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中 `인터넷 유통혁명' 본격화…한국엔 '기회' 2013-01-15 12:00:55
아직40%를 밑돈다. 잠재력이 어마어마하다는 뜻이다. 이 위원은 "앞으로 중국의 온라인 유통시장은 오프라인 유통의 시장점유율을 빠르게 빼앗으며 유통 판도를 휘저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런 변화는 우리에게 시사하는 점이 많다고 했다. 특히 제조업체의 전략적 대응이 필요하다. 유통 판도 변화에 따라...
‘제국의 아이들’ 광희 “예능대세 넘어 패션계 넘보나?” 2013-01-15 10:24:02
모 직코드를 비롯해 팬츠, 잡화 등의 겨울 아이템 활용법을 다양하게 제안하며 스타일링에 고민이 많을 젊은 연령층의 남성들에게 유용한 팁을 전한다. g마켓 관계자는 “최근 여성들 못지않게 남성들도 패션 스타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스타일링에 어려움을 느끼는 남성들을 위해 첫 남성 모델로 광희를...
반스, 신발 가격 6000원씩 인상 2013-01-14 15:57:29
갖고 있는 미국 vf의 신발 브랜드다. 지난해 10월 vf가 국내 직상륙을 선언하면서 한국지사를 설립했다. 내년부터는 백화점, 쇼핑몰 등 주요 상권에 매장을 낼 계획이다.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
"현대차 디자인 혁신 꿈꾼다" … '슈라이어·채프먼' 누구 손에? 2013-01-14 11:31:03
담당직을 신설했다. 슈라이어 사장은 작년 연말 정기 임원 인사에서 그룹 본사의 첫 외국인 사장이 됐다. 그는 승진한 지 보름 만에 현대·기아차 디자인 총책임자 자리에 올라섰다.현대차는 디자인 역량 강화 조치로 슈라이어 사장과 함께 2011년말 독일 bmw그룹에서 영입한 크리스토퍼 채프먼(현대차...
피터 슈라이어 기아차 사장, 현대차도 디자인 한다 2013-01-13 16:52:31
‘직선의 단순화’를 디자인 철학으로 정하고 k5, 프라이드, 스포티지r 등에 적용했다. 기아차에 정체성을 불어넣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일명 ‘슈라이어 그릴’이라고 불리는 기아차 특유의 패밀리룩 ‘호랑이코’를 만들었고, 이는 기아차 k시리즈의 상징으로 자리잡았다. 글로벌 자동차 회사들이 슈라이어 사장에...
피터 슈라이어 기아차 사장, 현대차 디자인도 이끈다 2013-01-13 10:05:00
직을 신설하고, 피터 슈라이어 기아차 사장(59·사진)을 총괄 담당 사장에 임명했다고 13일 밝혔다. 슈라이어 사장은 현대∙기아차의 장기적인 디자인 비전과 전략을 제시하고 현대차와 기아차 디자인의 역량을 한층 강화해 나가는 역할을 맡게 될 전망이다. 피터 슈라이어 사장은 1953년 출생으로 독일...
현대기아차, 디자인 총괄 사장에 슈라이어 선임 2013-01-13 10:03:06
현대·기아차 디자인 총괄 사장에 선임됐습니다. 현대자동차그룹은 각사 디자인 부문간 조율을 통한 브랜드 혁신 강화를 위해 디자인 총괄 담당직을 신설하고 슈라이어 사장을 총괄 사장으로 임명한다고 밝혔습니다. `유럽 3대 자동차 디자이너`로 꼽히는 슈라이어 사장은 지난해 말 정기 임원 인사에서 그룹 본사 기준 첫...
현대기아차 디자인 총괄 사장에 슈라이어 선임 2013-01-13 09:37:00
조직 강화 피터 슈라이어 기아차[000270] 사장이 현대·기아차의 디자인 총괄 사장이 됐다. 현대자동차그룹은 현대·기아차의 디자인 역량 강화를 위해 슈라이어 사장을 현대·기아차 디자인 총괄 사장으로 임명했다고 13일 밝혔다. 현대·기아차 각사 디자인 부문간 조율을 통한 시너지 극대화와 양사...
[11일 증권사 추천종목]한미약품·대한항공 등 2013-01-11 07:08:34
컨센서스 기준). 현재까지 헤지스(라이센스), tngt, mogg(직진출), lafuma(합작 법인)가 중국 시장에 진출했으며, 2011년 160여개에 불과했던 매장수가 2012년에 300여개까지 증가한 것으로 예상되고 있어 향후 강한 성장모멘텀(동력)으로 작용할 전망)<추천제외종목>-삼성물산(국내 기관을 중심으로 한 차익매물...
이마트 '겨울옷 창고대방출' 사정은 2013-01-10 16:58:40
등 99개 패션브랜드 제품이 425만점, 이마트가 직매입한 언더웨어 잡화 등이 150만점이다.이마트가 이런 행사를 기획한 것은 불황으로 어려움을 겪는 중소 의류회사의 재고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서다. 의류회사들은 올겨울 한파를 예상해 겨울옷 생산량을 평년보다 10~20% 늘렸다. 하지만 경기침체 탓에 의류 매출은 예년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