올레' 2013-06-26 15:39:35
시니어 고객들을 위한 ‘콜센터상담사 직접 연결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또 음성통화가 어려운 청각장애인들을 위한 수화상담 서비스를 유선통신 상품 업계 최초로 전 상품에 확대 제공하고 있다. 올 3월부터는 다문화 가정 고객을 위해 전문상담사를 고용하고 다문화 상담센터(필리핀, 베트남 등)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