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하나은행, 대학로 서민금융 상담고객에 생활지원금 전달 2013-06-25 11:13:56
하나은행이 서민금융 상담고객에게 생활지원금을 전달하는 행사를 가졌습니다. 하나은행은 24일 대학로 뮤지컬센터 대극장에서 서민금융 지원 우수직원 초청 뮤지컬 관람행사를 갖고 형편이 어려운 서민금융 상담 고객을 위해 이같은 행사를 열었다고 밝혔습니다. 이날 하나은행 광고 모델인 유준상씨와 하나은행은 기금을...
에바다, 7월부터 '골목상권 공략' 전국 지사 모집 2013-06-25 11:02:13
문의 전화(1544-9775)로 상담을 신청하면 된다. 에바다는 최근 '기능성 식품 및 발효식품,효소커피믹스' 사업이 급신장함에 따라 현재 70여개인 전국 '에바다 체험케어'를 연말까지 200개로 확대한다는 목표를 세워놓고 다음달부터는 여성창업자와 소자본 창업자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하나대투증권, 고객 초청 자산관리 세미나 개최 2013-06-25 10:34:19
한국금융투자협회 금융투자교육원에서 고객 초청 자산관리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이번 세미나에는 딜로이트 안진회계법인에서 근무하고 있는 유상학 상무가 강사로 나와 ‘2013년 금융소득 절세 방안’라는 주제로 투자자들의 세무관련 상담과 자산 포트폴리오에 따른 절세 방안 등에 대해 강의할 예정이다.이번...
“콜센터 관리자도 전문 자격증이 필요한 시대” 2013-06-25 10:28:04
특히 기업간의 경쟁이 치열해지고 고객의 기대 수준이 높아짐에 따라 콜센터의 역할은 갈수록 중요해지고 있는데 이러한 역할을 수행하는 콜센터 조직의 핵심은 ‘사람(관리자)’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같이 기업 경영관점에서 콜센터의 전략적 중요성이 증가함에 따라 콜센터 관리자의 역할 또한 중요해지고 있는...
주름, 기미, 잡티, 모공 등 1주일에 한번 "바르고 문지르면 깨끗해 진다” 2013-06-24 17:41:03
불구하고 여전히 탄력 있는 피부로 중년여성들 사이에 큰 호응을 얻고 있어, 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아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로서 40~50대 중년 여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MS2 PLUS는 여름시즌을 맞이하여, 온라인 상담또는 고객상담전화 <02-3672-0108>로 구매 할 수 있으며, 1주일 사용분과 메조롤러 무료...
`VIP뷰티클레스` 진행 "안티에이징 이렇게 하세요" 2013-06-24 16:04:35
소개와 수술과 비수술적인 방법을 소개하고 고객이 평소 궁금했던 동안 관리 및 성형에 대해 이영대 원장이 직접 질의응답 하는 시간을 가졌다. 모든 순서가 진행 된 후 이 원장은 "노화가 진행되는 것을 막을 수는 없지만 늦출 수 는 있다. 평소 생활습관을 통해 노화를 늦추며, 수술의 경우 경험이 많은 전문의와...
[자동차 소식마당]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서머 서비스 캠페인' 2013-06-24 15:30:04
보유 고객이면 연식 및 모델에 상관없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에어컨 점검 서비스를 기본으로 제공하며 안전과 직결되는 엔진룸, 브레이크 시스템, 전기전자장치 및 타이어 등 총 23개 항목을 무상 점검 받을 수 있다. 기본 점검 후 차량 상태에 대한 정보를 고객에게 전달하며 최상의 차량 상태를 유지시키기 위한 전문...
다이어트 백전백패? 다 이유가 있다! 2013-06-24 09:40:51
고객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고객 한명 한명의 상태를 꼼꼼히 체크한 후 정직하고 체계적인 컨설팅과 고객관리가 진행되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것으로 입소문이 난 곳이다. 특히 14일동안의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다이어트를 목적으로 고안된 슬렌더핫요가와 1대1 식이상담 및 디톡스코쿤, 전신슬리밍관리 등...
찬바람 부는 여의도 증권가 … "버냉키 한 마디에 휘청" 2013-06-23 10:44:19
본사 1층에 위치한 영업부. 상담 창구는 텅 비어있었다. 영업부 직원들은 자리에서 모니터를 바라보거나 삼삼오오 모여 전략을 논의했다. 함현경 신한금융투자 영업부 부장은 "오늘 상담을 받으러 온 투자자가 5명도 안 됐다" 며 "심리적 부담 으로 매매 고객은 커녕 문의도 없다"며 답답한 표정을 지었다.고액 자산가들도...
"내 돈은 어디에"…투자 '視界 제로' 2013-06-21 17:25:01
상담 전화를 받은 것 같습니다. 과거와 달라진 점은 저가 매수 타이밍이 언제일지를 묻는 고객들이 꽤 많았다는 것이죠.”(신한은행 pb센터장) ‘버냉키 충격’이 이틀째 이어지자 투자자들의 불안이 커지고 있다. 투자자들이 주식시장에서 서둘러 자금을 빼면서 주가가 더 곤두박질치는 악순환에 빠진 모습이다. 펀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