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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보협회장 "중소기업 재난보험 도입" 2013-01-14 12:00:18
보호를 위해전통시장 정책성 보험, 풍수해 가입 대상을 확대해 서민 경제 타격을 최소화하겠다는 의지다. 중소기업 재난보험은 보험료 부담이 크다는 점을 고려해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에대해 보험가입 유인책을 주는 방안을 모색 중이다. 예를 들어 재난 대비 능력이 부족한 중소기업 등을 대상으로 `보험료에...
[투어&] 당일 치기 한라산 눈꽃여행 등 2013-01-13 16:39:00
또 뭉치고 사이트에 회원으로 가입한 뒤 견적을 조회하면 1~3등에게 같은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gcf유치 기념 호텔 이용료 할인◆인천도시공사가 녹색기후기금(gcf) 사무국 유치 기념으로 인천하버파크(harborparkhotel.com), 송도브릿지(songdobridgehotel.com) 등 2개 호텔의 객실과 레스토랑, 연회를...
[지금은 스마트 뱅킹시대] (하) 디지털 마케팅에 은행 미래 달렸다 2013-01-11 09:26:23
있으며, 푸시 메시지를 통해 고객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 12월까지 진행한 두드림2u통장 특별금리 이벤트의 경우 이벤트 페이지 방문자 중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유입된 고객의 4.55%가 통장을 개설했는데, 이 수치는 다른 온라인 미디어의 평균 가입 전환율인 0.26%를 훨씬 웃도는 것으로...
주물·도금·열처리 근로자 15% 부족…내국인은 커녕 외국인마저 못구해 2013-01-10 17:56:01
객관적 정보 부족, 외국인노동자 공급 부족 등을 꼽고 있다.정부가 이 같은 문제를 풀기 위해 현재 진행하고 있는 대책은 인턴고용지원, r&d인력 지원 등 줄잡아 60여가지. 그런데도 중소기업 인력난 상황은 뚜렷한 개선 기미를 보이지 않고 있다. 박근혜 대통령 당선인도 인력대책으로 대기업의 기술인력 탈취에 대한...
휴대폰 가입비 폐지·통신비 낮춘다 2013-01-10 17:02:22
시 상당수 대리점에서 보조금 형태로 가입비를 면제하고 있기 때문에 실질적인 효과가 없다는 분석도 있다. 방통위는 또 선택형 요금제 도입, 선불요금 이용 확대, 알뜰폰(mvno) 경쟁 활성화 등으로 요금인하를 유도할 방침이다. 휴대폰 자급제 등 단말기 유통경로를 다변화하고 보급형 스마트폰 생산 및 보급을 확대해...
전자책도 이젠 렌털 시대…교보문고, 회원제 '샘'서비스 2013-01-10 16:58:16
예상된다.교보문고 측은 “샘의 회원으로 가입하면 월 약정요금에 따라 9900원에 3권, 1만5000원에 5권, 2만1000원에 7권, 3만2000원에 13권을 일정 기간 동안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3만2000원짜리는 패밀리요금제여서 가족이 공동명의로 볼 수도 있다. 신·구간을 포함한 전자책 평균 가격은 5000~6000원, 종이책의...
3년만에 가입자 4억…스타·오피니언리더 확보로 팔로어 '폭증' 2013-01-10 15:30:35
트위터의 기능을 기본으로 갖추고 있으며 정보검색과 미디어, 게임도 이용할 수 있다.시나웨이보의 가입자 수는 지난해 4억명을 돌파한 것으로 추산된다. 중국에서 인터넷을 사용하는 사람이 5억4000만명인 점을 고려할 때 10명 중 7명 이상이 웨이보를 이용하고 있는 것이다. 지난해 세계 인터넷 사용 인구 추정치인...
중기청, 매출채권보험 10조 인수 2013-01-09 15:38:30
중소기업들이 매출채권보험에 가입하면 신용도가 대폭 보완됨에도 불구하고 정책자금이나 은행등을 이용할때 신용등급과 금리등을 조정받지 못하는 점을 감안해 앞으로 정책금융 취급기관, 시중은행, 기업정보 취급기관들과 업무협약을 늘려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또 보험요율 체계를 더욱 세분화해 우량 기업들이 더...
통신 3사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조인' 써보니…카톡보다 편하지만 돈내고 쓰라면 "글쎄…" 2013-01-09 15:30:32
영상과 사진, 위치정보 등을 공유할 수 있는 것은 조인의 장점이다.파일은 한 번에 100메가바이트(mb)까지 보낼 수 있다. 사진 등을 보낼 때 크기를 조절할 수 있는 점도 편리했다. 카카오톡으로는 한 번에 전송할 수 있는 파일의 크기가 20mb에 그친다. 다만 조인에 가입하지 않은 이용자에게는 대용량 파일을 제대로 보낼...
커피 마시고…쇼핑하고…첨단기기 체험…통신사 매장에 놀러가자~ 2013-01-09 15:30:31
변신을 꾀하고 있는 것이다. 치열한 가입자 확보 전쟁을 벌이고 있는 통신사들이 서비스와 마케팅을 강화한 결과다. 통신업계 관계자는 “경쟁이 심화돼 시장이 판매자 중심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바뀌면서 소비자들의 기대 수준이 높아졌다”고 말했다.◆기술·문화 체험공간으로 sk텔레콤과 kt, lg유플러스는 최근 체험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