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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투, 스마트상담 서비스 2013-05-22 17:32:53
우리투자증권이 온라인 고객 전용 투자 상담 서비스인 ‘스마트상담 서비스’를 22일 시작했다. 우수영업직원 출신들로 구성된 상담 조직 ‘스마트 어드바이저’가 증권방송과 종목 게시판을 통한 투자정보 제공, 전화상담, 게시판 상담 등 고객별 1 대 1 투자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속보] 급등주 자동 검색기...
증권사 온라인 수수료 최고 30배 차이…100원~3200원 천차만별 2013-05-22 17:26:31
“전국의 은행 네트워크를 활용하면 고객을 확보하는 데 유리하기 때문에 이쪽 수수료를 많이 낮췄다”며 “다만 증권사에서 직접 계좌를 만들면 효율적인 투자상담을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말했다. 일부 증권사들은 휴대폰을 활용한 주식거래를 유도하기 위해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수수료를 한시적으로...
[민세진 교수의 경제학 톡] 금융은 왜 규제산업인가? 2013-05-22 17:22:07
입장에서 예금은 고객들에게 돌려줘야 할 부채고 대출은 은행이 대출자들에게 받을 자산이므로 부채와 자산 규모가 비슷할 수밖에 없다. 따라서 은행의 경우 자산에서 부채를 뺀 자본의 규모는 상대적으로 매우 작고, 결과적으로 부채비율, 즉 부채/자본의 비율은 높게 된다. 예컨대 2012년 말 kb금융지주의 부채비율은 약...
BMW코리아, BMW와 미니 잠실 전시장 이전 2013-05-22 16:35:37
잠실 전시장을 이전했다고 22일 밝혔다. 훌構� 쉬면서 구입상담을 할 수 있다. 꾸몄다. 또 고객들이 언제든 미니의 문화를 체험하며 쉴 수 있는 고객 라운지를 갖췄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현대차, 지역본부 대표 카마스터 패션쇼 실시 ▶ 한국타이어, ‘2013 if 디자인 어워드’ 컨셉트부문 수상 ▶...
[2013 보험 연도대상] 35만인의 꿈 '보험왕'…그 비결은 '정도 영업' 2013-05-22 15:35:01
강의한다. 고객뿐만 아니라 고객들의 자녀교육 상담까지 진행해 중장기적인 신규 고객 확보에 나서기도 한다. 자신의 이름을 딴 친목 모임을 만들거나 골프대회를 여는 보험왕도 있다. 계약자를 지속적으로 관리하고 입 소문을 통해 새로운 고객을 창출하려는 전략이다. 체력이 뒷받침된다면 정년 없이 일할 수 있는 직업인...
[2013 보험 연도대상] 롯데손해보험 수원지점 이경자 설계사, '늘 처음처럼' 노력하다보니 보험왕 2013-05-22 15:30:18
움직이고 다가서려는 노력이 쌓이자 고객들이 마음을 열기 시작했다. 끊임없이 재무교육을 받고 보험상품 공부를 하면서 맞춤형 상담을 추구했다. 이 같은 뚝심과 성의를 접한 고객들이 주변 사람들을 하나 둘씩 소개해 주면서 그의 실적도 빠르게 늘었다. “판매왕이라는 자리는 고객이 만들어주는 것”이라는 게 그의...
[2013 보험 연도대상] 한화생명 보험왕 정미경 매니저 "차별화된 재무설계 노하우로 깐깐한 전문직 입맛 맞췄죠" 2013-05-22 15:30:15
있는 작은 글씨 하나조차 놓치지 않고 설명한다. 상담 한 건에 평균 3시간이 걸린다. 이래서인지 유독 그를 통해 보험상품에 가입한 고객은 계약을 해지하는 일이 거의 없다. 정 매니저가 관리 중인 고객은 700여명이다. 전문직 종사자가 많은 만큼 고객 맞춤형 상담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있다. 깐깐한 고객들을 만족시키...
[2013 보험 연도대상] 삼성화재 우미라 리스크 컨설턴트 , '고객섬김 영업'…1인 매출 100억 돌파 2013-05-22 15:30:09
방문을 계속하고 있다. 고객과 상담에 집중하기 위해 시간관리도 철저하다. 하루 평균 30명의 고객을 만나 대면하는 시간만 평균 12시간이다. 점심식사를 거르는 경우도 예사다. 주력 개척지인 공단은 점심시간이 유일하게 고객을 방문할 수 있는 시간이기 때문이다. 그 결과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의 등장과 포화 상태에...
[2013 보험 연도대상] 한화손해보험 동창원지점 문명옥 설계사 "고객이 최고의 자산" 2013-05-22 15:30:07
보험이라는 무형의 상품을 팔다 보니 고객과 신뢰가 가장 중요하다는 게 그의 설명이다. 상담 단계에서부터 보험계약 후 관리까지 항상 원칙과 정도를 지켰을 때 고객과의 관계를 오래 유지할 수 있다는 논리다. 문 설계사는 작은 경조사까지 꼼꼼하게 챙기기로 유명하다. 그는 “고객의 가장 믿음직한 상담사가 되려고...
[2013 보험 연도대상] 미래에셋생명 안산지점 고정희 이사 "전문성을 갖춰야 고객과 설계사 모두 윈윈" 2013-05-22 15:30:05
고 이사의 고객 대부분은 법인이다. 이 때문에 전문적인 지식과 정보 습득은 필수적이다. 그는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것 같은 강의나 교육과정이 있으면 어디든 달려간다. 이런 노력과 열정 덕분에 경영학 석사 학위도 땄다.올해는 박사 과정을 위한 첫발을 뗐다. 고 이사는 “계속된 학습은 전문성으로 이어지고 알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