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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G손보, 업계 최초 NFC 기술 활용 서비스 2013-10-16 10:20:30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배정된 출동직원의 현재 위치와 담당자의 사진, 전화번호 등을 고객이스마트폰으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도 있다. LIG손해보험 자동차 보험에 가입한 고객이 콜센터(1544-0114)로 전화하면 단말기 배송과 이용 방법 안내 등을 무료 서비스 받을 수 있다. redflag@yna.co.kr(끝)<저...
“코리아드라이브 1577-1577 대리운전“, 창립 12주년맞이 기념행사 열려 2013-10-11 21:31:12
[라이프팀] 앞뒤가 똑같은 전화번호 1577-1577 대리운전이 창립 12주년을 맞아 직원들이 한마음으로 축하 기념행사를 열었다. 10월10일로 12주년을 맞은 코리아드라이브는 업계 최고 대리운전 기업답게 대리운전 기사와 콜센터 상담원들을 대상으로 감사장 및 상품을 전달하며 함께 기쁨을 나눴다. 또한 직원들을 위해...
[2013 고객만족도] CJ대한통운, KCSI 택배부문 1위 선정 2013-10-10 16:25:47
콜센터를 운영해 전화 한 통화로 고객이 원하는 모든 것을 제공받을 수 있는 원-스탑(one stop)서비스를 구현하고 있다. 식품, 제조업계에서 시행되는 실명제를 도입, 택배 운송장에 배송한 택배 기사의 이름이 인쇄되는 시스템을 구축해 누가 택배화물을 배송했는지 알 수 있는 배달 실명제를 시행하고 있다. 이를 통해...
무협, 中企 FTA 온라인 상담서비스 개시 2013-10-07 11:00:16
'온라인 FTA 콜센터 1380(www.fta1380.or.kr)'을 8일부터본격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이 시스템은 지난 6월 개통한 'FTA 1380 콜센터'의 인터넷 상담 서비스로 협정·업종·애로사항별 FTA 전문가가 배치돼 중소기업의 FTA 활용을 돕게 된다. 또 FTA 협정문 세부내용, 관세율, 원산지 기준 등...
<카드사들 "불만고객 잡아라"…임원이 직접 상담> 2013-10-06 06:10:11
한다. 최치훈 사장도 수시로콜센터를 통해 불만을 제기한 고객에게 전화하는 등 적극적인 것으로 전해졌다. 삼성카드는 불만이 해결된 고객에게는 "회사 발전을 위해 제안해 준 데 대해 감사드린다"는 내용의 편지도 보낸다. 신한카드는 고객들에게 맞춤형 ARS 서비스를 하고 있다. 고객이 콜센터로 전화하면...
직원복지도 빵빵! 근무시간도 선택가능! 1577-1577 대리운전 상담원 모집 2013-10-02 20:00:53
운영하고 있는 코리아드라이브에서 콜센터 상담원을 모집한다. 코리아드라이브 콜센터 상담원의 주 업무는 대리운전을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 전화 응대와 접수다. 고객의 대리운전 요청 전화를 받아 프로그램에 위치 입력하는 형식의 업무를 수행하며, 철저한 사전교육을 통해 실전 업무를 배울 수 있기 때문에...
공유형 모기지 사전상담 6천200여건 접수 2013-09-30 18:37:37
23일부터 30일까지 우리은행 수도권·광역시 지점과 콜센터를 통해 공유형 모기지에 대한 사전상담을 한 결과 총 6천282건이 접수됐다고 30일밝혔다. 우리은행 지점을 통한 방문 접수는 총 3천29건, 통합콜센터로 걸려온 전화문의상담은 3천253건이다. 이는 개별 지점이나 국토부로 걸려온 전화문의는 제외된 수치...
동양증권, 고객 문의 빗발쳐…콜센터 1시간 대기해도 통화못해 2013-09-30 16:48:07
항의와 해약 문의도 빗발치고 있는 가운데 동양증권 콜센터(1588-0056)는 상담원이 고객의 폭증한 요구를 수용하지 못해 불만이 쌓이고 있다. 고객 a씨는 "장 마감전 매도하려고 2시 30분부터 전화연결을 시도했는데 '현재 모든 상담원이 통화중이다'라는 안내방송을 들으며 1시간을 대기하던 끝에 데이터 오류로...
전자금융 본인확인 강화‥26일 시행 2013-09-25 15:37:57
필요하지만 앞으로는 여기에다 휴대폰 문자 또는 전화 확인 등의 과정이 더해지는 셈입니다. 추가 절차 생략을 위한 단말기 지정이 가능하며 OTP 이용고객의 경우 300만원 이상 이체시 추가인증 생략이 가능한 만큼 미리 콜센터 등을 통한 사전 문의가 필수입니다. 당국은 이번 서비스가 시행되면 사기범이 피싱과 파밍 ...
인터넷뱅킹 26일부터 본인 확인 강화된다 2013-09-25 12:00:40
단말기(컴퓨터)를 이용하거나 추가 본인 확인(휴대전화 문자메시지 인증·전화확인)을 거치도록 하는 제도다. 단말기는 5대까지 지정할 수 있고 올해 안에 스마트폰도 지정 단말기로 선택할수 있게 된다. 은행과 증권사, 저축은행, 우체국, 새마을금고, 농·수·신협 등의 개인 고객이대상이며 일부 저축은행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