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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비싼데 품질 엉망? 어린이 칫솔 구매 가이드 2013-06-26 17:09:52
꼼꼼한 관리가 필요하다. ㅇ 어린이의 양치질이 끝나면 실질적인 치아 표면 세균막(플라그) 제거를 위해 보호자가 직접 마무리해 주어야 한다. □ 맨 안쪽 어금니의 뒷부분 및 어금니 사이의 틈새는 칫솔만으로는 잘 닦이지 않으므로 보호자가 치실로 닦아주어야 한다. ※ 대한치과의사협회(https://www.kda.or.kr) 참고...
어린이 칫솔, 가격대별 품질 비교해보니 최고 제품은 2013-06-26 17:09:37
올바른 구강관리는 매우 중요하다. 구강관리에 필수적인 도구로서 칫솔은 치아에 끼인 음식물 찌꺼기와 세균막(플라그)을 제거하고 잇몸을 마사지하는 용도로 사용된다. 칫솔모의 품질이 좋지 않을 경우 음식물 찌꺼기 제거 능력이 떨어질 수 있고 연약한 구강점막과 잇몸에 상처를 내거나 치아의 마모를 일으킬 수도 있다...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아시아나항공, 최고의 안전을 위해…새 기종 잇단 도입 2013-06-26 15:48:31
경영이념을 실천하기 위해 끊임없는 서비스품질 향상과 혁신을 추구하고 있다. 우선 새 비행기 도입을 통해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아시아나항공은 2014년부터 2017년까지 ‘하늘 위의 특급 호텔’로 불리는 a380 항공기 6대를 도입해 순차적으로 취항시키기 위한 구매계약을 완료했다. 2008년엔 최첨단 차세대 항공기...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KB국민카드, 고객소통 강화…신용카드 부문 3년째 1위 2013-06-26 15:43:05
함께 ‘민원 및 고객의 소리(voc)’ 통합관리시스템을 운용해 고객불만을 신속하게 처리하고 고객 불만이 발생한 제도 및 서비스는 개선했다. 최기의 kb국민카드 사장은 “한국서비스품질지수 3년 연속 1위에 선정된 것은 고객이 주신 소중한 상”이라며 “전 직원을 대표해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고객 만족 부문에서 항상...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kt금호렌터카, 모든 렌터카에 '디지털 연료게이지' 장착 2013-06-26 15:42:34
관리 솔루션’을 결합한 법인차량관리서비스(fms)도 제공하고 있다. 국내에서 처음으로 전 차량에 ‘디지털 연료게이지’를 장착한 것도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손꼽힌다. 소비자가 초과 연료분에 대해 정확히 환급받을 수 있게 도와준다는 평가가 나온다. 이희수 kt금호렌터카 대표는 “업계 1위 기업으로서 1등 서비스와...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린나이코리아, 보일러 무상보증 3년 연장 · 24시간 AS 2013-06-26 15:41:46
강영철·사진)는 가정용보일러 사후관리(as) 분야에서 3년 연속 ‘서비스 품질지수’ 정상에 올랐다. 회사 관계자는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데서 끝나지 않고 고객이 제품을 사용하며 꾸준한 만족과 감동을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1995년부터 고객감동 5대 행동 지침을 정하고 이를 실천한 노력이...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SK텔링크, 국제전화 00700 등 품질+가격 '두 토끼' 2013-06-26 15:40:29
등 통화 품질 관리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다. 고객 맞춤형 요금상품은 품질과 가격의 두 마리 토끼를 잡았다는 평가다. 고객이 사용 패턴에 맞는 요금제를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세이브 요금제, 수퍼세이브 요금제, 지정국가 요금제를 내놓아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이와 함께 저렴한 표준 요금, 맞춤형 요금제 등 고객의...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서울성모병원, '수술 잘하는 병원, 소통하는 병원' 추구 2013-06-26 15:40:02
1위는 물론 전체 서비스 품질지수 평가에서 최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수술 잘하는 병원, 소통하는 병원’이라는 비전을 실천하기 위해 진행해온 다양한 대고객 서비스 활동이 빛을 발했다. 먼저 의사서비스 상시 모니터링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2013년 3월 도입한 제도로 태블릿 모니터를 통해 당일 외래진료환자...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금호고속, 경영의 최고 가치는 고객행복 경영 2013-06-26 15:39:15
‘관리’ 위주였던 업무 시스템을 고객 위주로 개선하고 이를 실천해 고객 행복에 기여하는 것이 핵심이다. 이를 위해 김성산 금호고속 대표는 “나를 버리는 것이 남을 위하는 것”이라고 입버릇처럼 강조하고 있다. 고객과 내가 동시에 행복해질 수 없다면 내가 손해를 보더라도 먼저 고객의 행복에 기여해야 한다는...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신한카드, CEO 좌석 옆에는 '고객의 의자' 2013-06-26 15:38:39
관리를 제공하고 있다. 대표적인 예로 소비자보호지표 목표를 상향하고 이를 부서평가에도 반영한 것을 들 수 있다. 민원현황과 서비스품질 위주로 구성된 소비자보호지표는 기존 31개에서 39개로 확대했으며 소비자보호 측정 기준을 3단계에서 5단계로 세분화해 변별력을 높였다. 고객패널 운영을 통해 차별화된 상품 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