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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레이스, `옵티머스G프로`에 후레시 모듈 공급 2013-02-19 16:13:31
장착, 전세계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는 것으로 옵티머스 G·넥서스 4폰 등에 이어 주력 모델로 관심을 받는 제품입니다. 김홍채 부사장은 "옵티머스G, 옵티머스 뷰2와 구글 넥서스4에 이어, 옵티머스G프로에도 후레시광모듈을 공급하게 된 것"이라며 "옵티머스 G프로는 5.5인치 디스플레이, 인치당 화소수 400ppi, 미국...
삼성전자, 2013년형 스마트TV 출시(종합) 2013-02-19 15:34:49
시장에서 1위를 달성하는 것은 물론 프리미엄 TV 시장에서 경쟁업체들과의 격차를 2배이상 벌리겠다는 방침이다.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김현석 사업부장은 삼성 스마트TV로 소비자들의 시청 패턴을 크게 변화시킬 또 하나의 역사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sungje@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기업들 '인재 열전'] LG "CEO가 직접 우수인력 찾아가라" 2013-02-19 15:30:45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등 8개 lg 계열사들이 우수 연구·개발(r&d) 인재를 확보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였다.최고경영자(ceo)들이 총출동했고 구본무 lg그룹 회장도 함께했다. 구 회장은 저녁 늦게까지 행사장에 머무르며 참석자들에게 “함께 일해보자”고 권했다. 그는 “여러분과 같은 우수한 인재들과 함께...
삼성전자, 신개념 스마트TV 출시.."TV가 내 마음 읽네" 2013-02-19 14:57:21
시장 1위를 달성하겠다는 전략입니다. <인터뷰> 김현석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 사업부장 "소비자가 기대하는 것 뿐만 아니라 상상하지 못했던 것까지 보여줄 것입니다. 8년 연속 1위는 물론 지난해 초격차에 이어 무한격차를 이어갈 것입니다." 이처럼 삼성전자가 다양한 차세대 프리미엄 TV를 선보이는 것은 최근...
배우 '현빈' 보자마자 감탄한 삼성 TV 뭔가 보니… 2013-02-19 14:39:21
디스플레이사업부 부사장은 "tv를 새로 사지 않고도 기존 제품에서 최신 스마트tvv의 기능과 서비스를 그대로 쓸 수 있게 됐다"며 "늘 새로움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최적의 해법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에볼루션 키트는 tv 구입 후 4년까지 지원해준다. 단 스마트폰이 무료로 운영체제(os)를 업그레이드 해주는...
삼성전자 "올해도 프리미엄 TV 시장 집중공략" 2013-02-19 13:39:17
시장에 치중할 것입니다." 삼성전자[005930]의 TV 사업을 담당하는 김현석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장(부사장)은 19일 서울 서초사옥 다목적홀에서 열린 2013년 스마트TV 신제품 발표회에서 올해 TV사업 전략을 이같이 밝혔다. 김 부사장은 올해 세계 TV시장의 전체 매출 성장이 정체되거나 후퇴하겠지만,프리미엄...
자동차보다 비싼 삼성TV 신제품 … 최고 4000만 원! 2013-02-19 13:11:25
시장에서 프리미엄 전략을 강화해 불황을 뚫겠다고 밝혔다. 경쟁사를 압도하는 초격차 전략을 이어가겠다는 의지도 재확인했다. 이를 위해 삼성전자는 '똑똑하며 진화하는 tv'를 전면에 내세웠다. 앞서 lg전자가 tv의 기본으로 돌아가 '화질'을 강조한 것과는 대조적이다. 이 회사는 19일 서울 서초동 사옥에서...
“IT 신성장 종목군, 중장기 관심" 2013-02-19 11:35:43
디스플레이가 독점하는 시장이었는데 올해 LG디스플레이나 일본, 중국 업체들이 본격적으로 투자를 시작하고 LED는 가격이 하락하면서 작년부터 선진국을 중심으로 기존 조명을 대체하기 시작했다. LG가 OLED TV를 선제적으로 출시하고 투자를 발표하면서 삼성의 행보가 주목되고 있다. 삼성전자도 OLED TV를 가까운 시일...
삼성전자, 2013년형 스마트TV 출시 2013-02-19 10:30:08
시장에서 1위를 달성하는 것은 물론 프리미엄 TV 시장에서 경쟁업체들과의 격차를 2배이상 벌리겠다는 방침이다.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김현석 사업부장은 삼성 스마트TV로 소비자들의 시청 패턴을 크게 변화시킬 또 하나의 역사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sungje@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中 성장 박수칠 일 아니다...韓경쟁력 위협" 2013-02-19 09:09:31
제품군이 중복됐지만 2012년엔 조선ㆍ액정디스플레이ㆍ반도체 등 5개 품목으로 확대됐다. 2011년 우리나라가 전세계 시장점유율 1위에서 탈락한 26개 품목 가운데 12개를 중국이 대체했다. 더욱이 중국이 향후 2~3년안에 대형 국유기업의 구조조정과 대형화를 마무리하면 경쟁력이 더욱 개선되고 영향력도 커질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