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초당 1억원 안비싸!"…현대·기아차 내달 '수퍼볼'서 마케팅 승부수 2013-01-23 09:03:10
'미국에서 차를 팔려면 수퍼볼 광고를 해라.'현대·기아자동차가 다음달 3일(현지시각) 미국 수퍼볼(미식축구 결승전)을 앞두고 또 한 차례 공격적인 마케팅에 돌입한다. 지난해 일본차 업체들이 판매 회복에 나서 올해 미국 시장의 판매 경쟁은 더 치열해질 전망이다. 23일 현대차그룹에 따르면 현대차와 기아차는...
다음, 게임포털로 도약 2013-01-22 21:03:45
기반으로 성장하는 것처럼 피씨온라인 시장도 결국에는 포털의 유통 플랫폼 위에서 게임들이 유통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다음은 그런기회가 있다고 생각하고 퍼블리싱 사업을 본격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다음은 올해 검은사막과 투어골프 온라인 등 7종의 온라인 게임과 40여종의 모바일게임 등 다수의 게임을 유통시킬...
[다산칼럼] 실물경제 못따라가는 한국 금융 2013-01-22 16:55:18
이때가 우리의 금융회사들이 글로벌 시장에 뛰어들 기회이기도 하다. 이를 위해선 우리 금융산업에 대한 처절한 반성과 근본적인 체질 개선이 있어야 한다. 진부하지만 진실인 것은 금융과 실물경제는 동전의 양면이라는 점이다. 우리 금융이 규모와 경쟁력에서 실물경제 수준과 맞먹게 커야 절름발이 경제를 면할 수 있다....
[종목포커스]외인, NHN보다 다음에 주목하는 이유는 2013-01-22 13:33:09
검색광고의 자체 플랫폼 강화에 대한 반응일 것이라는 설명이다.다음 관계자는 "올 1월 1일부터 기존 오버추어에 맡겼던 검색광고 사업을 자쳇 플랫폼으로 변경했다"며 "기존에 시장에서 우려했던 광고주 부족이나 플랫폼 운영기술 노하우 부족 등이 해소되면서 여기에 점수를 주는 것 같다"고 말했다.한경닷컴 노정동 기자...
다음 "포털, 게임유통의 기회" 2013-01-22 12:41:31
할 게임은 많고 광고단가는 올라가기 때문에 유저들이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는 포털로 모일 수 밖에 없다"고 말했습니다. 또 수익성이 높은 스포츠게임과 웹게임을 출시하면서 매출면에서도 한단계 도약할 수 있는 기회로 삼겠다는 전략입니다. 다음이 공식적으로 밝히지는 않았지만 내부에서는 올해 게임부문에서만...
환타지 드라마 ‘49일’ OST 주인공 ‘신재’ 앨범 발매! 2013-01-22 12:22:06
음악시장에서 만나볼 수 없었던 감미로운 선율의 멜로디와 서정적인 가사가 ‘신재’의 감성과 만나 완벽한 조화를 이룬 곡으로 완성됐다. (자료제공: jg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김종국 개미지옥에 아이돌 추풍낙엽…'런닝맨' 작전 어땠길래? ▶ 강민경 면도기 광고 연기,...
[2013년을 뛴다]LG그룹, 자존심 세운다 2013-01-21 18:35:06
시작되자 마자 55인치 OLED TV를 세계 최초 시장에 내놓으며 삼성전자보다 한발 빨리 나선데 이어, 지난해 하반기 부터 시작된 삼성전자와의 소송전에도 더 적극적으로 달려들고 있습니다. 삼성전자의 냉장고 비교광고에는 100억원 손해배상 소송을 걸었고, 지난 연말 시작된 디스플레이 계열사 끼리의 OLED 기술유출 공방...
피델리티 "선진국은 '다국적 기업', 이머징은 '내수소비' 테마 유망" 2013-01-21 13:37:33
애널리스트들은 올해 주요 이머징 시장 투자 테마로는 중국의 내수소비 시장과 아세안 국가들의 인프라 투자 확대를 제시했다. 수출 위주에서 내수소비 위주의 성장으로 경제를 재편하고 있는 중국의 경우 중산층 확대 및 소비의 고급화에 따라 이와 관련한 업종 주식들의 차별화된 상승세가 예상되며, 소비재 기업들 간...
케이블TV株 전망 '맑음'…CJ헬로비전·E&M '결합매수'-KTB 2013-01-21 08:05:35
시장 중 광고비중, 지상파의 방송광고 점유율로 지상파 광고 시장은 비관적"이라고 덧붙였다.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개콘' 김대희, 족발집 '몰빵' 한달 챙기는 돈이▶ 박신양이 자랑한 ƍ천만원대' 신혼집 보니▶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대반전▶ 완벽 미모女 "남편이...
무료통화로 일본에선 '국민 메신저' 2013-01-20 17:08:34
tv광고에 출연시켰다. 일본에서 성공했던 것과 비슷한 방식의 마케팅으로 시장을 뚫었다. 일본 기업이 많이 진출한 태국에서도 성공했다.러시아와 주변 국가들, 스페인 칠레 멕시코 등 스페인어권에서는 별다른 마케팅을 하지 않았는데도 입소문으로 고객이 찾아왔다. 스페인어 버전은 처음에 없었는데 사람들이 요구해...